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스라엘 유명 인사들, 파룬궁 박해 23주기 집회 지지

글/ 이스라엘 수련자

[밍후이왕] 지난 7월 20일 저녁, 텔아비브 주재 중국공산당(중공) 대사관 앞에서 23년째 중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파룬궁(法輪功) 박해를 반대하는 집회가 열렸다. 많은 정부 관계자들과 유명 인사들은 편지와 영상, 그리고 집회에서 직접 연설함으로써 박해 종식에 지지를 표했다.

파룬궁 박해 23주년을 맞은 7월 20일, 중공대사관 앞 평화 시위
图4:以色列国会议员莫西·拉兹
중공대사관 앞에서 파룬따파 연공 시연

이스라엘 국회의원 “이것은 인류에게 알려진 가장 처참하고 잔인한 범죄 중 하나”

이스라엘 국회의원 모시 라즈는 다음과 같이 썼다.

모시 라즈 의원

“23년간 여러분에 대한 잔혹하고 잔인한 범죄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세계는 이러한 잔학 행위들이 계속 일어나는 것을 알면서도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인류에게 알려진 가장 처참하고 잔인한 범죄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중국(중공) 정부가 장기 적출을 중단하고, 파룬궁 박해를 중단하며, 모든 수련자를 석방하고, 언론 자유와 행동의 자유, 실천의 자유, 사상과 신앙의 자유를 허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진선인(真·善·忍)’을 전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과 사회의 향상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상할 수 없는 사악함과 억압에 맞서 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쩌면 올해는 우리가 잔혹한 탄압이 계속되는 것을 기념하는 마지막 해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전 장관 “우리의 두려움은 독재자들을 더 강하게 해”

나탄 샤란스키

전 이스라엘 국회의원이자 장관 출신으로 소련에서 ‘자이언의 포로’였던 나탄 샤란스키가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 “우리는 독재자들이 우리의 두려움 때문에 더 강해진다는 것을 자신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 이 정권의 실체를 폭로하고 그들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그들이 더 약해진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중국 문제 전문가 “오늘 밤 저는 자기 검열을 깼습니다”

노암 오바치 중국 문제 전문가 “중국대사관 앞에서 제 마음속에 있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시사평론가이자 중국 문제 전문가인 노암 오바치가 집회에서 연설했다. 그는 히브리어로 말했지만, 연설 끝부분에는 대사관 직원에게 중국어로 연설했다.

“저는 파룬궁 박해가 시작된 지 몇 달 뒤인 1999년에 중국에서 살았습니다. 저는 실제로 수련자들을 비방하는 선전 방송을 매일 봤습니다. 그들은 수련자들을 ‘과학을 부인’하거나 ‘의학적 치료를 거부’하는 사람들이라고 불렀습니다. 그 선동은 정말로 비인간적이었습니다. 제게 다가와 파룬궁이 무엇인지 적힌 작은 종이를 건네는 파룬궁수련자의 눈에 비친 공포는 끔찍했습니다. 이스라엘에서는 파룬궁이 합법적이지만 중국에서는 정부가 반대하는 상황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은 이처럼 심각한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로 돌아온 뒤 저는 아시아와 중국에 관한 동양학을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중국과 거래하는 이스라엘인들, 즉 학계, 재계, 어학 교사들 사이에서 중국의 게임 규칙을 수용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즉, 그들은 어떠한 ‘민감한’ 문제에도 침묵하고 중국, 특히 시위에 대한 공개적인 비판을 피합니다. 중국대사관은 이스라엘의 모든 중국 전문가와 중국 문화 교사 및 연구자들의 의식과 마음에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민주주의 국가임에도 불구하고 누구도 항의하거나 시위해서는 안 되는 중국의 게임 규칙을 내면화시키는 위험한 행위입니다.”

“저는 오늘까지 게임 규칙을 내면화하고 박해 반대 시위에 참석하지 않은 것이 부끄럽습니다. 오늘 밤, 저는 자기 검열을 깨고 중국대사관 앞에서 제 마음속에 있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9백만 이스라엘인의 자유를 쉽게 박탈할 수 있어”

화학자이자 분자생물학자, 특허 편집자인 토마스 구트만 박사는 말했다. “지난 30년간 중국(중공)은 자유시장의 이점을 이용하면서도 정치적 테러와 사악한 운동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중국은 모든 주변국을 위협하고 우리나라와 공장, 중요한 전략사업까지 인수하려 합니다. 중공은 이곳 이스라엘에 교육센터를 설립했고 관공서에 도청 장치를 설치했다가 적발됐습니다. 중국은 대만 정치인들을 인터뷰한 이스라엘 언론인들을 위협했고, 공항 취소를 제안하고 그 자리에 또 다른 중국 공항을 짓도록 하고, 페타티크바에 중국 대학을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동시에 중국은 이란과 군사 및 정보 협력을 위한 대규모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중국은 9백만 이스라엘인의 자유를 쉽게 박탈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이스라엘 국가의 주권과 안보에 가장 큰 위협입니다.”

“살인 정권”

바일란 대학의 힐 바이스 교수는 중공 정권을 ‘살인 정권’이라고 정의하면서 중공이 장기매매 목적으로 시민들과 주민들을 살해하는 것을 중단했다는 것을 증명할 때까지 보이콧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바이스 교수는 유대교의 고대 궁정을 되살리는 단체인 ‘새로운 산헤드린’의 회원이다. 그는 집회 연설에서 몇 년 전 산헤드린 회원들이 중국 파룬궁 박해 문제를 논의하고 전 세계 연구자들과 박해 피해자들을 인터뷰했다고 말했다. 평결문은 다음과 같다.

“최종 결정에서 산헤드린 의원은 말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정부는 2007년 봄에 제정된 중국법을 시행해야 한다. 이 법은 재판 없는 살인과 동의 없는 장기적출을 근절한다.’”

“그것은 홀로코스트의 범위에 속해”

바일란 대학 물리학 박사인 랍비 마이클 에이브러햄은 말했다. “저는 홀로코스트의 기억이 있는 모든 사람이 반대 의견을 표명하기를 기대합니다.”

바일란 대학 물리학 박사인 랍비 마이클 에이브러햄은 말했다. “국가 존재의 타당성은 시민을 보호하려는 헌신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국가가 이렇게 하지 않고 권력을 이용해 심지어 시민들을 해칠 때, 어떻게 그런 국가에 정당성과 타당성이 있겠습니까? 당신은 어떻게 그런 국가와 협력하고 우리를 대표한다고 할 수 있습니까? 저는 우리를 보호해야 할 우리나라 대표들에게 중국과의 협력을 중단하고, 우리의 목소리를 표현하며, 우리가 이것에 대해 침묵하지 않을 것임을 선언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 총리는 홀로코스트의 기억에 대해 끊임없이 말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일어나는 생명에 대한 위협을 포함해 인간에 대한 가장 잔혹한 범죄에 대해 경계심을 표현해야 합니다. 그것은 홀로코스트 범주에 속하며 저는 홀로코스트에 대한 기억이 있는 모든 사람이 반대 의사를 표명하기를 기대합니다.”

“진선인 가치는 우리를 영혼의 뿌리와 연결하게 해줘”

엘리 요셉이 파룬궁 박해 종식을 지지하는 집회에서 연설했다.

유대인 마음당 대표이자 대량 학살을 자행하는 국가에 대한 군사 지원 반대 운동가인 엘리 요셉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왜 파룬궁의 특징인 ‘진선인’이 중국공산당과 충돌합니까? 왜 이러한 덕목들이 파룬궁을 정권의 적으로 만들었습니까? 왜 중공은 살인까지 할 정도로 그들을 억압하고 고문합니까? 왜냐하면 이러한 덕목들은 우리를 영혼의 뿌리와 연결해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공산당은 우리가 우리 자신에게 이방인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감정을 무력화시키고 싶어 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통제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진선인이 없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낯선 사람이 되고 다른 사람들을 낯선 사람으로 대하게 됩니다. 우리는 잔인해질 것입니다.”

“즉각적인 위험”

자유시민당 당수이자 인권운동가 아담 아티아스는 말했다. “중국 정부는 자신을 민주적이라고 생각하는 모든 나라에 분명하고 즉각적인 위험입니다. 그것은 주권을 지지하는 사람들, 독립과 인권을 옹호하는 사람들에게 분명하고 즉각적인 위험입니다. 이스라엘 정부는 살인 정부와 거래를 계속하고 있으며 국가의 모든 자산을 서서히 그들 손에 넘겨주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파룬따파 협회 회장 “침묵의 대가는 항상 더 엄중해”

이스라엘 파룬따파 협회 바딤 베레스테츠키 회장은 말했다. “중국에서 정기적으로 오는 박해에 대한 모든 보고서 중에서 가장 충격적인 것은 60대, 70대, 80대 이상의 고령 여성들이 경찰에 의해 고문당하고 살해당했다는 소식입니다.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어떻게 나이 든 여성을 그렇게 대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공산주의 중국에서 나이 든 여성을 고문하고 심지어 살해하는 경찰관은 이 일에 대한 대가로 정권으로부터 돈과 혜택을 받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군대와 경찰, 막대한 경제 자원과 선전 산업을 가진 공산정권은 진선인을 수련하는 사람들을 두려워합니다.”

“저는 중국의 노동수용소에서 풀려난 뒤 서양으로 탈출한 파룬궁수련자들을 만났습니다. 저는 분노와 모욕으로 가득 차고 상처 입은 사람들이 복수를 생각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저는 선을 믿고, 삶을 사랑하고, 자비심으로 가득 찬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을 견지하게 한 것은 진선인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었습니다. 구치소에서 고통받는 동안 다른 사람들을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수감자들을 돕고 심지어 간수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들은 경비원들이 정권의 거짓말에서 깨어나 악에 협력하는 것을 멈추도록 도왔습니다.”

“그런 사람들 덕분에 중국에서 일어나는 파룬궁 박해는 고통과 희생의 비극적인 이야기만은 아닙니다. 그것은 엄청난 희망의 이야기이자 힘과 영감을 주는 이야기입니다. 저에게 그것은 진선인의 진정한 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중국에서 박해받은 사람들은 좋은 사람, 정직한 사람, 자비심이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엄청난 대가를 치르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아마도 박해가 이렇게 오래 지속된 것은 우리 각자가 깨어나 선과 악 중 하나를 선택할 기회를 주고, 깨어나서 침묵의 대가가 항상 더 엄중하다는 것을 깨닫게 하기 위해서일 것입니다.”

더 많은 지지 편지와 영상 메시지

아테레트예루살렘 대학 총장 랍비 슐로모 아비너는 다음과 같은 내용의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

“무고한 중국 파룬궁수련자들에게 심각한 피해를 끼치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항의는 축복받은 일입니다. 국가는 정치적 기반과 경제적 기반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도덕적 기반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항의하고 시위해야 합니다. 만일 영혼과 도덕을 가진 사람들이 지구상의 어떠한 불의에 대해 찬성의 표시로 고개를 끄덕인다면, 우리의 땅은 사라질 것입니다.”

“인류가 직면한 가장 큰 위험을 무시하지 말기 바란다”

심리학자 오즈 구터만 박사는 이렇게 썼다.

“위구르족, 파룬궁수련자, 또는 다른 의견을 가진 모든 사람에 대해 중공이 저지른 반인륜적 범죄에 대해 침묵을 선택한 사람들은 자신과 아이들의 세상을 더 위험한 곳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세계에 테러를 퍼뜨리는 어두운 정권으로부터 위협을 받을 때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은 나치가 집권했을 때 대부분 사람이 그랬던 것처럼 인류가 직면한 가장 큰 위험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마이클 포아 전 정부 고문은 다음과 같이 썼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독재적이고 살인적인 정권을 국가 가족의 일원으로 허용했을 때 어떤 결과가 초래되는지 알 기회를 주었습니다. 투명성 결여와 인간의 생명에 대한 경시는 중국 국민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위협하는 전염병으로 쉽고 빠르게 변질됩니다. 중공 정권은 소멸되어야 하며 단지 자유 국민이라는 이유로 행해지는 중국 국민에 대한 고문, 억압, 살인은 막아야 합니다.”

랍비 마이클 샤키는 다음과 같이 썼다.

“인간의 몸을 장기 저장고처럼 사용하고 참을 수 없는 고통 속에서 사람을 죽여 인간의 기본 규범을 어기는 것은 개선된 국가공동체의 신뢰를 받지 못 하게 할 것입니다.”

“모든 정직한 사람들은 이러한 행위들 앞에서 혐오감을 표현하는 법을 알아야 하고, 인간의 이미지가 훼손되는 것을 방관해선 안 됩니다.”

사마리아에 있는 랍비 정착촌 아테르트의 아즈리엘 아리엘은 다음과 같이 썼다.

“80년 전 유대인들은 세계가 침묵하는 동안 끔찍한 대학살을 겪었습니다. 침묵한 것은 모르는 사람, 알고도 힘이 없는 사람만이 아니었습니다. 무언가를 할 수 있는 힘을 가진 사람들까지 침묵했고 그들은 또한 이러한 끔찍한 만행을 무시했습니다. 요즘 중국에서 끔찍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적들 사이에서 작은 국가입니다. 우리는 행동할 수 있는 능력이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절대 침묵해서는 안 됩니다!”

랍비 스피츠는 다음과 같이 썼다.

“자유의 투사들은 세상의 주목과 공적인 정보 없이 전쟁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멀리 중국에서 매일 일어나는 일입니다. 그곳에서 파룬궁수련자들과 자유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장기은행으로 사용되는 감옥에서 괴로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전 세계 중국대사관 앞에 서 있는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저는 여러분과 함께 중국과 세계 각국에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하기를 촉구하고, 모든 양심수를 석방할 것을 촉구합니다.”

해가 진 후 수련자들은 박해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촛불 집회를 열었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2/4715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2/47153.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8/3/2026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