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단서조사 – 한 사람에게서 두개의 신장을 모두 적출

[명혜망 2006년 6월20일] 중공은 파룬궁 수련생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하고 그로 인해 사망한 시신을 태워 흔적을 없애고 있다. 이러한 인성을 말살하는 악행이 폭로된 후, 파룬따파 학회와 명혜망은 4월4일에 ‘진상조사위원회’를 설립하고 관계인들로부터 광범히하게 단서수집 및 조사를 수행하고 있다. 아래는 최근에 수집한 일부 단서이다. 내막을 잘 알고 있는 선량한 분들께서는 계속 우리를 도와주시기 바란다. 그리하여 중국 각지의 노동교양소, 감옥 및 병원들이 서로 결탁하여 파룬궁 수련생들을 살육하고 있는 진상을 폭로하여 잔인한 파룬궁 탄압을 제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바란다.

* * * * *

한 사람에게서 두개의 신장을 모두 적출

최근에 나는 신장이식 수술을 받은 사람을 만났는데,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지린대학 제2병원에서 신장이식 수술을 받았는데 공급자는 쑹왠에 있다. 나에게 신장을 준 동일한 사람의 나머지 신장 하나도 다른 환자에게 이식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신장이 하나만 있어도 사람은 살아갈 수 있다. 그런데 신장 두 개가 모두 적출된다면 그 사람은 반드시 죽게 된다. 즉, 신장을 모두 적출당한 이 사람은 아마도 지린대학 제2병원에서 죽었을 것이다.”

나는 받은 신장이 파룬궁 수련생의 것이 아닌지 환자에게 물었다. 그러자 그는 더이상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그가 진실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왜냐면 환자들은 공급자의 건강상황에 대해 매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흔히들 상황을 잘 파악하고 있다.

지린대학 제2병원은 금년 2월28일에 심장이식 수술을 하였는데, 환자를 검사한 후, 하루만에 공급자를 찾았다. ‘신문화보’ 3월4일자에 이에 대한 보도가 실리기도 하였다. 이것은 의학적으로 추리해도 맞지 않는다. 장xx가 말했던 ‘육체상 소멸’된 파룬궁 수련생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창춘은 지린의 성소재지로써, 장기이식 수술을 하는 병원이 매우 많다. 한 나이든 군의관은 지하 비밀수용소에 12만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수감되어 있으며, 36개의 비밀수용소 중 숫자가 제일 많은 비밀수용소 중의 하나라고 폭로하였다.

쑹왠의 토지면적은 22,196 평방KM이고 인구는 274만명으로 소형도시 규모이다. 중국 공산당의 이번 탄압 중에 무수한 쑹왠지역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혹형을 받았고, 명혜망에도 많은 보도가 실렸었다. 더우기 대법제자 쑨스중 등 13명은 고문으로 치사당하였다

창춘 대법제자들께서는 병원, 가족 및 가족 주택구역에 다양한 형식의 진상을 알리는 활동을 전개하길 바란다. 그러나 우리는 명백히 알아야 한다. 우리의 진정한 목적은 배후의 사악과 악인의 악행을 폭로하여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는데 있다.

* * * * *

충칭 시난병원의 끊임없는 장기공급은 어디에서 오는 것인가?

스촨성 다저우시 카이쟝현의 한 신장병 환자가 폭로한데 따르면, 충칭의 시난병원은 장기 공급을 끊임없이 받고 있으며, 또한 장기공급에 대한 보장이 잘 되어 있다고 한다. 이 병원에 입원하기만 하면 환자는 모두 어떤 장기를 원하든지 아주 빠른 시간 내에 알맞은 장기를 공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 환자는 2005년 3월에 시난병원에 입원하여 신장이식 수술을 받았는데, 한달동안 9명의 신장병 환자가 이식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그녀가 첫번째로 확인한 신장은 지표가 부합되지 않아 바꾸지 못했다. 그녀가 입원한지 100일만에, 즉 2005년 7월7일에 신장이식 수술을 하였고, 그녀의 수술과 동시에 10명이 함께 신장이식 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이 끊임없는 장기공급은 어디로부터 오는 것인가?

이 환자는 밝히기를, 자신은 다저우시 중심병원 신장외과 의사의 소개로 갔다고 했다. 그를 수술한 류모와 감독을 책임진 주임 우모는 시난병원 11층에 있는 신장외과 병동의 의사이다.

문장발표 : 2006년 6월20일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6/6/20/130891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