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왕 대륙종합소식을 보고 생각한 것’을 읽고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교류 중 첫 번째

얼마 전 현지 정법위 한 관리와 함께 찻집에서 차를 마시며 몇 시간 이야기를 나눴다. 그녀의 한마디 말이 인상이 깊었다. “당신들은 늘 죄가 없다고 하면서 왜 사람마다 몰래몰래 행동하나요?”

나는 생각했다. 박해하는 사람이 지금까지 진상을 알지 못하는 원인은 우리가 정정당당하게 그들에게 진상을 알린 적이 없기 때문이다.

밍후이왕 대륙종합소식을 보고 생각한 것’을 읽고 속으로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았다.

나는 실명으로 현지 정법위, 파출소 두 곳과 검찰원에 정정당당하게 내 경험과 그들이 대법제자를 박해한 일에 대한 인식을 간절한 말투로 두꺼운 진상편지를 써서 직접 그들에게 갖다줬다. 효과는 아주 좋았다.

교류 중 두 번째

최근 ‘밍후이왕 대륙종합 소식을 보고 생각한 것’을 읽고 느낀 점이 있어 글로 적었다.

처음에 중국 수련생 대다수는 대륙종합 소식을 보는 것을 피한다고 생각한다. 첫째는 박해가 아주 참혹하고 마음이 아프다. 둘째는 너무 잔혹하고 보면 두렵다. 처음에는 나도 마찬가지였고 특히 장기적출이 폭로된 후 두려운 물질이 더 심했다. 밍후이왕을 접속하면 직접 수련교류를 본 후 재빨리 컴퓨터를 끄는데 마우스를 대륙종합 소식 위로 이동하지도 않는다.

나중에 법공부를 강화한 후, 또 일부 천목이 열린 수련생이 사존께서 다른 공간에서 신체로 감당하시는 글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나중에 밍후이왕에 접속한 후 사존의 정관세인(靜觀世人) 법상 앞에서 합장한 후 서서히 대륙종합 소식을 열람했다. 하지만 매번 화가 났고 악인에게 발정념을 해도 이를 악물고 했다.

나중에 자신도 수련 과정에서 많은 일을 겪었는데 수련생마다 모두 쉽지 않았다고 생각했고 누락이 있어 박해당해도 사악이 제멋대로 박해하게 허용하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밍후이왕 접속 후 대륙종합 소식 중의 수련생에게 발정념을 했고 그들을 도와 박해하는 모든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제거했다.

교류 중 세 번째

최근 밍후이왕에서 대량의 수련체득을 발표했다. ‘이기적’이고 ‘자아’의 틀을 언급했는데 관념을 바꾼 후 신우주 위타(爲他)의 정법정각(正法正覺)으로 모든 것을 대하니 읽은 후 깊은 감동을 받았다. 사존께서 또 우리를 새로운 층차로 밀어주셨다. 신우주와 구우주에 대한 법을 다시 보니 이전처럼 자신이 구우주에서 사존께서 우리를 위해 개창해주신 신우주를 동경하는 느낌이 아니었고, 이미 사존께서 개창하신 신우주에서 구우주를 내려다보는 느낌이었다.

며칠 전 밍후이왕을 접속해 대륙종합 소식 중의 박해 내용을 볼 때 가진 염두가 떠올랐다. 왜 아직 박해하는가? 왜 아직 진상을 알지 못했는가? 우리 중국 대법제자는 책임이 있다!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을 대표하므로 수련생들이 서로 교류하여 ‘비학비수(比學比修)’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www.minghui.org/mh/articles/2021/5/4/4241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