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 마케팅 부서 채용공고 

[밍후이왕] 션윈(神韻) 마케팅 부서는 현재 전문 온라인 광고 운영자, 디지털 광고 기술 관리자 및 마케팅 전문가와 컨설턴트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전문 온라인 광고 운영자는 2년 이상의 성공적인 온라인 광고 운영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마케팅, 경제학, 컴퓨터 과학 또는 데이터 과학 학사 학위 이상 소유자 우대합니다.

디지털 광고 기술 관리자는 광고 운영자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높은 기술력과 해당 분야에 대한 풍부한 지식 및 경험을 보유해야 합니다. 석사 학위 우대(특히 컴퓨터 과학 또는 데이터 과학 학위 우대).

또한 마케팅 전문가 및 컨설턴트, 모든 다른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들이 션윈 홍보에 도움이 되는 지식과 특기를 제공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전문 온라인 광고 운영자와 디지털 광고 기술 관리자는 수습 기간을 거쳐 정식직원으로 채용될 수 있고, 급여가 지급됩니다. 중국 외의 국가에서 거주하거나 일하고 있는 대법제자 또는 대법제자의 친척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는 현지 불학회 책임자나 대법항목 책임자 또는 이름이 알려진 노대법제자의 추천이 필요합니다.

지원자는 이력서, 경력사항, 자기소개서, 현재 거주지 주소 및 정면 전신사진을 아래 이메일주소로 제출해야 합니다.

marketing@shenyunperformingarts.org

지원 마감일은 2022년 4월 25일입니다. 선정되면 개별연락드리겠습니다.

이 채용 공고를 적임자라고 생각되는 사람과 공유해 주세요.

션윈 사무실
2022년 3월 25일

 

원문발표: 2022년 3월 25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3/25/44049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3/25/4404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