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두뇌를 명석하게 해 교란과 자아 교란을 중지하라

[밍후이왕] 박해 형세의 완화에 따라 중국에서 해외로 오는 수련생이 갈수록 늘고 있다. 그중 일부 사람이 가져온 문제도 갈수록 두드러지고 있는데, 자신의 수련을 지체할 뿐만 아니라, 해외 수련 환경과 사람을 구하는 환경도 교란하고 있다.

예를 들면, 중국에서 나온 지 오래지 않은 일부 수련생들이 뉴욕에서 휴대폰에 일종 앱을 설치하며 일부 말을 전하고 있다. 예를 들면, 이 앱이 산에서 내려온 것이라고 말하고, 수련생이 교란을 받을 때 이 앱을 열고 휴대폰 화면이 자신을 향하게 하면 교란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법공부와 일을 할 때도 앱을 열고 휴대폰을 자신에게 향하면 에너지가 있다는 등등이다.

하지만 이와 유사한 일부 비이성적이고 황당한 말과 행위에 넘어가, 최근 중국에서 나온 지 오래지 않은 많은 수련생이 이 앱을 설치해사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 앱을 설치한 사람은 또 이 앱을 거부한 수련생을 배척하고 있으며, 이 앱의 구체적인 상황에 대해 알려주지 않고 있다.

내력이 분명하지 않은 이런 앱을 설치한 수련생은 종종 모두 중국에 있을 때 수련을 잘하지 못한 사람들이다. 해외에 온 후 시간을 아끼고 서둘러서 제고와보완을 할 줄 모를 뿐만 아니라, 또 강렬한 사람의 마음과 집착을 끌어안고 놓지 않으면서, 자신의 수련을 지체할 뿐만 아니라 주위 환경을 교란하고 있다. 사실 지식이 있고객관적이며 이성적으로 문제를 볼 수 있는 많은 사람은 모두 알고 있다. 휴대폰 앱의안전문제는위챗(微信)과 QQ에만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앱도 모두 마찬가지이며, 중국에서 생산하는 휴대폰 자체의 안전성은 위챗이나 QQ보다 더 심각하다. 이런 수련생들은 해외에서 이런저런 앱을 설치한 휴대폰을 들고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중국공산당 특무(特務)가 가장 원하는 것이 바로 수련생에게 확실치 않은 이런 앱을 설치하게 하는 것임을 도리어 생각하지 못한다.

올해 7월 20일이 되면,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지 20년이 된다. 이 20년간 해외 대법제자의 수련과 법을 실증하는 환경은 어렵게 이루어졌다. 희망하건대 중국에서 새로 나온 수련생들은 자중하기 바란다. 또 자신의 두뇌와 행위 중에서 중국공산당에 의해 주입된 사고방식과 관념을 제거하는 것을 중시하길 바란다. 또 안으로 찾는 것을 배우고, 진정한자신을 찾으며, 사람을 구하는 해외 환경을 소중히 여기고 정념으로 대하기 바란다.

밍후이편집부
2019년 7월 14일

 

원문발표: 2019년 7월 14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7/14/3900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