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30개 성,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리다

[밍후이왕] 세계에 널리 전해진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낡은 먼지를 제거하고 우주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중국 대법제자는 수련의 주체로서 중국공산당(중공)의 기나긴 강압적인 박해를 걸어 지나왔습니다. 신앙을 확고히 지키고 사존을 바짝 따라 대법의 위덕과 빛을 인연 있는 중생에게 가져다주었습니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하며 중국 30개 성과 자치구에 있는 법공부팀의 대법제자들은 자비로운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드렸습니다! 대법제자들은 마지막 수련의 길에서 제한된 시간을 다잡고 용맹정진하여 서약을 실천하고 대법의 빛이 널리 비추는 우주와 인간 세상을 맞이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산시(山西), 랴오닝(遼寧), 허베이(河北), 허난(湖南), 쓰촨(四川), 후베이(湖北), 충칭(重慶), 헤이룽장(黑龍江), 장시(江西), 산둥(山東), 톈진, 광둥(廣東), 광시(廣西), 베이징, 허난(河南), 지린(吉林), 하이난(海南), 닝샤(寧夏), 윈난(雲南), 구이저우(貴州), 푸젠(福建), 저장(浙江), 상하이, 장쑤(江蘇), 간수(甘肅), 네이멍구(內蒙古), 신장(新疆), 안후이(安徽), 산시(陝西), 칭하이(青海) 30개 성, 자치구, 직할시 대법제자가 보낸 일부분 축사입니다.

산시성 펀시(汾西)현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바다는 사존의 자비로움을 실었고 창공은 사존의 지혜로 빛나고 있습니다. 사존 법상 앞에서 구불구불 피어오르는 향 연기가 새벽 연공 음악과 낭랑한 법 읽는 소리와 함께 사존께 저희 법공부팀 제자들의 무한한 감격을 전하길 바랍니다. 사존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한 해 한 해, 비와 바람, 하루 또 하루, 날이 밝고 해가 지는 가운데 저희 법공부팀은 사존의 자비로운 보호로 평온하게 오늘까지 걸어왔습니다. 저희는 함께 법공부, 연공, 발정념을 하면서 서로 격려하고 공동으로 정진, 제고하고 있습니다. 요 몇 해 저희는 전 현(縣) 거리에 진상 자료를 배포했고 배포한 진상 자료를 쌓으면 구서산(저희 현에서 가장 높은 오랜 사원)보다 높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저희 법공부팀의 제자들은 사존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더 정진하고 착실하게 수련하겠습니다. 자아를 내려놓고 서로 협력하며 순수하고 사심 없이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수련의 길을 바르게 잘 걷겠습니다. 어떤 어려움과 위험이 있더라도 모두 저희가 돌아가는 발걸음을 막을 수 없습니다!

산시성 펀시현 법공부팀의 전체 대법제자
2020년 12월 26일

랴오닝성 다롄(大連)시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랴오닝성 다롄(大連)시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이 1년 동안 중공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고 국제 형세는 급격히 변하고 있습니다. 사존께서 제자들을 보호하셔서 평온하게 이 1년을 걸어 지나왔습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이 1년 동안 제자들은 배움을 견주고 수련을 견주면서 공동으로 정진하고 서로 격려하고 가지 했습니다. 사존의 간곡한 가르침에 감사드립니다.

이 1년 동안 제자들은 마음을 닦고 집착을 제거했으며 법리를 깨달았습니다. 사존의 점화와 깨우침에 감사드립니다.

이 1년 동안 제자들은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면서 사명을 실천했습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우주 정법의 마지막 순간에 제자들은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어긋나지 않도록 반드시 법을 잘 배우고 사존의 가르침을 따라 더 정진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엎드려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상하이 진산(金山)구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정법의 마지막 단계에 저희는 꼭 더 정진하고 중생을 구하여 사존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상하이 진산구 전체 대법제자가 엎드려 사부님께 2021년 새해 인사드립니다!

베이징 하이뎬(海澱) 법공부팀 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제자들은 감격의 말을 다 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저희는 사존께서 거대한 감당을 하여 중생을 구도하고 제자를 성취하기 위해 저희에게 하사하신 소중한 시간과 소중한 기연을 귀하게 여기고, 사존의 가르침 “최후일수록 더욱 정진”하고 “수련을 처음과 같이하면 반드시 이뤄진다”를 따르겠습니다. 진정하게 자신을 착실히 수련하고 조사 정법하고 더 많은 중생을 구하여 자기 사전 소원을 완성하고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베이징 하이뎬구 법공부팀 제자가 2021년 새해에 엎드려 인사드립니다!

허베이성 바오딩(保定)시 징슈(競秀)구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해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올해 경자년 평범하지 않네
중공 바이러스 세상의 재앙이라네
동방과 서방 함께 성토하나니
중공에 대한 포위 토벌 눈앞에 다가왔네

법도는 사부님의 위험한 국면을 만회하도록 돕는다네
붉은 악마 제거 등한시하지 않고
세상의 온갖 풍상을 다 겪는다네
원한도 후회도 없이 맹세를 실천하고

대법제자 사람 구하기 바쁘다네
각성한 세인 복이 많다네
붉은 꽃이 쇠퇴하고 노란 꽃이 가득하네
온 세상이 함께 새 원년을 경축하네

허베이 바오딩시 징슈구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삼가 사부님께 인사드립니다.
2020년 12월 21일

후난 천저우(郴州)시 노년 대법제자와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삼가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갑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로 제자는 또 한 해를 지나왔습니다. 지난 20여 년의 수련을 돌이켜 보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를 생각하면, 제자가 절실하게 느낀 마음은 오랫동안 평온해지지 않고 격동되어 항상 눈물범벅이 됩니다. 많은 말을 사부님께 하고 싶지만 한마디로 하겠습니다. 사부님과 대법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새해를 맞이하며 제자와 법공부팀의 대법제자들이 삼가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쓰촨성 네이장(內江)시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해 인사드립니다!

우주 창공이 곧 붕괴되고 인류가 괴멸(壞滅)로 가는 위급한 시기에 위대하신 사존께서 큰 힘을 들여 위험한 국면을 만회하셨고 대공(大穹)과 괴멸에 직면한 중생을 구하셨습니다.

사부님의 무량한 지혜와 자비는 저희에게 확고한 신념을 주셨습니다. 저희는 꼭 사부님의 가르침을 명심하겠습니다. “근본을 지켜야만 비로소 어지러운 현상을 똑똑히 볼 수 있다.” 법을 잘 배우고 발정념을 많이 하고 조사 정법하고 사악(邪惡)을 깡그리 멸하여 대법의 찬란한 빛이 우주와 인간 세상을 비출 날을 맞이하겠습니다!

사부님의 은혜에 엎드려 감사드립니다!
2020년 12월 22일

후베이성 셴닝(鹹寧)시 원취안(溫泉)구 3호교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후베이성 셴닝시 원취안구 3호교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제자들은 꼭 사부님의 말씀을 듣고 법을 많이 배우고 잘 배우고 서로 협력하며 묵묵히 정체(整體)에 필요한 것을 원용(圓容)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후베이성 셴닝시 원취안구 3호교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삼가 인사드립니다.

충칭시 사핑바(沙坪壩)구 솽베이(雙碑)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 안녕하십니까! 2020년이 곧 지나가고 2021년 새해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시기에 저희는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저희 법공부팀의 수련생이 겪은 고난을 돌이켜 보면 많은 장애를 돌파하고 장기간 단체 법공부를 할 수 있고 전력을 다해 사존께서 요구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하여 평온하게 오늘까지 걸어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사존의 자비로우신 보호가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수련의 길에서 저희는 정법 시기 대법제자가 해야 할 일을 더 잘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확고하게 신사신법, 조사정법하면서 시국이 어떻게 변하든 절대 흔들리지 않겠습니다.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헤이룽장 하얼빈(哈爾濱)시 난강(南崗)구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삼가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존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아무리 많은 말로도 사존의 크나큰 불은(佛恩)을 말할 수 없습니다. 정법이 막바지에 들어가고 무량한 대궁(大穹)이 정법 속에서 다시 새 생명을 얻고 사악이 곧 깡그리 멸할 때 저희는 또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게 됐습니다.

모든 사람 마음과 집착을 내려놓고 시간을 다그쳐 고요한 마음으로 법을 잘 배우고 안으로 찾고 관념을 바꾸고 교란을 배제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면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정념정행하여 법정인간 도래를 맞이하고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하얼빈시 난강구 법공부팀 대법제자 올림
2020년 12월 20일

장시성 난창(南昌)시 신젠(新建)구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삼가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지난 1년 사존께서 제자들을 위해 또 얼마나 감당하셨는지 모릅니다. 걸음마 타는 아이를 데리고 가는 부모처럼 한 걸음씩 21년을 걸어왔습니다. 제자는 매 걸음을 사존의 자비로운 보호를 떠나서는 오늘까지 걸어올 수 없었습니다. 사부님의 기대와 중생의 기대, 자신의 사명에 어긋나지 않도록 이 정법의 마지막 시각에 제자는 반드시 이 천금 같고 만금 같은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착실하게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사존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사존의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난창시 신젠구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 올림
2020년 12월 23일

허베이성 친황다오(秦皇島)시 산하이관(山海關)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불광이 널리 비추는 나날에 사존의 정법과 함께 있는 이 위대하고 신성한 나날에 이 마지막의 선택 시기, 이 역사 갱신의 짧은 시기, 이 새로운 한 해가 다가오는 나날에 제자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존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제자는 사존께 아홉 번 엎드려 인사드립니다!

제자는 반드시 신사신법, 경사경법하고 묵묵히 대법의 법리에 따라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기적인 마음 등 각종 사람 마음을 제거하고 진수하고 사람을 더 많이 구하여 대법을 원용하겠습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의 은혜는 크나큽니다! 제자 재차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산둥성 옌타이(煙台) 라이저우(萊州)구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삼가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삼가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존의 제도에 엎드려 감사드립니다! 이 1년 동안 저희 법공부팀 대부분 수련생도 사당(邪黨)의 여러 가지 소란을 받았지만 모두 겁먹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점점 확고해졌습니다. 사부님 시름 놓으세요. 마지막의 마지막 제한된 시간에 저희는 꼭 더 정진하고 하루빨리 자신을 잘 수련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여 사명을 완성하고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톈진시 하이빈신(濱海新)구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지금 시간은 자신이 중생 구도의 중요한 사명을 감당하는 시간이라고 깨달았습니다. 얼마나 과정이 어렵든지 법공부, 연공, 발정념 상태를 잘 평형하여 자신을 조정하고 바로 잡아 사람을 구하는 초심과 기점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대법제자가 자신을 잘 수련하고 중생을 구도해야 할 중요성과 긴박함을 깊이 느꼈습니다. 막바지에 제한된 시간을 반드시 파악하고 용맹정진하고 서약을 실천하겠습니다.

쓰촨 더양(德陽)시 도심 법공부팀 대법제자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보호하시고 대법이 인도하여 제자들은 초심을 지키고 자신을 지켜 정법 수련의 길에서 줄곧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막바지를 넘어간 속세는 노야 방주와 같이 중생을 가득 싣고 돌아가려 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움은 우주에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쓰촨 더양시 도심 법공부팀 대법제자 올림
2020년 12월 20일

장쑤성 난징 젠예(建鄴)구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장쑤성 난징 젠예구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신성하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와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함께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간수성 란저우(蘭州)시 시구(西固)구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허베이 탕산(唐山)시 롼난(灤南)현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해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우주 대법이 인간 세상에 전해졌네
법공부팀 설립된 지 10여 년 됐네요
신성하고 장엄한 법도 금편(金篇) 읽는다네
전체 원용하여 사람 구하기에 태만하지 않다네
팀원 늘어날 뿐 줄어들지 않았네

사존의 가르침 항상 명심하고
모순에 부딪히면 자기를 찾고 밖을 보지 않는다네
사람 구하는 사명 모두 실천하고 있다네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모두 사부님 앞에 엎드려 절합니다

허스(合十)
롼난현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 올림

랴오닝성 안산(鞍山)시 슈옌만족자치현 대법제자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존님 안녕하십니까!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저희 중국 대법제자 법공부팀은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사존의 크나큰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존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노력하여 자신을 잘 수련하고 사전 소원을 완성하고 사부님을 따라 원만하여 돌아가겠습니다. 엎드려 사존께 인사드립니다.

광시장족자치구 난닝(南寧)시 법공부팀의 전체 대법제자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지린성 퉁화(通化)시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지옥에서 저희를 건져내고 깨끗이 씻어주고 또 저희에게 ‘진선인(真·善·忍)’ 우주 대법을 전해주시고 저희를 인도하여 반본귀진의 길로 인도하신 분은 바로 사부님이십니다. 수련 중에 거듭 저희에게 설법해주시고 항상 저희를 보호해주셨습니다. 제자의 매 걸음의 제고는 모두 사부님의 심혈이 스며있습니다. 제자는 여기에서 엎드려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20여 년의 수련에서 사부님께서는 저희에게 너무 많은 것을 주셨습니다. 저희는 언어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사부님의 가르침을 명심하고 법을 많이 배우고 잘 배워 자기를 잘 수련하고 사람을 많이 구해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지린성 퉁화시 법공부팀
2020년 12월 27일

광둥성 제양(揭陽)시 푸닝(普寧)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허난 정저우(鄭州)시 법공부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2020년은 평범하지 않은 1년입니다. 전염병, 홍수, 메뚜기, 극한 날씨가 빈번하게 발생했습니다. 제자들은 마지막의 마지막에 이르러 사람 구할 수 있는 시간이 점점 적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부님께서 제자들에게 연장해주신 시간은 제자에게 사람을 많이 구하라고 하신 겁니다. 사부님께서 걱정을 덜고 더 위로를 느낄 수 있도록 법을 많이 배우고 잘 배워 자신을 잘 수련하고 서약을 완성하겠습니다. 평온하게 하루하루를 잘 걷고 사부님의 정법 노정에 따라가겠습니다.

제자들은 엎드려 사존께 인사드립니다!
허난 정저우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

하이난 원창(文昌) 대법제자가 위대하고 자비로우신 사부님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제자는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무한히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제자는 꼭 사부님의 말씀을 듣고 법을 잘 배우고 자신을 잘 수련하며 사람을 많이 구해 서약을 실천하고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구이저우 윈옌(雲岩)구 여섯 명의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푸젠성 푸저우(福州)시 노년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저장성 자싱(嘉興)시 핑후(平湖)시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 새해 안녕하십니까! 저희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의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정법이 이미 마지막의 마지막에 이르렀습니다. 유감을 남기지 않고 ‘정법 시기 대법제자’의 칭호에 부끄럽지 않게 이 마지막에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세 가지 일’을 잘하기에 노력하겠습니다.

저장성 자싱시 핑후시 전체 대법제자가 엎드려 인사드립니다.

저장성 원저우(溫州)시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지린성 옌변저우(延邊州) 옌지(延吉)시 다섯 명의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21년 동안 비바람 속에서 제자를 자비롭게 보호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의 보호가 없었으면 제자는 오늘까지 걸어올 수 없었습니다. 새로운 한 해에 하루빨리 사부님과 모일 수 있도록 옌지시 대법제자 다섯 명의 법공부팀은 꼭 더 정진하고 법을 잘 배우고 일에 부딪히면 안으로 찾으면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정법 노정에 따라가겠습니다.

신장 스허즈(石河子)시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신장 스허즈 대법제자가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은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중생 구도에 노력하겠습니다. 여기에서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하이난성 진상 알리기 팀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윈난성 쿤밍(昆明)시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삼가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하며 쿤밍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가 위대하고 자비로우신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저희는 정법의 마지막의 마지막 단계에 사부님의 정법 노정을 바짝 따르고 열심히 세 가지 일을 하고 법을 잘 배우고 진상을 많이 알려 많은 중생을 구하는 것으로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보답하겠습니다.

윈난성 쿤밍시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
2020년 12월 23일

닝샤 인촨(銀川)시 법공부팀 세 명의 대법제자가 삼가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로운 한 해에 저희는 정체를 이루고 안으로 찾고 서로 협력하며 자신을 수련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제자 엎드려 사부님께 인사드립니다!

산시(山西)성 펀시현 청시(城西)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삼가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이시여!
천산만수(千山萬水)라도 사부님에 대한 저희의 깊은 그리움을 막을 수 없습니다!
대궁을 구하기 위해 사부님은 위험한 국면을 만회하고 온갖 고난을 다 겪으셨습니다.
중생을 널리 구하기 위해 사부님은 세상만사를 다 겪으셨고 머리가 희고 몸이 상하셨습니다.
‘대법홍전(洪傳)’ 중의 이야기를 들으면 저희는 늘 눈물이 핑 돕니다.
사부님께서 직접 수련생의 동작을 교정해주시는 걸 보면 저희는 항상 감격합니다!
저희는 사부님께서 직접 법을 전한 장소에 간 수련생이 얼마나 부러운지 모릅니다.
저희는 사존과 모일 수 있는 그 날을 얼마나 기대하는지 모릅니다.
저희는 오로지 서로 독려하고 공동으로 정진하겠습니다.
저희는 오로지 착실하게 정념정행하겠습니다.
시간을 다그쳐 대법 진상을 널리 알리고
사부님을 도와 중생 구도하는 기연을 소중히 여겨
사존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산시(山西)성 펀시현 시청 법공부팀
2020년 12월 28일

안후이성 쑤저우(宿州)시 당산(碭山)현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존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저희 법공부팀은 자비로운 사존의 보호와 인도로 불광에 젖어있습니다. 매일 함께 법 공부하고 배움을 견주고 수련을 견주며 서로 독려하고 사존의 요구에 따라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있습니다. 서로 교류하고 협력하며 정진하고 착실하게 수련하여 사존의 정법 노정을 바짝 따라 사존께서 안배하신 마지막의 마지막 수련의 길을 바르게 잘 걸어 하루빨리 사존을 맞이하겠습니다.

산시(陝西) 바오지(寶雞)시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삼가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바오지(寶雞)시 법공부팀 대법제자 삼가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엎드려 사존께 인사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 안녕하십니까! 새로운 한 해가 또 시작됐습니다. 이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날에 저희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는 ‘세 가지 일’을 더 잘하기에 노력하고 정진하고 또 정진하리라 다짐합니다. 사부님 시름 놓으세요. 앞으로 얼마나 멀고 길며 위험한 길이라도 저희는 예전과 같이 사부님을 따라 원만할 때까지 끝까지 가고 끝까지 수련하겠습니다.

바오지시 법공부팀 대법제자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엎으려 사존께 인사드립니다.
2020년 12월 28일

네이멍 모치(莫旗)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해를 맞이하며 제자는 사존께 엎드려 인사드립니다. 사존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엎드려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반드시 이 만고에 만나기 어려운 기연을 소중히 여기겠습니다! 법을 잘 배우고 자신을 잘 수련하며 진상을 알려 사람을 많이 구하겠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어긋나지 않도록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하겠습니다. 세 가지 일을 잘하기에 노력하고 사부님이 배치하신 길을 잘 걷고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상하이 진상 알리기 팀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제자는 꼭 시간을 다그쳐 정진하고 착실하게 수련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여 자기 서약을 실천하겠습니다.

상하이 진상 알리기 팀 대법제자가 삼가 축하드립니다.
2021년 새해 전야

칭하이 시닝(西寧)시 법공부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존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은 사존이 그립습니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31일
문장분류: 사부님께 드리는 문안 인사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2/31/4177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