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예술자격시험센터 대만 지역 학생모집 통지

[밍후이왕] 션윈예술자격시험센터는 2022년 8월에 완전한 션윈 중국고전무용 자격시험용 교재 세트를 출시했다. 이 교재는 여러 션윈무용 예술가들이 수년간의 정통 학원파 교육을 거쳐 축적한 교육과 실습을 결합한 성과물이다. 교재는 다양한 연령, 심리, 능력 및 수준에 맞춰 10가지 레벨을 연구 개발했다. 중국고전무용과 중국전통문화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우리는 중국고전무용 및 중국전통문화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교육 플랫폼을 제공한다. 동시에 중국고전무용 전공자가 되려는 인사들을 위해 탄탄하고 체계적이며 전문적인 무용 기초를 다져줄 것이다.

센터는 정규 무용 대중화 교육을 개설하고 무용 자격시험 플랫폼을 구축해 일류 무용교육 시스템과 교사교육 및 시험 평가를 목표로 삼아, 전 세계 무용 애호가들을 위한 온라인 고등 무용교육 플랫폼을 개설했다.

션윈예술단 예술가들은 우수한 교사팀을 구성해 효율적이고 고품질의 중국고전무용 자격시험 대비 대중화 과정을 구축했다. 교재 편찬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이며 아울러 엄격하고 표준화된 션윈 중국고전무용 자격시험 제도를 실행한다.

따라서 현재 특별히 대만 지역에 대해 학생모집 공고를 발표하는 바이다.

학생모집 상세 내용

1. 모집대상: 7세 이상이어야 하고 연령대와 무용 수준에 따라 레벨이 나눠진다. 교사는 첫 수업 시 학생들의 무용 수준을 평가해 그에 맞게 학습할 수업 레벨을 제안할 것이다.

2. 수업과정

1) 라이브 수업은 ‘일대일’과 ‘일대 소수’ 교육 두 가지 형식이 있는데, ‘일대 소수반’ 교육은 최소한 두 명 이상이 같은 수업을 선택해야 개강된다. 개인당 주 1회 수업으로 총 48주 과정이다.

2) 녹화 수업은 10개 레벨 중국무용 시범동작 비디오가 포함되고, 별도로 특정 레벨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3. 결제 방법

사이트에서 일시불과 할부 두 가지 방식이 지원된다.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음 링크 참조
https://exams.shenyuncreations.com/zh-TW/category/dance

4. 시험제도

션윈예술자격시험센터의 전문시험관으로 구성된 평가팀이 연례 평가를 시행한다. 합격자는 승급과 함께 레벨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1회 재시험 기회가 있음)

상세내용 https://exams.shenyuncreations.com/zh-TW/certifications/dance

5. 자격시험센터 고객서비스 연락처: apac_help@shenyunzuopin.com

 

원문발표: 2022년 10월 11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션윈통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0/11/45068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0/11/4506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