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피 비린내 나는 공포하에 견정한 장춘 대법제자와 각성한 세인들

[명혜망] 구정 전부터, 중앙 “610사무실”의 주목 류경(劉京)은 장춘 남호 호텔에서 열린 법륜공을 탄압하는 배치 회의에서, 발을 구르며 노발대발 하면서 길림성 일의 무력을 비평하고, 동시에 “철저히 제거하라”는 여지가 없는 명령(死命令)과 법륜공수련생들을 “총을 쏴서 죽여도 된다”는 명령을 내린 후, 장춘은 공포속에 빠졌다.

전 세계의 선량한 사람들이, 모두 장춘의 대법제자들을 위하여 손에 땀을 쥐고 있다, 하지만 장춘 제자들은, 놀라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하늘 땅을 놀라게 하고, 귀신조차도 울리는 기적을 창조하였다, 그들은 공포의 휩싸임 아래에서 50분의 진상녹화를 방송하여, 사악한 세력이 엄밀하게 통제하였던 거짓말은, 순식간에 폭로되었다. 일이 발생한 후, 사악한 세력은 소식을 엄밀하게 봉쇄하였지만, 소식은 신속히 전국 및 전세계로 퍼져버렸다. 강택민은 개가 급하면 담장을 뛰어넘듯이, 극악 무도하게 법륜공 수련생들에 대한 “죽여도 사면이 없다”라는 밀령을 내렸다. 그리하여 장춘 ‘610’사무실 및 공안 계통은 주모자 강택민의 고압하에, 전 시(市)에 “바닥을 밀 듯이” 대 수색을 진행하였다. 수천에 달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체포되게 하였고, 백 여 명의 사람들이 학살당했다. 사악의 미친 듯이 날뜀, 수련하는 사람들이 아무도 두려워하지 않는 것과 장거는, 더욱 많은 사람들의 양지를 불러 일으켰다.

최근 소식통에 의하면, 3월 이래 장춘 지역의 대 수색은 총 5000여명을 체포했으며, 장춘의 각 수용소는 모두 만원이 되었고, 많은 공우들은 떠돌아 다니고 있다. 저녁, 장춘 유선의 인원들은 여전히 일정한 곳에 머물러 지키고 있으며, 보통 차안에 앉아 있고, 게다가 그의 부근에는 사복경찰까지 있다.

정부 내부에서 어떤 사람이 말하기를 “위에서”는 법륜공에 대하여 백을 잘못 잡더라도 하나를 놓치면 안된다고 결정을 내렸다고 한다. 빨간 공포속에 뒤덮힌 장춘이다. 대량의 경찰들이 진 선 인을 수련하는 대법제자들을 체포하는데 투입되었기 때문에, 형사 범죄들이 틈탈 기회가 있어, 장춘의 치안은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있다. 3월 23일 저녁, 남관구 전안광장의 구민들은 총소리에 놀라 깨어났고, 총소리는 열 몇 번이나 났다. 시민들이 저녁에 집을 나서는 것은 이미 인신안전감이 없다. 한 친구가, 낮에 놀러 갔다가, 문을 잘못 노크했기 때문에, 문 뒤에서 기다리고 있던 경찰에게 두말없이 한 대 맞아, 지금까지 여전히 도리를 따질 곳을 찾지 못하고 있다.

모 회사의 책임자는 필자에게 “내가 너무 바쁜 탓으로, 여태껏 > 이 책을 읽어본 적 없고, 그전에는 법륜공에 대해 크게 이해를 하지 못했습니다. 후에, 나는 회사에 한 좋은 동기도, 법륜공을 수련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늘 나에게 일부 법륜공에 대한 일들을 얘기해 주었습니다. 그를 통하여, 나는 법륜공에 대하여 조금 이해를 하게 되었고, 이번 대 수색에, 나는 그를 다른 곳으로 전의 시켰습니다. 공안이 몇 번 찾아 와, 그를 찾지 못하자, 지금은 나를 밀행하기 시작하였습니다.”고 말했다.

한 보통 시민이 반감 하면서 말하기를 “지금 경찰은 법륜공을 잡는 핑계로, 함부로 집에 뛰어들어 마구 뒤지고, 괜찮은 물건을 보면은 가져가고, 정말로 관리의 횡포가 심하면 백성은 반발하기 마련일 때에 이르렀습니다. 나는 정말 법륜공의 사람들을 탐복합니다, CD와 전단지는 도처에 있고, 나는 다 보았습니다. 그들이 말하기를 법은 곧 바로잡게 된다는데, 나는 그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필자와 경찰의 한 단락 대화이다.

필자: “당신이 법륜공의 문제에 대하여 개인의 인식을 얘기 할 수 있습니까?”
경찰: “나는 어떤 법륜공과 유관한 문제를 얘기를 하고 싶지 않습니다.”
필자: “당신은 조국의 고로(古老)의 문화를 사랑합니까?”
경찰: “사랑합니다.”
필자: “그럼 당신이 말해 보세요 진, 선, 인이 좋습니까 좋지 않습니까?”
경찰: “좋습니다.”
필자: “그럼 당신이 말해 보세요 좋은 사람으로 되는 것이,
죄가 있습니까 없습니까?”
경찰: “당연히 죄가 없습니다.”
필자: “당신들이 사람을 잡을 때, 당신들의 직감은 당신들에게 누가
좋은 사람이고, 누가 나쁜 사람인가를 알려주지 않습니까?”
경찰: “당연합니다.”
필자: “그렇다면 당신들은 왜 진, 선, 인을 수련하는 사람들을 잡아갑니까?
당신들이 차가운 수갑을 들고, 좋은 사람들을 채워줄 때, 당신들이
전기 몽둥이를 들고 그들을 박해 할 때, 당신들이 정말 마음이 흔들리지
않습니까?”
경찰: “없어요, 없어요, 우리는 수갑도 없고, 전기 몽둥이도 없습니다.”
필자: “당신이 급히 부인하는 것은, 이미 당신들이 자기가 도리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면서도, 무엇 때문에 계속 하고 있습니까?”
경찰: “그들은 응당 법률을 지켜야 하지 않습니까?”
필자: “나의 생각에는 당신이 TV에서 진상을 방송한 일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 들은 먼저 억울함이 있었고, 도리를 얘기할 곳이 없어서,
억울함을 얘기하게 된 것이 아닙니까? 그렇지 않습니까.
게다가 ‘분신’ 그 일은, 중국 사람들만이 모르는 것을 빼고, 전 세계에서
모두 중국 강씨 정부에서 가짜를 만들어 내여, 법륜공을 모함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분신’의 녹화는, 법륜공에서 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중앙 TV에서 방송한 것이고, 법륜공은 단지 중앙방송국에서 방송
한 장면을 느리게 방송을 하여, 사람들이 스스로 진상을 알게했을 따름입
니다. 만약 내가 속여, 또 속인 사람들에게 이용당했을 때, 어떤 사람이
나에게 진상을 알려주었다면, 나는 감사하기도 바쁜데, 어찌 또 그들을
박해할 수 있습니까?”
경찰은 말이 없다.
필자: “듣는 바에 의하면 당신의 수용소와 구류소에는, 일부 형사범들을 내보내
어, 그들로 하여금 법륜공을 체포하는데 참여하게 하고 동시에 법륜공을
수련하는 사람들을 감금하기 위하여 자리를 비웠다면서요.”
경찰: “당신이 수용소의 일까지 압니까?”
필자: “당연합니다. 사람의 입은 막을 수 없으니까요.”
경찰: “우리는 확실히 많은 법륜공 사람들을 체포했습니다, 수용소와 구류소에
는 이미 더는 가둘 수 없습니다.”
필자: “당신은 이런 상황이 정상이 아니라는 것을 느끼지 못했습니까?”
경찰은 말이 없다.
필자: “그렇다면 당신이 말해 보세요, 법륜공은 도대체 좋은가 좋지 않은가를?”
경찰: “그들의 행동은 이미 법륜대법이 좋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필자: “당신은 뭐라고 하셨습니까?”
경찰: “그들의 행동은 이미 법륜대법은 좋다고 증명 했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장춘의 대법제자들에게 숭고한 경의를 표시합니다! 그 선량한 사람들에게 우리의 아름다운 축복을 보내주세요! 정중하게 그런 악한 자들에게 알려주겠다, 선악은 보답이 있다는 것은 불변의 하늘의 이치이다. 죄인은 반드시 징벌을 받게 되어 있다.

문장분류[종합소식]
2002년 3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