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조사 단서들 : 환자가 톈진시 한 병원에서 간 이식을 받고 곧 죽었다

[명혜망] 파룬따파협회와 명혜망은 2006년 4월 4일 “중국대륙 파룬궁 박해 진상조사 위원회”를 결성했다. 우리는 조사 단서들을 수집해 왔고, 이 상황을 아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우리가 노동수용소, 감옥, 병원에서의 잔혹한 박해 진상을 밝히는데 도움을 주기를 희망한다.

5월 1일 (중국 노동절), 나는 거리에서 한 은퇴한 동료를 만났는데, 그에게서 한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

2004년 그의 아내의 막내 동생이 간암에 걸려, 톈진시의 한 병원에서 간 이식 수술을 받았다. 병원에서는 간의 증여자가 누구인지 알려주지 않았지만, 그에게 간은 아주 건강한 사람의 것이라고 다짐했다. 내부소식통으로부터 그들은 간이 파룬궁 수련생에게서 왔을 가능성을 알아냈다.

그의 처남은 많은 돈을 쓰고 수술을 했지만, 수술 받은 지 며칠 후 죽었다. 그들은 같은 때 유명한 TV 방송 배우 푸뱌오(남)도 같은 병원에서 간 이식을 받았는데, 역시 곧바로 죽었다고 들었다. 그들 가족은 유명인사도 같은 상황에서 죽었기 때문에, 병원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다고 믿고 일부 돈을 반환받으려던 것을 그만두었다.

최근 나의 처가의 가족이 중공이 수익을 위해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적출하고 있다는 진상자료를 보고, 또 그들에게 많은 진상을 알려준 프랑스 방송과 신 아시아 방송의 뉴스보도를 들었다. 내 장인이 말했다. “나는 한 평범한 사람이지만, 나의 마음은 선(善)을 향해 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모두가 자신들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들이다. 중공이 범죄자들을 죽이듯이 그들을 죽이고 수익을 위해 그들의 장기를 적출했다. 이것은 비인간적인 히틀러의 그것과 같은 죄악이다. 어떻게 수련자의 장기가 더럽고, 업으로 가득 찬 환자의 몸에 놓일 수 있는가?”

나는 전 세계인들도 역시 이 도리를 명백하게 이해하기를 바란다.

발표일자: 2006년 5월 16일
원문일자: 2006년 5월 1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5/12/12750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5/16/733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