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의 길에서(在神的路上) 촬영작품 응모 공고

세계 각 지역 대법제자에게

안녕하십니까!

“반박해, 법실증” 촬영작품 모집을 > 촬영작품 응모로 확대했다. >는 사부님께서 법을 전하신 이후부터 지금까지, 대법제자가 신의 길을 걷는 과정 중 모든 정면소재를 포함하는데, 작품은 진실한 역사기록과 역사를 견증할 수 있는 내용이어야 한다.

입선작품은 진상에 사용될 뿐만 아니라, 명혜편집부가 기획한 역사 화보에 실릴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동으로 협력한다면 역량있게 표현된, 중요한 역사적 순간이 담긴 충분한 수량의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화보는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똑똑히 알려 중생을 구도하는 훌륭한 도구가 될 것이며, 미래에 남겨질 중요한 증거가 될 것이다.

세계각지 대법제자들에게 청하노니, 특히 모든 중요한 역사 사건, 역사적 시간의 증인, 대법제자 중 촬영전문가, 사진애호가, 진귀한 사진, 우수한 사진 소장자의 사심없는 지원과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한다.

투고요구:

1, 주제:선명한 주제와 명확한 구성

2, 표현 수법:정통적이고, 전통적인 수법을 사용해야 한다. 특히 대법제자들이 법을 실증하는 화면을 표현할 때, 완전한 구도와 밝은 화면, 정면적이며 선명하고 작품 전체의 완성도가 높아야 한다. 암담, 몽롱, 불완전하거나, 낡은 현대의 변이관념과 수법은 피해야 한다.

3, 사진 설명:사진 제출 시 사진설명을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간결하면서도 정확한 설명으로 진상에 불명확한 사람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릴 수 있는 작용을 일으켜야 한다. 그 중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것은(1)작품제목;

(2)작자성명, 연계방법(중국대륙에서는 가명을 사용할 수 있다.)

(3)촬영한 구체시간, 지점, 장소

(4)사진배경을 간단히 소개

4, 이미 발표된 작품, 이미 명혜망에 발표된 작품이라도 만약 더욱 훌륭한 판본을 제공할 수 있다면 투고해도 된다.

5, 후기제작: 진실성을 보전한 전제하에, 적당히 재단할 수 있고, 명암조정, 색상 보정을 할 수 있고, 돌출한 부분을 조절할 수 있지만 ㅡ자연효과, 자연색상, 자연형상을 나타내는데 주의해야 한다. 조합하거나, 초상, 중첩 등 사실과 어긋나게 포토샵으로 조작해서는 안 된다.

6, 파일 형식과 크기:

(1), 투고한 원고가 만약 전자파일이라면, JPEG(.jpg)을 채택하고, 파일 크기는 2000kb를 초과해선 안 된다. 전송과 수신에 편리하게 하기 위함이다. 고화질 원본 파일은 남겨두어야 한다. 입선된 우수작품에 대해, 명혜망은 투고자에게 고화질 원본파일을 요구할 수 있다.

(2), 투고한 원고(原稿)가 만약 역사사진이라면, 될수록 먼저 스캔하여 전파파일로 투고하고, 전자파일 격식과 크기는 요구에 따른다. 필름원본과 인화한 사진은 잘 보존하기 바란다.

7, 투고함:투고할 이메일 주소는 article@minghui.org。(씻어낸 전통사진원본과 전자촬영원본을 동시에 제공하면 더욱 좋다. 원본은 아래 주소로 보내기 바란다. 115 Franklin Turnpike, #125, Mahwah, NJ 07430, U.S.A)

8, 투고한 전자우편 중, 편집부에서 선별하기 쉽게 [신의 길에서 촬영응모작품] 이라고 밝히기 바란다.

9, 투고마감일:2010년 7월 31일

명혜편집부

2010년 6월 12일

문장발표:2010년 6월 17일

문장분류:명혜편집부ㅡ명혜주간 제440기>중요시사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6/12/225308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