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양주 유선방송에 파룬궁과 <<9평>>삽입 , 온종일 방영되다

[명혜망 2006년 9월 28일] 9월 23일 밤, 양주 유선텔레비전 채널에 파룬궁, > 관련내용이 삽입되었는데 온종일 지속되었다. 양주에서 온 미국 국적 파룬궁수련생 리샹춘은 고향 동포들에게 탈당하여 평안을 보위하라고 호소 하였다.

희망의 소리 9월 25일 보도에 따르면, 희망의 소리 기자가 양주 가오유 공안국 모 사업원을 취재하여 양주 유선텔레비전 채널에 파룬궁과 “9평” 관련 내용이 삽입되었음을 실증하였다.

그 사업원은 “그날 이 일이 발생하였을 때, 나는 공교롭게도 휴식하였다. 이튿날 당직 민경한테 양주에 파룬궁 진상이 삽입되었다는 말을 들었다.”

양주에서 온 파룬궁 수련생 리샹춘은 기자의 취재를 받을 때 표시하기를, 국내 파룬궁 수련생들은 그가 미완성한 소원을 완성하여 그는 기쁨과 위안을 느낀다고 하였다.

리샹춘은 말하기를 , “양주 그쪽에서 9월 23일에 파룬궁 박해 진상, >관련 내용들을 삽입하였다. 이 소식을 들은 후 나는 몹시 기뻤다. 뿐만 아니라 우리 국내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앞사람이 쓰러지면 뒤사람이 이어가면서 끝내 삽입에 성공하여 내가 이룩하지 못한 숙원을 끝내 완성하였다. 나는 정말 기쁨을 느낀다. ”

리샹춘은 고향의 동포들이 파룬궁 수련생들의 선의를 저버리지 말고 탈당하여 평안을 보호할 것을 희망 하였다. 그는, “중공이야말로 진짜 사교이다. 그것이 우리 중화민족에 대한 위해는 말로 이루다 형용 할 수 없다. 중국 인민은 오직 중국 공산악당을 진정으로 해체해야만 비로서 우리 민족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가져올 수 있다.” 고 말하였다.

리샹춘은 모든 민중들에게 될수록 빨리 탈당하며, 될수록 “하늘이 중공을 멸”하기 전에 이 사교 조직에서 탈퇴할 것을 호소하였다. 이렇게 하면 첫째로는 자신을 구하고, 둘째로는 우리의 민족을 구할 수 있다.

3년전에 미국의 파룬궁 수련생인 리샹춘은 방법을 대여 양주 유선 텔레비전 채널을 이용하여 파룬궁 진상을 삽입해 보려 하였으나 성공하지 못하고 중공의 3년 불법수감을 당했다. 지금은 이미 미국으로 돌아 왔다.

문장발표 :2006년 9월 2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6/9/28/13886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