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리 동료들은 폭죽을 준비하고 있어요!”

[밍후이왕]

“장쩌민 이 나쁜 놈을 처벌해야 합니다!”

[허베이에서 온 원고] 어느 날 진상을 알리다가 한 신사를 만났다. 나와 수련생은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그는 다 듣고 난 후 “저는 당원이 아니고 소선대원에 불과합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럼 소선대원을 탈퇴하세요. 사악한 당에게 한 독한 맹세를 지워버리고 큰 난이 오기 전에 생명을 보존하고 편안을 보존하세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세요. ‘OO’이 이름으로 탈퇴하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좋다고 말했다.

우리는 또 그에게 알려 주었다. 지금 19만 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실명으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원흉 장쩌민을 고소했어요. 고소장을 최고 인민검찰원, 최고법원에 보냈어요. 그는 듣고 기뻐하더니 “잘 됐네요!”라고 말하면서 두 손을 마치 꽈배기를 꼬는 것처럼 힘껏 비틀었다. 다음 두 주먹을 꽉 쥐고 두 쪽으로 힘껏 벌리더니 “장쩌민 이 나쁜 놈을 이렇게 처벌하면 적절하고 일체가 전부 해결됩니다”라고 말하고 만족해하면서 갔다.

“우리 직장 동료들은 폭죽을 준비하고 있어요!”

[허베이에서 온 원고] 어느 날 저녁식사를 할 때 아들은 나에게 “어머니, 저도 폭죽을 사 준비하려고 해요”라고 말했다.

나는 물었다. “폭죽을 사 뭐하려고, 설이 아직 멀었는데.”

그는 “우리 정부기관, 직장 동료들은 모두 사려고 해요. 기다렸다가 장쩌민이 사법처리되면 한바탕 경축하겠다고 하네요!”라고 말했다.

간수소 경찰은 이렇게 말했다

[대륙에서 온 원고] 어느 날, 나는 파룬궁수련생의 딸과 함께 수련생을 보러 간수소에 갔다.

우리가 간수소에 갓 들어서자 말도 꺼내기 전에 한 경찰이 “여기에 감금된 사람은 죄수입니다. 면회가 안 됩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나는 간수소에는 전문 싸우고 부수고 빼앗는 나쁜 사람을 감금하는 곳이라는 것을 알아요.” 내가 말을 꺼내자 그는 단번에 180도 변하더니 “어디에 일종 신앙이 다른 신앙을 박해하는 것이 있나요? 중국은 세계와 통합해 다당제를 해야 합니다. 일당 독재를 하면 안 됩니다!”라고 말했다.

그리해 우리는 그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진상을 말했다. 그는 단원, 소선대원을 탈퇴했을 뿐만 아니라 아내의 단원, 소선대원도 탈퇴시켰다. 그의 아내는 그의 말을 잘 들으며 반드시 아내가 탈퇴하게 설득하겠다고 말했다.

“당원까지 탈퇴시켜 주세요!”

[대륙에서 온 원고] 어느 날, 길가에서 한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다가 머리를 들고 보니 한 사람이 공원 벽을 넘으려 하고 있었다. 나는 그를 향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염하면 안전해요!”라고 말했다. 그는 나를 향해 머리를 끄덕였다. 나는 “당신이 가입한 단원, 소선대도 탈퇴하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가면서 머리를 돌려 나에게 “당원까지 탈퇴시켜 주세요!”라고 말했다.

하루는 한 신사와 진상을 말하고 그에게 전 세계 파룬궁수련생이 장쩌민을 고소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소선대를 탈퇴하는 것에 동의했다. 그리고 “장쩌민은 좋은 물건이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5년 11월 1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인심이 점차 밝아지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18/3191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