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초상적 과학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초상적인 중성 백혈구를 가지고 있다

————————————————————————————————————

진사중(陳師衆), 진강(陳强), *하일양(夏一陽), 봉리리(封莉莉)
Department of Immunology The Scripps Research Institute
10550 N. Torrey Pines Rd. La Jolla, CA 92037
*Torry Pines Biolabs 10459 Roselle Street Suite G San Diego Ca\A 92121

————————————————————————————————————

“이런 고에너지물질은 영성(靈性)을 갖고 있어 사람 신체의 매 세포 중에, 생명의 본원에 이르기까지 줄곧 저장되기 때문에, 그것은 시간이 오래오래 지나면 당신의 신체세포와 같은 형태로 형성되고, 분자 배열순서 역시 같고, 모든 원자핵의 형태와도 같은 것으로 형성된다. 그러나 본질은 오히려 변화가 일어나서, 이미 원래 육체세포로 구성된 이런 신체가 아니므로, 당신은 오행(五行) 중에 있지 않은 것이 아닌가?”
– “法輪大法(파룬따파)의 특징” (전법륜 中)

————————————————————————————————————
사람의 혈액에는 대단히 많은 양의 적혈구(ERYTHROCYTES)가 있기에 우리들의 혈액은 붉은 색입니다. 이외에 혈액에는 백혈구(LEUKOCYTES)가 있습니다. 백혈구는 몸의 면역작용에서 중요한 기능을 합니다. 이 백혈구 세포 중에 중성 백혈구(LEUKOCYTES)는 전체 백혈구의 70%를 이룹니다.

중성 백혈구를 또 다형핵(多形核) 백혈구 [POLYMORPHONUCLEAR LEUKOCYTES (PMN’S)]라고도 칭하며 이것은 세포분열을 하지 못하는 세포인데 수명이 아주 짧습니다. 일반적인 환경 하에서 혈액의 반감기(半減期, Half-Life)는 단지 7시간 밖에 안 되며 신체 밖에서는 더 짧습니다. 낮은 온도에서 그들은 단지 2~3시간 밖에 살지 못합니다. 이 때문에 혈액을 만드는 골수는 죽어가는 세포를 대체하기 위해 중성 백혈구를 빨리 생산해야 합니다. 몸무게가 50KG인 사람은 매일 500억 개의 중성백혈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중성 백혈구 결핍 증세를 일으키고 맙니다. 이렇게 되면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에 걸리기 쉽게 됩니다. 감염될 때, 중성백혈구가 한 곳에 모이게 되며 이것은 염증반응을 낳게 합니다.

중성 백혈구의 수명은 잎사귀의 수량으로 결정됩니다. 젊고 건강한 백혈구는 원형의 세포핵을 가지고 있으며 늙고 오래된 백혈구보다 더 많은 잎사귀가 있습니다. 일반인의 중성 백혈구의 거의 대부분은 원형의 젊고 건강한 세포입니다. 잎사귀를 가지고 있는 중성 백혈구는 대부분 3~4개의 잎사귀를 가지고 있는 세포핵이 있으며 아주 적은 세포들만이 5개 이상의 잎사귀를 가진 세포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잎사귀들 사이는 반 이상이 연결되어 있으며 완전히 분리되어 있는 것이 아주 적습니다. 우리가 파룬따파(法輪大法)수련생 17명의 중성 백혈구에 대한 실험을 통해 얻은 발견은 이러합니다.

1. 중성 백혈구의 비율이 낮아졌습니다. 가장 높은 비율은 50%를 넘지 못했으며 (일반인의 것은 70%), 가장 낮은 비율은 일반인의 비율의 10% 밖에 안 되었습니다.

2. 중성 백혈구의 세포핵의 잎사귀가 확연히 많아졌는데 어떤 세포핵은 일곱, 여덟 개의 잎사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일반인의 것은 대부분 세 개에서 다섯 개 사이입니다.) 또한 잎사귀들은 보다 더 완전하였습니다. (일반인의 잎사귀는 대부분 완전치 않았습니다.) 이것은 이 중성 백혈구의 수명은 벌써 길어졌다는 것을 명시합니다.

3. 체내 밖에 놓여 졌을 때의 중성 백혈구의 수명이 확연히 길어졌습니다. 중성 백혈구는 60시간 동안 신체 밖에서 살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연구 관찰 중) 염색은 90%의 이 세포들이 아직도 살아 있다는 것을 증명해 줍니다. (일반인의 세포는 체내 밖에 있을 경우 단지 두, 세 시간밖에 살지 못합니다.)
4. 중성 백혈구는 유리판에 더욱 강하게 붙어 있습니다. 실온에서 12시간동안 놓아두었는데 여전히 유리판에 강력히 붙어 있었으며 그 흡착력이 지속되었고 약해지지 않았습니다. 이 흡착력의 비율은 처음 5분간 50%를 넘었습니다. 일반인의 새로이 분열하는 중성 백혈구의 흡착력 비율은 처음 5분간 20% 미만을 돌고 있습니다.

알다시피 중성 백혈구의 표준이 50% 미만일 때 면역기능이 저하되어 감염되기 쉽습니다. 반면에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중성백혈구 비율이 50% 이하임에도 불구하고 질병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는 감소된 중성 백혈구의 숫자를 가진 일반인들과 비교하여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강화된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유기적 요소를 찾기 위해 지속적으로 실험을 하는 중입니다.) 명백히 늘어난 잎사귀는 몸에 있는 중성 백혈구의 수명이 연장되었음을 시사하는 것입니다. 이 중성 백혈구가 체내 밖에서 생존하는 시간이 증가됨은 이 세포들은 수명이 초상적으로 길어졌음을 밝혀주는 것입니다. 중성 백혈구가 유리판에 붙어 있는 것은 이 세포들의 수명에 대한 중요한 기준입니다.

위와 같은 이런 숫자 계산은 현대 혈액학의 이론으로는 이미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이런 현상들을 정말로 인식하기를 원한다면 우리의 굳어지고 완고해진 견해를 바꿔야만 가능합니다. ‘전법륜’에 따르면, 파룬궁과 다른 형태의 기공 수련의 원칙은 수련함에 있어 평온하고 완만(緩慢)합니다. 참선(禪定)을 할 때 심장 박동과 혈액 순환이 모두 천천히 늦추어집니다. 그러므로 신진대사 역시 천천히 늦추어집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았을 때 우리는 위에서 언급한 것을 어렵지 않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세포의 신진대사가 천천히 완만해짐은 이들 세포의 분열을 늦추어주며 이들의 수명은 연장되고 고령(高齡)의 잎사귀를 갖게 하는 세포까지 낳게 합니다.

이외에 파룬궁수련은 고에너지 물질을 채집하여 인체의 세포에 축적시킵니다. 이것이 아마도 중성 백혈구가 감소됨과 동시에 숙주(host)의 면역성을 증강시키는 것의 근원일 것입니다. 수련생들은 중성 백혈구를 일반인의 20% ~30% 정도만 가지고 있어도 질병에 저항하는 초상적인 저항력을 가질 수 있는 목적에 달성합니다. 이렇게 가정하면, 아마도 수련생의 골수(骨髓)는 일반인들처럼 저항력을 유지하기 위해 500억 개의 세포를 만들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이외에 비교적 적어진 중성 백혈구는, 수련생의 중성백혈구 세포가 일반인의 것과 같지 않게 과도하게 한 곳에 모일 필요가 없으며 또한 왜 염증성 반응을 갖지 않는지를 말해줍니다. 이런 정확한 관리와 고층차의 능력을 향한 유기적인 전화의 종류는 파룬따파는 초상적인 기제(機制, Mechanism)의 수련이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더욱이 비정상적인 생리학의 기준들을 포함한 인체의 부정확한 상태를 고쳐줄 수 있습니다. 이런 고에너지 물질의 축적은 아마도 세포들이 장기간 죽음의 상태에 들어가지 않는 이유 중의 하나일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중성 백혈구에 관한 예들만 보더라도 수련생들의 유기적 신체 상태에 이미 본질적인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진정하게 명을 닦는 공법은 채집하여 온 고에너지물질을 인체의 세포 중에 끊임없이 축적하고, 그것의 밀도를 끊임없이 높게 할 때, 점차적으로 속인의 세포를 억제할 수 있으며, 서서히 속인의 세포를 대체한다.”
– ‘기공과 체육‘ (전법륜 中)

위와 같은 결과에 따르면, 간단히 말해, 이들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중성 백혈구는 이미 초상적인 세포들입니다. (역자의 말 : 이번 실험에 참여한 수련자들의 이름은 생략하였습니다.)

————————————————————————————————————
부록
연구자 심득 중의 하나
–> 몇 백 년 동안 혈액학자들이 직면해온 극히 어려운 과제는 어떻게 하면 인체 밖에서 중성 백혈구를 배양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인데 현재까지 아무도 해결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파룬따파 수련자의 중성 백혈구는 인체 밖에서도 오랜 시간 동안 배양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현대 세포학에 있어 대단한 비약적인 발전으로 상상할 수 없는 돌파를 이끌 것입니다. 일반인에게는 방법이 너무 복잡한 것이 유감스럽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해야 하며 ‘전법륜’ 책을 읽어야 합니다.

(2000년 4월 1일 )
위의 내용은 영문 명혜망사이트 (http://www.clearwisdom.net)에 ‘과학적인 사실과 발견들’ 에 있는 기사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