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저는 파룬궁 자료를 보기 좋아합니다.”

글/ 산둥(山東)성 대법제자 둥메이(冬梅)

[밍후이왕] 2022년 5월 어느 날, 나는 차를 몰고 한 수련생과 함께 진상을 알리러 장터로 갔다.

시장에 도착하자, 멀리서 한 노부부가 걸어오는 것을 보고 자료를 준비하고 미소를 지으며 그들에게 다가갔다. “안녕하세요, 이것은 파룬궁(法輪功) 진상 호신부입니다. 성심성의껏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시면 이 아홉 글자가 당신의 평안과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호신부를 받은 할아버지는 “파룬궁 자료를 즐겨 보고 있어요. 이런 제자를 가르치신 파룬궁 사부님께 정말 감탄해요. 당신들은 정말 쉽지 않아요. 나는 항상 자전거 바구니에 들어있는 파룬궁의 자료를 받지만, 사람을 만나지는 못했어요. 나도 지린(吉林) 사람이니 당신들 사부님이랑 동향이네요. 당신들 사부님 잘 계시죠?”라고 물었다.

나는 “네, 우리 사부님께서는 외국에서 법을 전수하십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답했다.

그는 두 손을 모아 “당신들 사부님 건강하시라고 안부 전해주세요.”라고 부탁했고 나도 합장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나는 그분께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하기를 권했고 그는 탈퇴했다. 그리고, 진상 자료, 이동식 저장 진상 디스크, 인터넷 봉쇄 돌파를 위한 QR코드도 드렸다. 그는 “예전에 늘 밍후이왕을 봤는데 나중에 접속할 수 없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이걸로 접속할 수 있는데 휴대전화로 스캔하면 돼요.”라고 말했다. 그는 기쁜 나머지 두 손을 모아 인사하며 헤어졌다.

이 노인을 보는 내 마음은 정말 기뻤다.

6월 어느 날, 나는 차를 몰고 다른 시장으로 진상을 알리러 갔다.

맞은편에서 정정하고 카리스마 있는 한 노인이 다가오자 나는 인사를 건넸다. “안녕하세요, 아저씨에게 평안을 지키는 호신부를 드려요. 돈을 받지 않는 값진 보물인데 건강과 평안을 지킬 수 있어요.” 나는 호신부에 적혀 있는 아홉 글자를 가리키며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이 아홉 글자를 성심성의껏 염하면 위험이 닥칠 때 목숨을 지킬 수 있다고 알려줬다.

호신부를 받은 그는 “저는 파룬궁 자료를 보기 좋아합니다.”라며 “이 사회는 파룬궁이 가장 정직하며 정말 당신들 사부님께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그에게 감동한 나는 두 손을 모아 감사를 표하고 그에게 권유해 공청단, 소선대조직에서 탈퇴시킨 후, ‘심사명감(深思明鑑)’ 소책자와 인터넷 봉쇄 돌파 QR코드를 주고 기쁜 마음으로 그와 인사하며 헤어졌다.

나는 이런 세인들은 자기 생각을 가지고 생명으로서 올바른 선택을 했으며, 진정하게 아름다운 자신의 미래를 선택할 수 있어서 나는 정말 기뻤다.

 

원문발표: 2022년 7월 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7/5/44580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5/4458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