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20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 원고모집 통지

악을 제거하고 정기를 북돋우며 희망을 전파하다

[밍후이왕] 곧 다가오는 제21회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을 맞아, 밍후이 편집부는 중국과 세계 각국 대법제자의 수련이야기, 사진, 음악, 회화, 시가와 서예 작품을 공모하고자 한다. 대법제자가 진선인(眞·善·忍)의 지도로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한 아름다움을 실증하고 리훙쯔(李洪志)사부님께서 대법제자와 세인에 대해 자비를 베푸신 것을 실증하며 파룬따파의 순수함과 무사(無私)함을 실증하려고 한다.

원고에 대한 요구는, 사회 각계 인사와 수련생을 대상으로 하기에 문장 중의 단어, 구절, 논리, 평론, 삽화 등은 속인 독자도 쉽게 알아보고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한다. 예술 작품의 요구는 주제가 명확하고 기법이 정통적이어야 한다.

파룬따파를 착실하게 수련하는 매 수련생에게는 모두 본인이 수련하여 혜택을 본 진실한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이런 경험은 우리의 수련 중에서 자신이 평범하다고 여기는 작은 일일지라도, 사실 모두 도덕 경지, 건강 상태, 지혜와 능력이 승화되고 생명이 승화되는 과정이다. 더 많은 수련생이 자신이 직접 겪은 체험을 서술하여 세인에게 알려주기 바란다. 독자들에게 파룬따파가 사람에게 주는 것이 무엇이고 대법제자는 진선인의 지도로 어떠한 생명으로 되는지를 보여주어야 한다. 마음으로부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이 아홉 글자 진언(眞言)을 알게 하고 탈당의 중요성을 알게 하여 지금과 미래의 천재인화에서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게 해야 한다.

모든 대법제자가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하루빨리 투고하길 바란다. 사회 각계를 향해 진상을 알리는 이 아주 좋은 기연을 소중히 여기기 바란다.

중국 투고자는 밍후이 사이트 내부 메일로 필명, 성별, 연령, 직업, 소재한 성(省), 작품규격을 제공하기 바란다.

해외 투고자는 성명, 직업, 거주지, 전화번호, 이메일, 작품규격을 정확하게 표기하기 바란다.

투고는 fahui@minghui.org에 보내기 바란다. 이메일 제목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 원고모집’이라고 주를 달기 바란다.

원고모집은 지금부터 시작하여 2020년 4월 13일에 마감한다.

밍후이 편집부
2020년 3월 5일

 

원문발표: 2020년 3월 5일
문장분류: 밍후이 편집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5/4020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