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찰과 세인이 앞다투어 탁상용 진상 달력을 원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왕이 발행하는 탁상용 진상 달력은 전통문화의 향기가 매우 짙고, 절묘한 그림에 생생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어 중국 민중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우리 지역은 밍후이왕에서 매년 새로운 달력을 발행할 때 대량으로 제작하고 있다. 올해 9월, 2000여 부의 달력을 제작하여 10월 초에 배포가 모두 끝났다. 우리 지역에서 탁상용 진상 달력을 배포하면서 일어난 몇 가지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경찰 여섯 명이 달력을 원하다

지난 연말, 두 명의 경찰관이 동료 수련생의 직장으로 찾아와 달력을 요청했다. 그중 한 경찰은 달력 1부를 요청하며, 형제가 있으니 하나 더 달라고 해서 한 부를 더 준 일이 있다.

올 9월 말, 이틀 동안 공안국의 경찰 여섯 명이 차례로 동료 수련생을 찾아와 달력을 가져갔다. 그들은 “더는 파룬궁 박해에 가담하지 않겠어요. 누가 고발하든 돈을 얼마를 주든지 가지 않겠습니다.”라고 했다.

한 경찰관은 “우리는 전에 파룬궁에 대해 전혀 믿지 않았지만, 이제는 확실하게 진실한 것으로 보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어느 수련생이 전해주었다. “올해 우한 폐렴으로 도시가 봉쇄된 기간 중 많은 신기한 일이 발생했어요. 우한의 일부 사람들은 중공 바이러스에 감염되어도 병원 치료를 받지 못하던 상황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산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서 건강이 완전히 회복되었어요. 우한의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파견된 한 정법(政法)관리도 나에게 말했어요. 그는 우한의 어느 마을에 많은 사람이 중공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데, 점차 확산하는 상황에서 사망자가 늘고 있었어요. 마을의 촌장은 달리 손쓸 방법이 없어, 전 마을 사람들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산런하오!’를 외치게 했어요. 그 결과 그 마을에는 더는 중공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사람이 없었고, 이미 감염된 사람들도 건강이 매우 빨리 회복되었어요. 달력에도 이런 사례가 실려 있어요.”

경찰, “나도 사실을 알고 있어요.”

동료 수련생은 경찰에게 “파룬궁을 박해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파룬궁을 박해하지 않으면, 직장을 잃게 되나요? 봉급이 줄어드나요? 모두 아닙니다. 그러나 파룬궁 박해에 대한 후과는 엄중할 것입니다. 당신도 우리 지역에서 파룬궁을 박해한 후 그 응보를 받은 많은 사람을 보았을 것입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파룬궁을 박해하라고 시켜도, 당신은 적당한 이유를 찾아 피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 경찰은 “당신이 말하지 않더라도 이미 알고 있어요. 나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알고 있답니다.”라고 대답했다.

세인이 달력 배포를 돕다

80세가 다 되어 가는 한 수련생은 마치 청년처럼 힘이 넘쳤다. 한번은 그가 혼자서 등에 달력 한 보따리를 짊어지고, 양손에도 한 무더기씩, 모두 200여 부의 달력을 나르고 있었다. 그는 원래 사람이 많이 다니는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배포하려고 생각했다. 도중에 공원 후문에 이르러 잠시 쉬어 가려고 했다.

잠시 앉아 쉬면서 탁상용 달력 두 개를 꺼냈다. 예전에는 그곳에서 달력을 배포하곤 했다. 그가 달력을 꺼내자, 누군가 그에게 “달력을 배포할 건가요?”라고 물었다. 그는 “그렇습니다”라고 대답했다. 말이 끝나자 평소에 사람들이 많지 않던 그곳에 예상 밖으로 많은 사람이 모여들어 서로 달력을 달라고 했다.

그 수련생은 주변이 시끄러우면 교통경찰이 제지할까 걱정되어 급히 한마디 했다. “서두르지 마세요, 모두 하나씩 드릴게요. 부족하면 다시 가져올게요. 여러분 중 두 분이 나오셔서 질서유지를 좀 도와주시고, 다른 두 분은 달력 배포를 도와주세요.”

과연, 말대로 두 사람이 나와 질서유지를 도와주었고, 사람들은 두 줄로 나란히 섰다. 다른 두 사람은 차례로 모두에게 달력을 나눠주었다. 수련생은 주변 사람들에게 큰소리로 알려주었다. “이 달력은 일반적인 달력이 아니고, 진상을 알려주고 구원받게 하는 달력입니다. 달력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시면, 날짜만 보지 마시고 반드시 달력 속에 쓰여 있는 진상을 자세히 보도록 하세요.”

10분 만에 200개의 탁상용 달력이 질서정연하게 거의 다 배포되었다.

달력을 얻은 사람들이 주동적으로 퇴당(退黨)을 요청하다

어느 여성 수련생은 시장에서 씨앗을 팔기 위해 좌판을 설치하고 좌대 옆에 달력을 놓았다. 현지의 많은 사람은 그녀가 파룬궁 수련자라는 것과 수시로 좌대에 대법 진상 자료를 올려놓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갈수록 많은 사람이 자발적으로 자료를 가져가고 있었다. 매년 달력을 배포하는 시기가 되면 사람들은 좌대의 달력을 가져가곤 했다.

어느 날, 몇몇 사람이 그녀의 좌대로 찾아와 아는 수련생을 찾으며 퇴당을 하겠다고 요청했다. 그들은 “달력에 쓰여 있는 옛이야기를 읽고 사당의 일체 조직에서 탈출하는 것이야말로 미래의 겁난(劫難)에서 평안하게 지나갈 수 있는 유일한 길임을 명백히 깨달았습니다”라고 했다.

이렇게 한 부의 진상 달력은, 단순한 탁상용 달력만은 아니다. 이 달력은 기본적인 달력의 기능 외에도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전통문화의 진수를 전달할 뿐 아니라, 사당이 은폐하고 있는 진상을 알려주며, 혼란스러운 말세에 사람들을 구하고, 이로써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복음을 전해주고 있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13일
문장분류: 밍후이 뉴스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1/13/4149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