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의 어머니 샤오쥐화를 구원해 주세요

[명혜망2005년12월15일] 우리 어머니의 나이는 61세이며 이름은 샤오쥐화(肖菊花)이다. 퇴직하기 전 항공부 3원33소의 공정사로 일하였다. 거주지는 자금 베이징시 펑타이구 운강북구이며 현재 불법으로 3개월 넘게 감금되어 있어 정의로운 사람들에게 구원의 손길을 바란다.

어머니는 93년부터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한 뒤 몸과 마음이 정화되었고, 사람들에게 아주 친절하시다. 또한 선량하고 부지런하여 누구나 다 공인하는 좋은 사람이다. 그러나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당지 공안과 가도 주민 위원회에서 여러 차례 집으로 찾아와 소란을 피웠다.

2003년 그들은 강제로 우리 어머니를 세뇌반에 데려가려고 했는데 어머니는 완고하게 거절하였다. 그러다가 2005년 9월 14일 어머니가 시장에서 야채를 사고 있는데 베이징 펑타이구의 사복한 국안 경찰들이 강제로 어머니를 납치하여 감금해 놓은채, 아버지의 면회도 허락하지 않고 있다.

불법감금된 지 현재까지 3개월이 넘고 있는데, 사악한 악당들은 아무런 죄없이 다만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하는 노인을 불법 감금해 놓고 있어 마음이 극도로 쇄약해졌다. 국안 경찰들은 여러 차례 집으로 와서는 어머니가 불법감금 되었다는 말을 하지 못하도록 아버지를 위협하면서, 온갖 거짓을 늘어놓았다.

가련한 우리 아버지는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온갖 고생을 다하고 있으나 어머니는 여전히 감옥에 갇혀있는 상태다. 나도 현재로는 펑타이구의 국안 경찰들이 어머니를 붙잡아 가두었다는 것 외에는 아는 것이 없다.

어머니는 악당이 통치하는 ‘신중국’에서 잘 먹거나 입지도 못하고서 일생을 가난 속에서 고생스럽게 살아왔다. 그럼에도 좋은 사람이 되고자하는 것도 죄가 되어 사악한 중공의 박해를 받고 있다.

시퍼런 대낮에 중공이 강박적으로 사람을 감금하는 이런 행위는 강도와 무엇이 다른가? 세인들께서 사악의 진면모를 똑바로 보기 바라며 악당들의 거짓을 낱낱히 밝혀내길 바란다.

문장위치:2005년 12월 15일

원문위치: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12/15/1165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