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조부모와 손자(祖孫)가 함께 지난(濟南)을 여행하다.

글 / 훙광(弘广)

[명혜망 2004년 6월5일]나와 아내는 환갑에 다다른 노인이며, 세 살이 채 안된 손자와 손녀를 데리고 이번의 예사롭지 않은 지난(濟南) 여행을 시작하였다. 우선 두 아이의 어머니는 우리가 아이들을 데리고 가는 것을 적극적으로 지지하였다. 이전에 아이들은 어머니를 이렇게 멀리 떠나 본 적이 전혀 없었다. 두 아이는 새벽 5시에 고분고분 일어났는데 이것 역시 이전에는 전혀 없었던 일이다. 그리고 우리 네 명은 정해진 시간에 집합 장소에 도착하였을 때 차에는 이미 사람들로 가득 찼고 빈자리는 하나도 없었다. 이를 본 차에 있던 동수 2명이 그녀들의 자리를 선뜻 우리에게 양보해 주었고, 가이드를 따라 앞에 서 있는 차에 가서 자리를 찾았다. 이렇게 우리는 차에서 가장 좋은 자리에 앉게 되었다. 연이어 일어난 우연은 나로 하여금 이 일체는 사실 모두 사부님께서 배치하고 계심을 깨닫게 하였다. 나는 단번에 책임의 중대함을 느꼈다. 나는 묵묵히 마음 속으로 말했다. “사부님께서는 걱정하지 마세요. 제자는 반드시 일체 기회를 잡아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할 것입니다. 대법제자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들을 잘 하여 사부님의 기대에 절대 어긋나지 않겠습니다.”

목적지에 도착한 후 도보로 공장에 가는 중에 나는 회사의 한 가이드와 한담을 나누었는데, 자신은 회사에서 파견한 둥잉(东营)에 거주하는 책임자이며, 둥잉에 있은 지 3년이 되었다고 스스로 소개하였다. 나는 이 화제를 잡고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 “둥잉 이 곳은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습니다. 당신은 파룬궁의 진상자료를 본 적이 있습니까?” 조금 이야기 나누고서 그는 좀 부끄럽다는 듯이 웃으며 말했다. “나도 파룬궁을 연마합니다.” 차 밑에서 사람을 기다릴 때 나는 그가 다른 두 명의 가이드와 얘기를 나누는 것을 보았다. 그리하여 그들에게 다가가서 말을 걸었다. “우리에게 자리를 양보한 사람이 오지 않았나요? 어떻게 그녀들을 찾을 수가 없네요.” 그 중의 한 사람이 말했다. “차에 자리가 없어 그들은 돌아갔습니다.” 나와 아내는 듣고서 아주 깊은 감동을 받았고 한편으론 아주 부끄러웠다. 우리는 이 화제를 잡고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지금 이렇게 좋은 사람들은 정말 아주 적습니다. 오로지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만이 이렇게 고상한 도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들이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 세 사람은 조용히 듣고 있었다. 그들도 깊이 감동하고 있음이 분명하였다. 그 후 나는 스스로 연공인이라고 자칭한 책임자와 말하였다. “다른 사람과 대조하여 자신을 보아야 합니다. 우리는 정말로 차이점을 잘 찾아야 합니다. 사부님께서 잘하라고 하신 세가지 일을 도대체 어떻게 하였습니까? 정신을 차리고 떳떳한 연공인이 되어야 합니다.” 그는 연속 고개를 끄덕이며 맞다라고 하였다. 나는 또 그에게 말했다. “내가 살고 있는 곳에 대법에 관한 자료가 아주 많으니 필요하다면 그 쪽에 가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이들과 차 옆에서 놀고 있을 때 아이들의 건강하고 활발한 모습을 아주 많은 사람들이 와서 보았다. 운전기사와 그의 조수가 말했다. “이 두 아이는 정말로 귀엽습니다.” 나는 말했다. “나의 작은 손녀는 밤낮 할머니가 돌보고 있습니다.” 아내가 즉시 말을 받았다. “나는 이전에 온 몸에 병이었고 날마다 약을 먹느라고 자기 자신을 돌볼 겨를이 없었습니다. 파룬궁을 연마한 후 이전의 병은 모두 좋아졌어요. 이 어린 아이마저 모두 이익을 얻어 일년 동안 감기 한번 앓지 않았어요. 파룬궁은 정말로 신기해요.” 직접 목격한 현실은 사람에게 가장 큰 믿음을 준다. 우리 이 행복하고 상서로운 조손(祖孫) 네 사람을 마주하고 거기에다 아내의 이야기 등으로 말미암아 여러 사람들의 인식에도 제고가 있었다. 여성 운전기사가 말했다. “그러기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연마합니다!”

날씨가 더워 차에 오르기 전에 부근에 있는 한 가게에서 생수 두 병을 샀다. 이 기회를 빌어 나는 또 물을 파는 아가씨의 한 집안 식구 세 명에게 말을 걸었다. “당신들 여기에는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있나요?” 아가씨는 깜짝 놀라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나를 바라보았다. “파룬궁? 연마하지 못하게 하잖아요?” 나는 웃으면서 그녀에게 말했다. “그것은 이전의 일이고 사실은 바로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한 것입니다. 관리들의 횡령과 부패, 먹고 마시고 계집질하고 도박하는 것을 그는 상관하지 않았고, 사람들이 연공하여 신체를 건강히 하고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 것을 그는 못하게 합니다. 선과 악에는 보응이 있고, 장은 이미 해외 7개 나라의 법정에서 고발되었습니다. 지금 당신이 텔레비젼을 보고 신문을 보아도 파룬궁이 나쁘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머지않은 장래에 파룬궁은 공개적으로 연공하게 될 것입니다.” 표정을 보니 세 명의 가족은 심령(心靈)에 큰 진동을 받은 것이 분명했다.

나는 또 옆에 있는 한 가게에 가서 아이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주었다. 아이스크림을 파는 두 명의 젊은 아가씨에게는 시간이 다급하여 직접 이렇게 물었다. “당신들은 파룬궁을 압니까?” 그녀들은 똑같이 놀라서 말했다. “누가 감히 파룬궁을 연마하겠습니까?” 나는 상서롭게 그녀들에게 말했다. “내가 바로 파룬궁을 연마합니다. 승리유전 한 개 회사에서만도 몇 만 명이 파룬궁을 연마합니다.”

지난에 도착한 후 3시간 가량의 자유 활동 시간이 있었다. 우리는 아이들을 데리고 따밍 호수에 가서 배를 타며 놀자고 결정하였다. 기사가 귀띔 해주었다. “택시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금방 길가에 도착하자 택시 한 대가 다가왔다. 차에 오른 후 나는 아내에게 이렇게 물었다. ” 이란 전단지를 보았어요? 우(吳) 관리가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한 일을 썼더군요.” 나는 이 말로 기사의 주의를 끌어 진상을 알리려고 하였다. 그러나 기사는 말하지 않았다. 경험으로 보니 이 사람은 깊은 독해를 받은 것 같았다. 그리하여 나는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지난 이 곳에서는 지금 파룬궁을 연마하게 합니까?” 그는 얼굴을 찡그리고 큰 소리로 말했다. “파룬궁을 연마한다고요? 툭하면 분신자살하고 살인하고, 누가 감히 연마하겠습니까!” 나는 엄숙한 목소리로 말했다. “당신은 속았습니다. 그것은 모두 가짜입니다!” 그 다음 아내가 그에게 진상을 알리기 시작하였다. 그는 차츰 평온해지면서 조용히 듣고 있었다. 어두웠던 얼굴의 표정은 맑아졌고 우호적으로 변해갔다. 차에서 내릴 때 우리는 그에게 진상자료 몇 부를 주었고 아내는 그에게 진심으로 말했다. “잘 보세요. 당신은 명백해질 것입니다. 우리가 이렇게 하는 것은 모두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그는 다급히 손을 내밀어 받았고 온 얼굴에 웃음을 가득 담고 말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유람선에 오르니 나의 곁에는 안경을 쓴 젊은이가 앉아 있었다. 나는 손자에게 “아저씨한테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해!” 라고 말하였고 어린 손자는 작은 얼굴을 들고 앙증맞게 한마디 하였다. “아저씨 안녕하세요!” 젊은이는 곧 웃으며 대답했다. 나는 이 기회를 잡아 그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산둥 대학의 학생이라고 하였으며 나는 그에게 그의 학교에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있는가라고 물었다. 그는 그들의 학교에서는 이런 것들을 접촉하지 못하게 한다고 하였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나는 당신으로 하여금 진상을 알게 하려고 합니다. 사람은 명백하게 살아야지 언제나 거짓말에 속은 분위기 속에서 살아서는 안 됩니다.” 대화 후 나는 그에게 진상 전단지 몇 장을 주었다. 그는 받은 후 우호적으로 웃으면서 우리와 작별인사를 하였다.

리샤팅(历下亭)에서 우리는 베이징으로부터 온 여성 여행객을 만났다. 아내가 그녀에게 진상을 알릴 때 그녀는 파룬궁을 연마한다고 하였다. 그녀는 아울러 우리에게 너무 미혹되지 말며 집착하지 말라고 하였다. 나는 그녀의 인식이 바르지 못함을 느끼고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다. “우리 연공인은 명, 리, 정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이는 만고에도 만나기 어려운 대법정도로서 한마음 한몸으로 필생의 정력을 다하여 가서 추구해야 합니다. 이는 미혹이 아니라 진정한 큰 지혜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듣기 싫어하는 한 마디를 할 것인데 바로 당신이 잘못 깨달았습니다! 빨리 청성(清醒)해 지세요. 이 만고의 기연을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헤어질 때 나는 두 손을 허스(合十)하여 그녀와 작별하였고, 나는 그녀의 얼굴색이 하얀색에서 빨간빛이 비치는(白里透红) 광채가 도는 것을 보았다.

우리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 두 녀석이 부근의 한 가게로 뛰어 갔고 나는 뒤쫓아갔다. 여주인이 웃으면서 맞아주었다. 아이들이 마구 뛰어다녀 많이 이야기할 시간이 없었다. 나는 전단지 한 장을 건네주었다. “자세히 보세요. 이 전단지가 당신에게 행운과 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바로 이때, 남자주인이 먼 곳에서 걸어오면서 외쳤다. “무엇입니까?” 흥분과 기대가 어린 표정이었다. 나는 말했다. “파룬궁 진상전단지 입니다. 당신께도 한 부 드리겠습니다.” 그는 기뻐하며 받았고 곧바로 보기 시작하였다.

유람선이 부두에 도착하자 우리는 다급히 유람선 쪽으로 걸어갔지만 배는 이미 떠났다. 나는 해야 할 가능한 일을 아직 완성하지 못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바로 이때 일가족 5명이 걸어왔다. 어린 손자는 앞으로 다가가서 젊은 여인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배가 왜 떠났어요?” 이렇게 어린 아이가 이처럼 대범하게 낯선 사람과 말을 걸자 여러 사람들이 흥미를 느꼈다. 모두들 둘러싸고 구경하였다. 나는 이것도 진상을 알리도록 창조된 기회라고 깨달았다. 나는 다가가서 어린 손자에게 말했다. “밍밍, 형한테 연공동작을 보여주렴.” 어린 손자는 즉시 돌계단에 앉아 다리를 틀고 가부좌하였다. 두 눈을 감고 두 손은 합장하며 연공동작을 하였다. 천진난만한 모습은 아주 귀여웠다. 나는 이 좋은 기회를 잡고 그들 한 가족에게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렸다. 그 후 또 그들에게 전단지 몇 부를 주었다. 헤어질 때 그들은 온 얼굴에 웃음을 지우며 우리와 작별하였다. 나는 두 손을 허스(合十)하고 그들을 깊이 축복해 주었다. 그들은 계속 손을 흔들며 감사를 표시하였으며 고맙다고 말하였다. 그때 나는 그들의 어둡던 얼굴색이 붉은 빛으로 감도는 것을 발견하였다. 나는 그들 한 가족이 구도될 수 있는, ‘끝없는 대법’을 그들이 얻게 된 것을 경축하였다.

바로 이때 아내가 오더니 나에게 진상자료가 더 있는지 물었다. 아내는 조금 전에 한 여성 여행객과 아주 몰입하여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여성 여행객은 전단지를 받자마자 진지하게 보기 시작하였다.

우리 일행은 취안청 광장에 도착하였고, 아이스크림을 파는 중년남자는 어린 아이들에게 흥미를 느끼고 있었다. 멀리에서 걸어와 아이들을 재미있게 해주고 있었다. 나는 그에게 생수 두 병을 샀고, 그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취안청 광장에서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곧바로 놀란 표정으로 나를 보았다. “파룬궁? 정부에서 연마하지 못하게 하지 않습니까?” 나는 말했다. “정부에서 연마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사실상 바로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세계 여러 나라에서 장을 기소하였고 파룬궁이 60여개 나라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파룬궁이 우리 일가족으로 하여금 신기한 효과를 발생시킨 일 등등의 진상을 자세히 이야기하였다. 그는 아주 기쁘고 진지하게 듣고 있었으며 미소 지으며 고개를 끊임없이 끄덕였다. 조금 격동된 듯 하였는데 장사도 마다하고 듣고 있었다. 내가 받은 느낌은 그가 마치 이런 흥미로운 일을 전혀 들어본 적이 없는 듯하였다. 이때 부근에 있는 가게의 몇몇 장사꾼들도 흥미를 느끼며 다가왔고 아내와 주동적으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들이 진상을 알고 싶어하는 심정은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우리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어린 손자가 갑자기 아주 빨리 앞으로 뛰어갔다. 나는 급히 뒤쫓아가며 물었다. “밍밍, 왜 뛰어다녀?” 손자는 장난스럽게 바닥의 연을 가리키며 말했다. “비닐봉투를 주울래요!” 연을 날리는 노인이 급히 달려왔다. “이 연은 내가 만든 것이고 재활용 쓰레기로 만든 것입니다.” 나는 그에게 말을 걸었다. “노인장, 올해 연세가 어떻게 되십니까?” “75세요.” 나는 어린 손자에게 말했다. “밍밍, 할아버지한테 인사해야지.” 어린 손자는 즉시 맑은 목소리로 외쳤다. “할아버지 안녕하세요!” 노인은 허허허 웃으면서 대답했다. “그래, 그래, 이 아이는 정말로 총명하네요.” 나는 그의 이 말을 받아서 말했다. “이 아이의 아빠와 할머니 모두 파룬궁을 연마해요!” 그는 듣고서 조금 놀라워하였다. “파룬궁을 연마하지 못하게 하는데?” 나는 그에게 말했다. “진정으로 좋은 것은 내리누를 수 없습니다. 지금 전국에서 수천 만 명이 수련하고 있습니다. 장쩌민 한 무리가 저지른 이런 짓거리들은 마치 지난 세월에 정풍반우(整风反右), 문화혁명 비판투쟁을 하는 것과 똑같습니다. 완전히 모함이고 속임수입니다. 머지 않아 파룬궁의 명예는 회복될 것입니다. “단 몇 마디 말에 노인은 마치 구름이 걷히고 안개가 걷힌 것처럼 얼굴에 회심(会心)의 미소를 지었다. 나는 그의 변화가 이렇게 빠른 것을 생각지도 못하였다. 동시에 또 이 생명이 구도될 수 있어 기뻤다.

문장완성:2004년 6월 4일

문장발표:2004년 6월 5일
문장갱신:2004년 6월 5일 5:49:27 PM

문장분류 : [정념정행]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6/5/76377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