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현(縣) 위원회 서기가 탈당하다

글/ 미국 서부 대법제자

[밍후이왕] 이번 중국 북부지방의 성(省)·시(市) 정법위(政法委)와 6·10 사무실에 진상 전화를 하는 과정에서 어느 현(縣) 위원회의 서기 한 명이 진상을 알고 탈당했다.

이 현 위원회 서기는 총 세 차례 전화를 받았다. 첫 번째는 25초 정도 받았다. 그는 전화를 받고 “여보세요”라고 한 후 더는 말하지 않았다. 나는 그가 듣고 있는 것을 알고 곧바로 말했다. “서기님, 당신과 가족의 평안을 위해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을 알려드리려고 전화했습니다. 파룬궁을 절대 박해하지 마세요. 그것은 국제적인 중대 범죄행위로, 나치와 같은 범죄입니다. 누가 했다면 누구든지 법적 책임을 져야 하므로 매우 위험하며 목숨을 잃을 수 있습니다. 선악(善惡)에 응보가 따르는 것은 하늘의 이치입니다.” 그는 여기까지 듣고 전화를 끊었다.

두 번째 전화에서는 13초 통화했다. 나는 법률의 각도에 착안하여 그에게 알려 주었다 “2000년 공안부(公安部)가 14종의 사교(邪教)를 규정할 때 파룬궁은 없었고, 파룬궁 서적은 2011년에 해금됐습니다. 파룬궁은 형법의 3백여 조항 어디에도 전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런 것은 모두 부인할 수 없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것으로, 당신은 인터넷으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다시 전화를 끊었다.

나는 그에게 중국의 공안·검찰·사법·행정·‘6·10’ 부서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납치하고 형을 선고하는 법적 근거로 삼는 소위 세 가지 조항은 전혀 법적 근거가 없는 것으로 박해는 명백히 위법행위라는 것을 이해시키려고 했다.

세 번째는 26분 30초 동안 통화했다. 그는 전화를 받고 또 “여보세요”라고 한마디만 했다. 나는 그가 계속 듣게 하려고 각도를 바꾸어 말했다. “선생님, 중국에서 두 가지 큰 사건이 발생할 것입니다. 사람이 믿든 믿지 않든 반드시 일어날 일은 꼭 일어납니다, 단지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남아시아에서 쓰나미(海嘯)가 발생했을 때, 당시 쓰나미가 발생하기 전날, 한 원주민이 해변으로 달려가 소리쳤습니다. ‘빨리 높은 곳으로 피하세요! 쓰나미가 옵니다!’ 믿은 사람은 구사일생으로 살았고, 믿지 않은 20여만 명은 순식간에 바닷속에 묻혔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믿고 안 믿고는 일념(一念) 차이지만 결과는 천지 차이입니다.”

“80년대, 일부 사람이 소련이 곧 해체되고, 붕괴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나는 전혀 믿지 않았습니다. 소련이 얼마나 막강하고, KGB는 얼마나 대단한가! 어찌 해체될 수 있나? 누가 믿겠나! 그러나 믿든 믿지 않든, 하룻밤 사이에 소련과 동유럽 10여 개 국가의 공산당이 모두 해체되지 않았습니까? 지금 중공(중국공산당)이 해체되고 있고, 파룬궁의 진상은 백일하에 명백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사실은 하늘의 뜻인데, 누가 하늘의 뜻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나는 그에게 알려주었다. “구이저우(貴州)성 핑탕(平塘)현에서 발견된 2억 7천만 년 전의 망공석(亡共石)은 15명의 과학자가 과학적 방법으로 측정한 결과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중국공산당 멸망!’ 이것은 하늘의 뜻입니다. 하늘이 멸망시키려 하면 반드시 멸망합니다! 사람이 믿든 믿지 않든 그것은 상관없습니다. 일부 정부 관리들이 실제 눈으로 확인할 기회가 있었는데, 가서 보고는 아무 말 못 하고 속으로만 알고 있어야 했습니다.” 여기까지 말하고 물었다. “선생님 듣고 계십니까?” 낮고 잠긴 목소리로 “네” 하는 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그가 듣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말을 계속했다.

나는 말했다. “하늘이 왜 중공을 멸망시키려 할까요? 중공의 악행이 끊이지 않아 죄가 하늘에 사무치기 때문입니다. 매 차례 무슨 운동을 하면서 8천여만 명의 선량한 국민을 죽였고, 가까이는 1957년, 이른바 반우(反右)파 운동으로 전 주룽지(朱鎔基) 총리 등 55만여 명의 문화 엘리트가 우파분자로 몰려, 감시와 개조를 당했습니다. 10년간의 문화대혁명 기간 중 사망자 수는 통계조차 없으며, 국가 주석이었던 류사오치(劉少奇)마저도 박해받아 사망했는데, 하물며 일반 국민은 말할 수조차 없습니다. 1989년 톈안먼(天安門)광장의 6·4 유혈사태를 아실 것입니다. 만여 명의 대학생이 반부패와 민주주의를 외치다 사살되거나 탱크에 깔려 죽었지만, 매체는 오히려 해방군이 폭동을 진압하고 죽은 사람이 한 사람도 없다고 보도했습니다. 당신은 믿으십니까?”

“1999년부터 현재까지 중공은 파룬궁을 잔인하게 박해했습니다. 당신은 산증인으로 많은 일을 알 것입니다. 사실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불가(佛家)의 고덕대법(高德大法)인데, 1999년 7월 20일 이전, 국내에서 1억여 명이 대법 수련으로 병이 제거되고 몸이 건강해졌으며, 도덕이 회복되고 사회 치안 상태가 개선되어, 진정 국민 모두에게 백 가지 이로운 점이 있을 뿐 해로운 점은 한 가지도 없었습니다. 사회와 언론도 모두 긍정적으로 보도했으며, 대부분 사람은 대법이 좋은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장쩌민(江澤民)은 소인배처럼 질투심이 불타올라 거짓과 악행과 폭력을 일삼았는데, 어찌 ‘진선인(真·善·忍)’을 용납할 수 있겠습니까? 그는 파룬궁을 모조리 없애버리려고 했습니다. 그는 독재자입니다! 그는 수중의 권력과 중공의 힘을 이용하여 이런 비인도적이고 참혹한 박해를 저질렀습니다. 국가의 모든 기관을 동원하여 거짓말로 중상모략하고 폭력으로 억압했으며, 공안·검찰·사법·행정 요원을 동원해 파룬궁 수련생을 납치하고 박해에 직접 가담하게 했습니다. 수많은 파룬궁 수련생이 체포되어 선고받고, 백여 가지의 참혹한 고문으로 많은 사람이 불구가 됐으며, 많은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폭리를 취했는데, 사실을 덮고 감추고 국민이 진상을 알지 못하게 했습니다.”

“당신도 중공이 얼마나 사악하고 잔인한지 알 것입니다. 사실, 파룬궁 수련생은 모두 부처를 수련하는 좋은 사람이며, 인류의 대 도태가 오기 전에 사람을 구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들이 진상을 알리는 목적은 사람을 구하기 위한 것인데, 사람들은 중공의 거짓말에 속아 진상을 듣지 않으며, 좋고 나쁜 사람을 구분하지 못하고 여전히 그들을 박해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스스로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립니다. 큰 전염병은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해서 생겨났고, 중공과 골수 당원, 그들을 도와 파룬궁을 박해하는 악행을 한 그런 사람들을 멸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인터넷의 어느 통계자료에 지난해 우한(武漢) 폐렴으로 사망한 사람들의 66~88%가 중공 당원이라고 합니다. 밍후이왕은 공안·검찰·사법·행정 부서에서 파룬궁을 심하게 박해하여 악보(惡報)를 받은 사람이 2만여 명이라고 보도했는데, 이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나는 중공의 지금까지의 운동은 모두 토사구팽(兎死狗烹)이었다며 문화대혁명이 끝난 후의 예를 들어 설명했다. “인민의 원한을 풀기 위해 베이징(北京) 한 지역에서만 8백여 명의 경찰과 군 간부를 윈난(雲南)으로 끌고 가서 총살했는데, 한번 생각해 보세요. 전국적으로는 얼마나 될까요? 중공은 그렇게 사악합니다! 이번에 이렇게 파룬궁을 박해하면서, 그것은 책임을 떠넘기기 위한 속죄양을 잘 마련해 두었습니다. 당신이 ‘공무원법’과 2013년과 2016년에 공표된 관련 법규를 한번 살펴보세요. 명령을 잘못 집행하면 집행한 사람은 누구나 책임을 면할 수 없고, 평생 책임을 묻습니다! 당신은 너무 바빠서 잘 생각해 보지 못했겠지만, 중공에 속아 이용당하고 최후에 피해받는 사람은 자신이 아닐까요?”

“중공이 해체되면 파룬궁 결백이 밝혀지고, 대 심판과 청산이 올 것이며, 그때가 되면 스스로 구할 기회가 없습니다. 지금은 아직 자신을 회개하고 구원할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내부 고발할 수 있는 국제전화가 오면, 자신이 저지른 박해의 범죄행위를 자백하여 속죄하고, 다른 사람의 박해 죄상을 제보하여 공을 세우세요. 당신이 인터넷에서 소위 톈안먼(天安門) 분신 등 1400여 사례의 사람을 속이는 모든 거짓말을 한번 찾아보세요. ‘9평 공산당(九評共產黨)’을 읽으면 중공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인터넷 주소를 기억하세요.” 나는 그에게 인터넷 주소를 알려주며, 인터넷을 우회하는 방법을 알려주었다. 그다음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모두 이해했습니까?” 나지막이 잠긴 목소리로 “이해했습니다.”라고 하는 말이 들렸다.

나는 쇠뿔도 단김에 빼야 한다며 탈당을 권했다. 내가 말했다 “기왕 모두 이해했다면 탈당하여 평안을 찾아보세요. 현재 3억 7천여 명의 현명한 중국인이 당·단·대(黨·團·隊)를 탈퇴했습니다. 중공과 함께 순장(殉葬) 당하지 마세요. 현명하게 조속히 탈당하여 빨리 평안을 찾으세요. 나는 당신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직접 당신을 도와 탈당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매우 안전합니다. 당신은 돈을 쓰며 전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진심으로 ‘좋습니다.’라고 한마디만 하시면 됩니다.”

그는 아주 흔쾌하게 “좋습니다.”라고 했다. 내가 말했다. “신불(神佛)의 보호를 받고 평안하시도록 축복합니다. 당신의 가족도 탈퇴시켜 평안을 찾게 하세요.”

나는 그에게 탈당 전화를 했고, 가족들이 어디에 가입했으면 거기를 탈퇴하라고 알려주었다. 마지막으로 내가 또 말했다. “당신은 현 위원회 서기로 현에서 가장 높은 권한이 있는 관리입니다. 당신은 당신 현의 파룬궁 수련생을 보호할 능력이 있습니다. 동시에 더는 다른 사람이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고 대법에 죄를 짓지 않도록 해주세요. 상사가 부하에게 박해하라고 명령하면 거역할 방법이 없습니다. 위에서 정책을 결정하면 아래에서 대책을 세웁니다. 피할 수 없다면, 총부리를 하늘로 향하고 느슨하게 대응하여 책임을 면하세요. 당신도 자신의 보호에 주의해야 합니다. 꼭 기억하세요. 대법을 선하게 대하겠다는 일념이면 하늘이 행복과 평안을 줄 것입니다.” 나는 전화를 끊었다.

통화를 마친 후, 나는 많은 감회가 있었다. 사람 구하는 것은 어렵지만, 구원받는 것 또한 어렵다! 이 생명은 얼마나 소중한가!

법에 맞지 않는 부분은 수련생 여러분이 자비롭게 바로잡아 주기 바란다!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관점만을 대표할 뿐, 옳고 그름은 글쓴이 개인의 책임이므로 독자 스스로 헤아리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3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27/42257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