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잉탄시 파룬궁수련자 린찬셴을 모함하는 자료, 구이시시 법원으로 이송돼
작년 장시성 잉탄시의 80세에 가까운 여성 파룬궁수련자 린찬셴(林燦仙)이 세인들에게 대법 진상을 알리다가 진상을 모르는 사람의 신고로 경찰에게 파출소로 납치됐으나, 신체상 이유로 처분보류 상태로 집에 돌아왔다.
최근 경찰은 이 사건을 근거로 그녀를 모함하는 자료를 잉탄시 구이시 검찰원과 구이시 법원에 기소했다.
허베이성 웨이현 국보·파출소, 파룬궁수련자 바이유취안 납치
2025년 6월 25일 오전, 장자커우시 웨이현 국보(국내안전보위대: 파룬궁 탄압 담당 공안기구)와 난류진 파출소 10여 명(사복 착용, 수색영장·신분증 미제시)이 불법적으로 웨이현 난류좡진 파룬궁수련자 A의 집에 침입하려 했다. A는 집에 없어서 악당의 박해를 피할 수 있었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자 메이즈의 집에 침입해 불법적으로 뒤져서 서적들을 약탈해갔다. 파룬궁수련자 바이유취안(白有泉)의 집에 침입해서는 구석구석 불법 수색했고, 지하 창고까지 뒤졌으며 침대를 한 층 한 층 뒤졌다. 바이유취안의 개인용 프린터와 노트북을 약탈하고 바이유취안과 그의 아내를 납치했다. 그의 아내는 당일 집으로 돌아왔으나 바이유취안은 웨이현 구치소에 불법 구금돼 박해받고 있다.
2025년 7월 9일 국보는 바이유취안 사건을 검찰원에 송치했다. 자세한 상황은 조사 중이다.
책임자: 웨이현 국보대대장 거우하이이(苟海怡), 휴대폰 18830338998, 18034320555 (2024년 전임 국보대대장을 대체한 인물)
상하이 고령 파룬궁수련자 왕추잉, 공안에게 구타당해
얼마 전 상하이 푸터우구 파룬궁수련자 왕추잉(王秋英)이 푸터우구 공안과 스취안 파출소에 붙잡혀가 구타당했다. 그녀가 밖에서 파룬궁 진상 자료를 배포했다는 이유였으며, 이후 그녀를 돌려보냈다. 전해지는 바에 따르면 왕추잉은 구타로 인해 침대에만 누워있을 수밖에 없는 상태라고 한다.
파룬궁 자료는 모두 사람에게 선행하도록 가르치고, 사람들이 재난을 피해 평안을 지키도록 돕는 것으로 사람에게 나쁜 내용은 전혀 없다. 단지 사람을 위험에서 구하는 좋은 일을 했다는 이유로 노부인이 이런 잔혹한 대우를 받았다. 왕추잉은 대략 75세로, 몸에 이미 좋지 않는데도 잔혹하게 손을 댄 중공 악당은 정말 인간성이 없다.
산둥성 웨이팡시 파룬궁수련자 왕샤오윈, 구치소로 납치돼
2025년 7월 10일, 웨이팡 파룬궁수련자 왕샤오윈(王曉雲)이 팡즈구 정보대대 경찰에게 납치돼 웨이팡시 구치소로 납치돼 불법 구금됐다. 가족이 구치소에 의류를 전달하려 했으나 거절당했고 가족 면회도 허용되지 않았다.
책임자: 팡즈구 정보대대장 류펑쥔(음역)
2중대 류광용(劉光勇) 휴대폰 18663665016, 13869659259
간쑤성 란저우시 파룬궁수련자 한쉬, 괴롭힘 당해
2025년 7월 25일, 간쑤성 바이인시 공안분국 국보대대 2명, 쓰룽루 파출소 민경 리모씨 및 사구 관계자 3명이 파룬궁수련자 한쉬(韓旭)가 임시 거주하는 집에 왔다. 그들은 한쉬에게 바이인에 상주할 계획인지, 아니면 란저우 자신의 집으로 돌아갈 것인지 물었다. 만약 바이인에 있다면 그들이 란저우시를 대신해서 한쉬에 대한 감시를 맡을 것이며 계속해서 찾아오겠다고 위협했다.
국보는 자신의 성명을 밝히지 않고 단지 수행원으로 하여금 업무증을 잠깐 보여주게 했을 뿐이며, 한쉬가 파룬궁이 무죄라는 사실을 말하는 것을 계속 방해했다. 마지막에 한쉬는 그들이 작성한 심문서에 서명하기를 거부했다.
한쉬는 며칠 전 란저우에서 바이인으로 돌아왔는데 신분증을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그들은 한쉬의 오고 가는 시간을 명확히 알고 있었다. 이는 그들이 한쉬의 휴대폰을 감시하고 있을 가능성을 시사한다.
쓰룽루 파출소 민경 리모씨 전화: 18298676380, 13639307512
장쑤성 화이안시 다수 파룬궁수련자 및 가족들, 괴롭힘과 촬영 피해 당해
2025년 이래 특히 ‘5.13’ 전후, ‘7.20’ 전후, 화이안시 파룬궁수련자들이 악당 경찰 및 사구 관계자의 ‘문 두드리기’와 촬영 괴롭힘을 당했다. 괴롭힘을 당한 파룬궁수련자들: 인란잉(尹蘭英), 장스란(張士蘭), 왕화펀(王華芬), 류정푸(劉征服), 웨이싼룽(魏善榮), 정밍(鄭明), 딩바이링(丁百靈), 스쑤화(侍素華), 펑후이전(馮慧珍), 린펑잉(林鳳英), 허추이핑(何翠平), 사쑤윈(沙素雲), 스서우메이(史守梅), 스펑(侍峰), 왕룽룽(王榮榮), 저우링(周玲), 주윈샤(朱雲霞), 후윈친(胡雲芹) 등이다. 어떤 이는 2회, 어떤 이는 3회 괴롭힘을 당했다.
그들은 법적 근거도 제시하지 않았고 신분증명서도 제시하지 않았다. 어떤 이는 방문해서 아직도 파룬궁을 수련하는지 물었고, 어떤 이는 관심을 가장해서 위로했으며, 어떤 이는 호구 조사라고 했고, 어떤 이는 통신 사기를 파악한다고 했으며, 어떤 이는 인구 조사라고 했고, 어떤 이는 상급의 명령을 수행한다고 했다. 어떤 이는 집에 들어와서 위협하고 휴대폰으로 촬영했으며, 어떤 이는 파룬궁수련자 집 문 앞에 장기간 사람을 배치해 잠복 감시했고, 어떤 이는 외출하는 파룬궁수련자를 미행·감시·촬영했으며, 어떤 경찰은 전화로 파룬궁수련자 가족에게 괴롭힘을 가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이 식료품 시장에서 장을 보고 슈퍼마켓에서 쇼핑할 때도 장기간 미행당하고 촬영됐다. 파룬궁수련자들의 주택 문 앞과 복도 내에 감시카메라를 설치하고, 중공 악당은 또 소위 ‘스카이넷(天網)’, ‘안면인식’을 이용해 파룬궁수련자의 행적을 추적·감시했으며, 심지어 몰래 파룬궁수련자 및 가족의 전동스쿠터에 위치 추적 장치를 설치하는 등의 불량한 수단을 사용했다.
다롄시 사허커우구 난사 파출소 경찰, 파룬궁수련자 괴롭혀
2025년 6월 26일 오후 2시, 랴오닝성 다롄시 사허커우구 난사 파출소 경찰 2명(그중 1명의 성이 리라고 함)이 파룬궁수련자 집에 와서 문을 두드리며 괴롭히고 불법 촬영했다.
허베이성 신지시 파룬궁수련자 샤오민, 납치된 후 귀가
7월 25일 신지시 주청진 톈궁잉향 파출소에 납치됐던 파룬궁수련자 샤오민(曉敏)이 현재 집으로 돌아왔다.
직접 책임자: 톈궁잉향 루리잉(路立英) 경관, 전화 159 0331 4198
랴오닝성 선양시 파룬궁수련자 겅구이친의 납치 상황 보충
2025년 7월 21일 오전 7시 넘어, 선양시 후스타이 파출소 경찰 3명이 사복을 입고 아래층 이웃으로 가장해서 누수를 이유로 겅구이친(耿桂芹)의 집 문을 속여서 열게 했다.
문에 들어선 그들은 겅구이친이 7월 20일 우체국에서 진상 편지를 부쳤다고 하면서, 그 후 겅구이친이 편지를 부칠 때 입었던 옷과 썼던 모자를 찾아냈고, 또 겅구이친 집 벽에 걸린 ‘진선인(眞·善·忍)’ 세 글자 액자와 ‘파룬상전(法輪常轉)’ 네 글자 액자를 떼내어서 촬영했다. 사복 경찰 한 명이 겅구이친에게 자물쇠가 채워진 찬장을 열라고 했다. 겅구이친이 협조하지 않자 그들은 열지 않으면 다 들고 가겠다고 위협했다. 그들은 대법 서적을 뒤지려 했으나 겅구이친이 허락하지 않자, 겅구이친에게 수갑을 채워 아래층에서 거리를 돌게 하겠다고 위협했다.
경찰은 겅구이친의 집에서 대법 서적 100여 권, 리훙쯔 사부님 법상 3개, 그리고 일부 CD, ‘명혜주간’, 수십 장의 진상 스티커를 찾아냈다. 이런 물건들을 가져갈 방법이 없어서 소파 위의 천 한 조각을 뜯어서 싸서 겅구이친과 함께 후스타이 파출소로 데려갔다.
파출소에 도착한 후 경찰은 진상 편지의 출처를 추궁했으나, 겅구이친은 협조하지 않고 단지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주었다. 오후 6시경 겅구이친은 집으로 풀려났다.
경찰 3명 중 키 큰 한 명의 이름은 류하오(劉浩)이고, 나머지 두 명의 상황은 자세하지 않다.
허베이성 한단시 츠현 파룬궁수련자 우쥔팡, 또다시 체포돼
7월 25일, 우쥔팡(武俊芳)이 또다시 체포됐는데, 법원과 파출소가 함께 행동한 것이다.
우쥔팡이 박해받은 더 많은 정황은 명혜망 ‘허베이 츠현 파룬궁수련자 우쥔팡이 불법적인 모함으로 재판’ 글을 참조하기 바란다.
랴오닝성 판진시 파룬궁수련자 자오밍제 납치돼
판진시 파룬궁수련자 자오밍제(趙明傑)가 7월 22일 진상 자료를 붙이다가 판진시 솽타이즈구 랴오허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됐다. 현재 다른 곳에 납치돼 있다.
충칭시 위베이구 량루가도 솽베이제 사구 관련자
누군가 충칭시 위베이구 량루진 완칭위안 화장실 부근에 사악한 선전판이 한 곳 있는 것을 보았는데, 위베이구 량루가도 솽베이제 사구에 속한다.
솽베이제 사구 주임: 위샤(余霞)
솽베이제 사구 부주임: 류리(劉麗)
솽베이제 사구 선전 간사: 쉬둥(徐東) 13527399508
우편번호: 401120
원문발표: 2025년 7월 2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7/27/4976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7/27/4976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