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가짜 경문을 돌려보는 것이 바로 난법(亂法)이다 ◎사부님 평어

[밍후이왕] ‘부활절설법’이라는 제목의 가짜 경문이 광둥, 광시, 장쑤, 허베이, 후베이, 산둥 등등 지역의 일부 수련생 사이에서 나돈지 이미 한 단락 시간이 됐으며 최근에는 또 해외대법제자 중에까지 전해졌다. 이런 것은 역시 사악의 사이트, 사오자(邪悟者)의 논단(論壇)이 ‘열성적으로’ 널리 보급하는 것이다. 돌려보는 자들 중 어떤 사람은 이것은 사부님께서 2010년 4월 4일 ‘희망산(希望山)’에서 하신 설법이라고 말하고 또 어떤 이는 4월 10일이라고 말하고 있다. 사실 모두 아닌 것으로 이것이 바로 가짜 경문인데, 사부님께서 해외에서 하신 설법을 단장취의하고 겉모습만 바꾸어 만들어낸 가짜 경문이다. 1999년 7월 구세력이 만든 대법제자에 대한 이른바 고험이 시작된 후부터 끊임없이 가짜 경문이 출현했는바, 이것은 단지 그 수많은 가짜 경문 중에서 비교적 최근의 하나일 뿐이다.

‘밍후이왕(明慧網) 10주년 법회에서의 설법’ 중에서 유럽제자가 “원명망(圓明網)은 사부님의 경문을 실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밍후이왕만 실을 수 있습니까?”라고 문의했을 때 사부님께서는 “나는 밍후이왕에만 싣는다. 왜냐하면 그의 신용을 유지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대법제자가 만든 기타 내부 사이트는 옮겨 실을 수 있다. 그런 가짜들이 소란을 피우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라고 답하셨다.

일부 대륙수련생들이 가짜 경문을 보고, 가짜 경문을 전파하며, 밍후이왕을 배척하고 비방하는 건에 대해 밍후이편집부는 사부님께 지시를 청했으며, 사부님께서는 “난법자는 모두 그들이 한 일에 대해 책임을 지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여기서 우리는 다시 한 번 거듭 천명하는 바이다. 무릇 밍후이왕에서 발표하지 않았고, 무릇 사부님께서 정식 발표하지 않은 설법은 모두 가짜 경문이다. 밍후이편집부는 매 한편의 가짜 경문이 출현할 때마다 모두 문장을 발표해 당신을 도와 해명하고, 일깨워주고, 방할하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매번 수련생 교류문장 중에서 언급하지는 않을 것이다. 이것은 1999년 7월 이래 진수(眞修)하는 대법제자는 모두 알고 있으며 모두 받아들이는 상식이다.

어떤 수련생은 대수롭지 않게 여기면서, 좀 보는 것은 상관없으며 다 보고난 후 사오자에게 돌려주면 된다면서 자신은 전파하지 않았다고 여긴다. 어떤 사람은 경중을 모르고 무슨 “밍후이에서 비평할수록 더 봐야 한다”는 말을 하며 또 그럴듯하게 명분을 내세워 “상황을 분명히 파악하는 것”이라고 한다. 더욱이 정신이 똑똑하지 않은 자는 오만방자하게도 “진(眞), 선(善), 인(忍)’은 단지 백지에 쓴 검은 글씨일 뿐이고 표면의 것이며, 부동한 층차에는 부동한 법이 있다”고 말한다. 그들은 가짜 경문[그들 중 어떤 사람은 가짜 경문을 ‘고법(高法)’이라고 칭한다]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자신이 대단하고 층차가 높다는 증거로 삼으며 수련생 중에서 가짜 경문을 전파하는 것을 “당신들을 낮은 곳으로부터 높은 곳으로 구해주며, 당신들더러 걸어 나오게 하고 우주 밖으로 걸어가게 한다”고 말한다. 당신이 가짜 경문을 보는 것은 곧 그런 것들을 구하는 것이고, 봐서 머리에 들어가게 된다면 곧 채워 넣은 것인데 당신이 어떻게 밖으로 내보내겠는가? 당신의 앞으로의 길은 어떻게 걷겠는가? 여기에서 우리 역시 다시 한 번 거듭 천명하는바, 무릇 가짜 경문을 만드는 것, 전하는 것, 보는 것은 모두 난법이며, 자신과 다른 대법제자를 망가뜨리는 것으로 모두 구세력이 만든 이 한차례 박해 중에서 파란을 더 크게 일으키는 작용을 하는 것이다.

사부님의 경문 ‘급히 깨어나라(驚醒)’, ‘법정(法定)’, ‘영원히 기억하라(永遠記住)’를 우리는 정말로 마음에 숙지하고 있는가? 자신의 언행을 지도하고 바로 잡는데 쓰고 있는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이 일의 엄중성을 믿고 있는가? 사부님의 이 세 편의 경문은 각각 1996년과 1997년에 쓰신 것으로 발표된 지 이미 16, 17년이 되었다. 오직 진심으로 수련하는 대법제자, 수련생이라면 단지 경사경법(敬師敬法)하는 마음에서라도 더는 어떤 핑계로도 가짜 경문을 만드는데 참여하고, 돌려보며, 보존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바로 자신의 생명과 수련에 대해 전혀 책임지지 않는 것으로, 더군다나 자신에게 무슨 ‘뜻밖에 소득(偏得)’이요, ‘높이 수련했고’, ‘대단하며’,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라고 말할 나위가 못된다. 정법수련은 원래 이미 아주 심오하고 험난한 것인데 또 인위적으로 산만큼, 하늘만큼이나 큰 난법의 죄업(罪業)을 더하다니, 이 업력으로 인해 생긴 마난(魔難)을 당신은 어떻게 넘을 것인가? 어떤 수련생들은 원래 수련이 그래도 비교적 평온했는데 오히려 당신이 제공한 가짜 경문으로 인해 사오로 걸어가게 되었고 그 후 갑자기 나타난 엄중한 병업으로 사람의 몸을 잃게 됐으며, 또 어떤 이는 가짜 경문을 봄으로 인해 기타 형식의 준엄한 마난에 부딪히게 됐다. 이런 사람과 사건에 대해 당신은 책임이 있는가 없는가? 당신은 장차 어떻게 그 책임을 감당하겠는가?

사부님께서 출판하신 ‘전법륜(轉法輪)’은 수련을 지도하는 근본대법이며 사부님께서 발표하신 기타 경문은 모두 대법제자가 ‘전법륜’을 잘 이해하게 하기 위해, 더욱 훌륭히 ‘전법륜’에 따라 수련하여 자신을 제고하게 하기 위해 쓰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시시각각 사부님께서 정식 발표하신 경문으로 자신의 사상과 언행을 지도할 수 있고 정말로 항상 매사를 해낼 수 있다면, 그렇다면 당신은 비로소 진정으로 대단한 것인데, 그것은 모든 우주의 정신(正神)들이 모두 인정하는 ‘대단함’인 것이지, 당신이 사람마음의 팽창 중에서, 각종 근원의 교란 하에서, 경박하고 무지한 상태에서 자칭하는 ‘대단함’이 아닌 것이다.

 밍후이편집부
 2013년 4월 25일


악행을 행한 자 스스로 책임을 지라

오직 당신이 가짜 경문에 흥미를 느끼기만 하면, 오직 당신이 골목 소식에 흥미를 느끼기만 하면, 오직 당신에게 난법(亂法)하는 사람마음이 있기만 하면 당신은 곧 이런 것들을 받게 되고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의 사람마음은 시시각각 당신을 끌어내려갈 것이고, 대법을 수련하는 기연(機緣)을 잃게 할 것이다. 그런 가짜 경문을 전파하고 돌려보는 사람은 결코 사람마음에 집착하는 그렇게 간단한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수중에서 전해져 나간 가짜 경문, 골목 소식, 난법하는 언사들은 얼마나 많은 수련생을 해쳤으며 이런 사람들로 하여금 역사의 기연을 잃어버리게 했는가. 이것은 거대한 죄악인 것으로, 갚을 방법이 없다. 대법제자 중에서 이러한 것이 전파될 수 있는 것은 사실 바로 이러한 사람들의 집착을 겨냥해 나타난 것으로, 난법의 형세 역시 이런 사람들이 조성한 것이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으며 다음 일보는 온다고 하면 바로 오게 된다. 당신들의 사람마음을 보노라니 가소롭고 또 마음이 급하기도 하다. 바로 제구실을 못하는 것인데, 자신의 사람마음을 통제하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사람들, 당신들은 자신이 수련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가 모르는가? 스스로 알아서 처리하기 바란다.

리훙쯔(李洪志)
2013년 4월 26일

문장발표: 2013년 4월 25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 문장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3/4/25/2724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