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19회 밍후이왕 중국법회 원고모집 통지

[밍후이왕] 밍후이 편집부가 주최하는 제19회 중국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원고모집을 오늘부터 시작한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홍전 30년, 정법수련 23년은 우주의 한 시공에서 손을 흔드는 사이일 수도 있지만 지구상에서는 새로운 우주의 정각(正覺)을 충분히 연마할 수 있다. 법이 천체를 바로잡는 것은 이미 끝나고, 법정인간세상(法正人間)으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인류사회가 요동치기 시작한 오늘날, 대법제자가 어떻게 처음처럼 수련하여 무사무아(無私無我)를 수련성취하는 산길을 계속 오르고, 어떻게 시기를 붙잡고 중생을 이끌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아주는가 하는 것은 인류와 우주의 미래에 매우 중요하다.

밍후이왕은 전 세계 대법제자들의 교류 플랫폼이다. 매년 한 차례의 중국대륙 대법제자 온라인 수련심득교류회는 국내외 대법제자들이 소중히 여기고 기대하는 순간이다. 중국대륙 대법제자들은, 속인의 관념을 버리고 신(神)을 향해 나아가는 경험 그리고 수련하여 경지를 제고하는 과정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진상을 명백히 알린 사례들을 하나둘 공유하여 적극적으로 투고하시기 바란다.

대법제자가 신이 되는 길에서 중생을 구하는 것은 대법의 무량한 자비와 위덕을 보여주는 것이다. 교류 원고를 쓰는 과정도 수련 과정의 일부이다. 우리가 공손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쓴 매 한 부의 수련 체험은 우주 중에 모두 기록된다. 자신이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소중히 여기는 것도 자신의 정념을 더욱 강하게 하고, 더욱 침착하게 길을 걸을 수 있도록 하며 수련생들에게 큰 격려가 된다.

문장은 깔끔하고 진실하며 마음에서 우러나와 쓰는 글이 되어야 하고, 입만 열면 구호를 외치거나 대충대충 보고하는 당문화 습관은 버려야 한다. 처음부터 지금까지의 전체 수련과정을 담을 필요가 없고, 1~3가지 방면에서 자신이 다년간 혹은 전염병이 발생한 기간의 수련 중에서 가장 깊은 경험을 선택하여 쓰면 된다.

매 회 법회를 중시하고 소중히 여겨, 자비로운 사부님께 보고드리고, 수련생들과 함께 정진하도록 하자!

투고방식과 주의사항

(1) 원고모집 기간: 2022년 8월 9일부터 9월 15일까지다. 가능한 한 빨리 작성해서 자신을 되돌아보고, 수정하고, 제고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고, 원고는 8월 말 전에 발송해 편집자에게 원고를 처리할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주시기 바란다.

(2) 원고모집은 중국 환경에 있는 대법제자만을 대상으로 하고, 투고 시 해당 지역을 명시하여 주시기 바란다.

(3) 수련생 여러분께서 원고작성, 정리 및 발송 시 독자가 이야기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안전 문제도 함께 고려하여 주시기 바란다.

(4) 투고 제목에 ‘법회 투고’라는 문구를 명확히 기재하여 주시고, 투고는 중국법회 전용 메일 fahui@minghui.org로 보내주시기 바란다.

밍후이 편집부
2022년 8월 10일

 

원문발표: 2021년 8월 10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10/44745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10/4474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