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새로운 증언:쑤자툰과 유사한 수용소만 해도 전국적으로 수십 군데에 이르러

【명혜망 2006년 3월31일】일전에 두 명의 증인이 쑤자툰의 피비린내나는 수용소의 내막을 폭로한 뒤 ‘선양 군구 후방 근무부에 소속되어 있는 노군의’라고 자청하는 한 증인이 나타나, 쑤자툰 지하수용소는 확실히 존재하며, 장기 적출 또한 보편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했다. 그는 또 시체를 소각하고 심지어 생체를 직접 소각하는 일도 아주 보편적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쑤자툰 병원은 단지 이와 유사한 전국 36개의 수용소 중 일부분이라고 했다. 파룬궁 박해 추적조사 국제조직이 제공한 일부 (佐证) 좌증 역시 유사한 정황을 지적하고 있다.

쑤자툰병원은 단지 이와 유사한 전국 36개 수용소 중 일부분에 불과하다

군계통에서 일하는 증인의 말에 의하면 이른바 쑤자툰지역 병원은 단지 이와 유사한 전국 36개 수용소의 일부분에 불과하지만, 현재 파룬궁수련생은 감옥, 노개영, 간수소에 비교적 많이 수감되어 있으며 필요한 경우에는 대규모로 이동시킨다고 했다.

이 증인(아래에 ‘노군의’라고 부름)은, 현재 전국에서 가장 대규모의 파룬궁 수감지역으로는 주요하게 헤이룽장, 지린, 랴오닝에 있으며 지린 쥬타이지역의 중국 제5대 파룬궁 집중 수감지만 해도 14만명이 집중 수감되어 있다고 했다.

지린 수용소의 대호672-S이고 수감인원은 12만명을 초과했다

‘노군의’는 이렇게 폭로했다.”내가 취급한 자료에서 중국에서 가장 큰 파룬궁 수감지는 지린이고 대호672-S만 있으며 수감인원은 12만명을 초과했다. 아주 많은 지역에 사는 파룬궁, 중형범, 각종 정치범을 수감했지만 주소는 잘 모른다.”

쑤자툰 수용소는 2005년 초 1만여 명을 수감했던 것이 확실하다

‘노군의’는 쑤자툰지역 병원의 이른바 지하수용소는 2005년초 1만여 명을 초과하여 수감한 것이 확실하지만, 현재 일상적인 수감인원은 단지 600명에서 750명 남짓하며 아주 많은 이들은 이미 다른 수용소로 이동되었다고 했다.

5000명을 이동시키는데는 단 하루면 된다

‘노군의’는 지금 쑤자툰 지역에 들어가 조사한다고 해도 증거를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했다. 즉 수천명이 이동하는 것은 아주 쉽기 때문이라면서 그는 “5000명을 이동시키는데 하루면 되고 전용열차와 봉쇄한 철도화물차를 이용한다. 나는 예전에 톈진에서 지린으로 이동하는 열차를 본 적이 있었고 전용열차로 한 번에 7000여명을 이전시켰는데 전부 무장하고 야밤에 진행했다. 모든 사람들은 모두 특별 손잡이에 수갑이 채워져 마치 매달려있는 하얀 닭과 같았다.”

국제추적조사조직은 허다한 도시가 모두 범죄에 참여했음을 발견했다

선양 쑤자툰의 지하수용소가 폭로된 후 국제추적조사는 전국 범위에서 긴급 조사를 진행했다. 국제추적조사는 인간성을 말살한 쑤자툰식 수용소는 중국에서 한 곳만이 아님을 발견했다. 최소한 베이징, 톈진, 상하이, 후난, 산둥, 랴오닝, 광둥 등 지역에서 모두 생체에서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적출하는 죄행이 한창 진행되고 있었다.

아래의 조사할 때의 대화기록을 보라.

(광저우 모 병원)
Q:(신장 의식)하려면 얼마나 오래 기다려야 합니까?
의사:도착해서 일주일 전후면 할 수 있습니다.
Q:그런데 제공한 신장은 건강하고 신선해야 하며 또 살아있어야 합니다. 죽은 사람의 것인 아니겠죠?
의사:그거야 물론 좋은 것이죠!
Q: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들이 제공하는 이런……
의사:우리 여기는 모두 이런 것입니다.

(톈진 어느 의과대학)
Q:의사가 이 신장 제공자가 아주 좋다고 했는데 그는 연공한다고 했습니다. 무슨 공을 연마했는지 물으니 파룬궁을 연마했다고 했습니다. 파룬궁을 연마한 사람의 신체는 모두 비교적 좋답니다… …
의사:거야 물론입니다. 우리도 이런 정황입니다… … 모두 호흡하거나 혹은 심장 박동이 있는 공급체이고 우리에게도 있습니다. 금년에도 현재까지 이러한 신장 공급체가 십여개가 있었습니다… … 물론 제공하는 질과 양이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바로 이 공급체는 젊고 또 공급체의 열결혈(热缺血) 시간이 아주 짧거나 심지어 없습니다. 이런 정황에는 열결혈이 없습니다… …

(산둥 모 병원)
Q:파룬궁을 연마하는 그런 사람들, 병이 없는 이런 신장……
의사:예, 어차피 4월 경에는 이러한 공급체가 비교적 많아질 것이고 지금 이 공급체가 점차적으로 많아지고 있습니다.
Q:4월경에 왜 많아집니까?
의사:이는 제가 당신과 말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이는 .. …에 연루되고 이런 것들은 당신과 해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문제는 해석할 방법이 없습니다… …

중앙은 파룬궁을 계급적으로 여기어 어떠한 처리를 하도록 동의했다

‘노군의’는 중공은 현재 파룬궁을 대하는 문제에 대해 이미 공개적으로 ‘계급적’으로 선포했다고 지적했다. 다시 말해서 가장 엄격하게 탄압하는 대상이고 중형범이다. 증언에서 최신 결정에 따르면 ‘중공 중앙’은 파룬궁 수련생을 ‘계급적’으로 대하여 경제발전에 부합되는 어떠한 방법으로든 처리하는 수단을 진행하도록 동의했고 이에 대해 상부에 신고할 필요가 없다고 결정했다. 다시 말해서 파룬궁수련생은 중국의 허다한 중형범과 같이 더 이상 인류가 아니라 생산품 원료로 여겨져 상품이 되는 것이다.

군계통에서 온 이 증인은 ‘국가규정’에 따르면, 성1급 정부는 군관할지역의 감독관리 하에 중형범죄 분자의 자원을 다시 회수하는 기구를 설치할 권리가 있으며 이는 중공 중앙군 위에 1962년부터 이러한 공문이 있었으며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다고 한다. 이 공문규정에 의하면, 사형수의 죄가 크고 악한 중형범죄분자는 국가 혹은 사회주의 전의 수요에 따라 상응된 혁명화 처리를 할 수 있으며, 문화혁명시기에 최대의 혁명화 처리는 식용으로 사용하는 것이었다고 한다. 바로 음식물로 하고 그 다음은 각종 공정을 건립하여 생산작업을 진행하는 것이었다.

‘노군의’는 1984년의 보충규정에 의하면 중형범의 장기 이식은 합법화 되었고 허다한 지방 공검범 부서는 이 문제에 대해 기본적으로 직접 이식한 뒤 화장하거나 혹은 충격을 주어 형식적인 사망상태에서 직접 장기를 이식한 뒤 화장했다고 한다. 1992년 후에는 사실상 완전히 공개적이고 허다한 업종의 발전으로 인체는 값비싼 공업자원 원료가 되었으며 생체, 심지어 사망자 시체는 원료가 되었다고 했다.

(English Translation: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3/30/71382p.html)
문장완성:2006년 03월 30일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3/31/124096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