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푸젠성 통신원) 푸젠성 우이산시 파룬궁수련자 안런룽(安仁榮)이 11년간 유리걸식을 강요당하다 억울하게 1년 2개월 징역형을 선고받았으며, 2025년 9월 3일 불법적인 형기를 마치고 석방됐다.
2024년 7월 25일, 안런룽은 취안저우(泉州)시에서 납치돼 28일 우이산시 구치소에 불법 수감됐다. 그는 우이산시 법원에서 3차례 불법 재판을 받았는데, 스스로 무죄 변론을 했으나 결국 1년 2개월의 억울한 판결을 받았다.
파룬따파 수련 후 모든 병이 사라지다
안런룽은 질병 치료와 건강을 되찾기 위해 2006년 3월부터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당시 그는 만성위염, 만성장염, 만성전립선염, 만성인후염, 만성비염, 신경성피부염, 수십 년간 재발하는 구내염 등 각종 만성질환에 시달렸고, 심각한 불면증까지 있었다.
그는 한약, 민간약, 양약, 침술, 부항, 추나 마사지, 영양요법 등 온갖 방법을 시도해 봤고, 민간처방약 책을 여러 권 사서 스스로 치료하기도 했다. 치료기를 여러 대 구입하고 1만 위안어치가 넘는 영양식품을 먹었지만, 병은 낫지 않았다. 몸이 너무 허약해 계단 오르기도 힘들었고, 배와 허리가 아프며 온몸이 불편했다. 더위를 많이 타서 고추, 생강, 마늘, 튀긴 음식은 먹을 수 없었고, 매일 병 때문에 걱정했다.
그러나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법공부를 하고 책에서 요구하는 대로 진선인(眞·善·忍)을 표준으로 삼아 좋은 사람이 되려 노력하자, 그의 몸은 하루하루 좋아졌다. 겨우 2~3개월 만에 온몸의 각종 질병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고, 무엇이든 먹을 수 있게 되면서 매우 건강해졌다.
파룬따파를 수련한다는 이유로 박해당하다
안런룽은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린다는 이유로 우이산시 공안국 국보(국내안전보위대: 파룬궁 탄압 담당 공안기구) 대대에 납치돼 박해를 당했다.
2007년 4월, 그는 푸젠성 푸저우(福州) 루장(儒江) 노동수용소로 보내졌다가, 같은 해 11월 1일 푸저우시 노동수용소로 비밀리에 이송돼 총 19개월간(1개월 연장) 수감됐다. 그 기간 동안 경찰은 그에게 하루 종일 작은 의자에 앉혀 눈을 감거나 잠을 자지 못하게 하고, 독방에 가뒀다. 마약 중독자들이 하루 종일 교대로 그를 감시하게 했으며, 야만적으로 강제 급식을 하는 등 잔인한 박해를 가했다.
2011년 12월 27일, 안런룽은 우이산 싼구(三姑) 파출소에 납치된 후 우이산시 구치소로 이송됐다. 그는 벽이 모두 스펀지로 덮인 밀폐된 방으로 끌려가, 의자에 앉은 채 양손에 수갑이 채워져 불법 심문을 받았다. 이 과정에서 경찰 3명에게 주먹과 발로 폭행당했으며, 이후 호랑이 의자에 앉혀지기도 했다.
그가 단식으로 박해에 저항하자, 구치소 경찰은 무경 등을 동원해 그의 온몸을 테이프로 묶고 야만적인 강제 급식을 자행했다. 이 박해로 그는 거의 죽을 지경이 됐고 뼈와 가죽만 남을 정도로 말랐다. 2012년 1월 17일, 그는 처분 보류로 풀려나 집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우이산시 검찰원은 불법적으로 ‘절차’를 계속 진행했고, 2013년 4월 안런룽을 불법 기소했다. 법원은 4월 18일 반드시 법원에 와서 재판을 받으라고 통지하며 그에게 3년 형을 선고하려 했다. 안런룽은 협조를 거부했고, 결국 집을 떠날 수밖에 없게 돼 우이산시 법원의 수배령이 내려졌다.
안런룽은 밖에서 11년간 유리걸식하다가 2024년 7월 25일 취안저우시 난안관챠오(南安官橋) 파출소의 좡리린(莊立霖) 등 10여 명에게 납치됐다. 7월 26일 우이산시 공안국으로 끌려갔고, 7월 28일 우이산시 공안국 국보대대에 의해 우이산시 구치소에 불법 수감됐다.
그는 구치소에서 총 50여 일간 3차례에 걸쳐 단식과 단수로 박해에 저항했다. 또한 우이산시 검찰원, 우이산시 법원, 난핑(南平)시 중급법원에 진상 편지를 써서 파룬따파의 진선인 이념과 세계적으로 널리 전파되는 현황을 설명하며, 더 이상 대법을 박해하지 말라고 말했다.
안런룽은 우이산시 법원에 불법으로 3차례 재판을 받았는데 안런룽이 스스로 무죄변론을 했지만 여전히 우이산시 법원에 의해 1년 2개월의 억울한 판결을 받았고 2025년 9월 3일 불법적인 형기를 마치고 석방됐다.
원문발표: 2025년 9월 1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9/13/49941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9/13/4994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