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신수련생들이 파룬따파 사부님께 드리는 신년 인사

[밍후이왕] 2020년을 보내고 2021년을 맞이하면서, 최근 수련을 시작한 사람들은 다른 수많은 수련생처럼 수련의 아름다움을 경험했다. 그들은 수련의 기회를 주신 사부님께 감사를 드리며 신년 축하 인사를 전했다.

베이징의 신수련생 부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원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저희를 포기하지 않으셨기 때문에 저희는 2020년 특별한 해에 사부님의 제자가 될 수 있었습니다. 아직 사부님의 가르침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없지만, 사부님의 비디오테이프 강의를 볼 때 저희는 사부님의 엄청난 자비를 느낍니다. 지난 21년 동안 박해를 견디는 것이 얼마나 어려웠을지 이해됩니다.”

“사부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희는 얻기 힘든 이 수련의 기회를 항상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저희는 법공부를 많이 해 사부님의 가르침을 엄격하게 따를 것입니다. 사부님께서 저희에게 주신 모든 것에 감사드리며, 저희를 집으로 돌아가도록 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린성 둥펑현 신수련생들은 대법 진상을 알고, 중국공산당의 선전과는 달리 대법이 좋은 것이라는 것을 깨달은 후, 그들의 삶은 놀라운 변화를 겪었다고 말했다. 한 노인 가족이 갑자기 고질병에서 회복됐다. 또 다른 가족 구성원의 건강은 좋아졌고 그들은 더는 아픈 몸을 이끌며 일하러 가지 않았다. 이제 그들은 수련생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구하는 일을 하고 있다. 그들은 이렇게 훌륭한 수련법을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리며 새해에 훨씬 더 잘할 것을 다짐했다.

허베이성 스자좡의 신수련생이 말했다. “저는 3개월 동안 미열로 고생했는데 의사들이 원인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때 저는 목과 배가 아프고 온몸이 좋지 않았습니다. 파룬따파 수련생인 친척이 수련해보라고 권했어요. 그 친척이 제게 전법륜을 읽어줬고 30분 후 저는 괜찮아졌습니다. 저희는 나흘 동안 8개 강의를 함께 읽었습니다. 그 후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을 때 저는 괜찮아졌습니다. 온 가족이 이것은 기적이라고 생각했으며 리 사부님께 감사드렸습니다.”

산둥성 츠핑현에 사는 14세 소년과 가족 9명은 리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보내며 다음과 같이 썼다. “저는 올해 14살이고 최근에 대법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살고 있습니다. 사부님께서 곧 중국으로 돌아와 더 많은 사람을 구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부터 저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매일 외울 겁니다. 자신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사람 마음을 없애겠습니다.”

다음은 중국 신수련생들이 보낸 연하장 모음이다. 충칭, 베이징, 상하이뿐만 아니라 지린, 쓰촨, 허베이, 장시, 헤이룽장, 장쑤, 랴오닝, 윈난성에서 온 것들이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29일
문장분류: 새해 인사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2/29/41746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2/30/1891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