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병업이 나타나 안으로 찾으면서 바로잡다

글/ 미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느덧 평범하지 않았던 2020년이 지났다. 이 1년간의 수련 경력을 수련생들과 교류하고자 한다.

1. 사명을 잊지 않고 사람을 많이 구하다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의 유행으로 인해, 우리는 애리조나 주립대학교(ASU)에 가서 진행하던 대법 진상자료 거점을 하지 못하게 됐다. 그래서 진상 전화를 열심히 걸어 많은 사람을 구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재택근무를 하는 큰아들(수련생)이 나와 남편(수련생) 및 작은아들(수련생)에게 모두 자동으로 실행하는 진상 전화 프로그램을 설치해줘서 매일 네 개의 시스템으로 사람을 구하고 있다.

나는 자동 및 수동으로 전화를 거는 두 가지 프로그램을 설치했다. 모든 전화번호는 쉽게 얻은 것이 아니라는 생각에 받지 않거나 진상 녹음을 들은 시간이 짧은 전화번호는 일정 시간에 다시 한두 번 더 걸었다. 수동으로 전화하면서 하니 성공률이 높았고 효과가 좋았다.

베이징 시각 오전 9시부터 전화를 걸었는데, 우리 여기 시간은 오후 6시다. 베이징 시각 오후 2시면 여기 시간은 밤 11시에서 새벽 1시 경이며, 중국의 시민들은 배불리 식사하고 낮잠도 다 잔 상황이며, 오후엔 일이 비교적 적어 전화 받는 비율과 성공률이 높다.

나는 때로는 상대방과 직접 교류했으며, 상대방은 전화에서 파룬궁(法輪功)이라는 것을 듣기만 하면 바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쳤다. 그때 나는 중생이 이미 진상을 알고 구원됐다는 마음은 꿀 먹는 것보다 달콤했다. 자주 사용하는 진상 녹음은 ‘전염병 속에서 삼퇴를 권하다’, ‘왜 전염병이 돌까’, ‘아홉 글자 진언 노래’, ‘미국 대선’, ‘전염병 상황의 가중’ 등이며, 모두 전화를 잘 받았다. 미국 시각 새벽 1시쯤 파출소로 건 전화는 모두 잘 받았다.

나는 매일 발정념을 하면서 중생들과 함께 진상 녹음을 들었다. 특히 ‘아홉 글자 진언 노래’를 들을 때마다 나는 여러 번 감동해 눈물을 흘렸으며, 자비롭고 정념이 강한 에너지장을 느꼈다. 그래서 그땐 잠도 자고 싶지 않았다. 나의 법기는 12월까지 잘 돌아가서 감사했으나 나중에 봉쇄당했다. 현재 나는 새로운 자동 및 수동 전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진상을 알리면서 인간 세상에 올 때의 사명을 실행하고 있다.

2. 병업 가상이 나타나 안으로 찾으면서 바로잡다

최근 나의 신체에 갑자기 병업 가상이 나타났는데 잘못된 일념이 초래한 마난이다.

2020년 12월 29일 그날 나는 남편에게 식탁에 남은 음식들을 랩으로 싸달라고 부탁하자, 남편은 달가워하지 않으면서 불만을 토로했다. 그때 나는 매일 11명이 먹는 음식을 만들고 있어서 정말로 지치고 불만이 쌓여 한마디 했다. “내가 할 수 없을 때면 당신들이 할 수 있는지 봅시다.” 결국, 밤에 나는 마음이 똑바르지 못해 마난을 초래해, 정말로 할 수 없게 됐다.

다음 날 점심때 내가 위층에서 내려와 먹을 것을 준비하려고 할 때 오른쪽 콧구멍에서 피가 흘러나오기 시작했다. 나는 남편의 식욕에 영향을 주고 싶지 않아, 밥도 먹지 않은 채 위층으로 올라왔다. 생각지도 못하게, 코에서 피가 무려 4시간 50분이나 흘렀다. 종이로 콧구멍을 막고 있다가 떼면 피가 줄줄 흘렀고, 콧구멍을 막으면 입으로 핏덩어리를 뱉어냈다. 처음엔 평온한 마음으로 생각했다. ‘이것은 좋은 일이며, 사부님께서 제자를 위해 신체를 정화해주시고 좋은 것을 남기고, 나쁜 것을 제거하는 것이니 아무 일도 없다.’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나는 허둥지둥했으며, 주위는 온통 핏자국이었고, 길을 걸을 때 솜을 밟은 것처럼 나른하고 힘이 없어 점점 어찌할지 몰랐다. 사부님께서 나를 위해 너무나 많은 것을 감당해주셨는데 더는 폐를 끼치고 싶지 않았다.

가족들도 오랫동안 피가 흐르는 것을 보고 당황해 어찌할 바를 몰라 했다. 큰아들은 말했다. “어머니가 수련자라면 스스로 감당하시면서 고비를 넘기시고, 만약 속인이라면 병원에 가십시오.” 나는 결코 병원에 갈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고, 다시 한번 사부님께 구원을 요청할 수밖에 없었다! 나는 사부님께 빌었다. “사부님, 제자를 살려 주세요, 피가 계속 흐르면 위험하며, 사명을 완수하지 못했기에 죽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피가 서서히 멈췄다.

이틀이 지난 밤 1시에 피가 또 한 시간 남짓 흘렀다. 나는 사부님께 여러 번 도움을 요청했다. “사부님, 제자를 살려 주십시오.” 우리는 이미 1월 6일에 워싱턴 DC로 가는 비행기 표를 예약했으며, 이틀 후 곧 출발해야 했다. 사부님께서 가지해 주시고, 가족이 정념으로 지지해줘서 나는 갔다. 그곳에서 남편과 큰아들은 행사에 참석했고, 나는 한 곳에 앉아 발정념을 했다. 나의 신체 상황은 심각해, 몹시 춥고 길을 걷기 어려웠다. 가족의 부축을 받고 집으로 돌아왔다.

이번 마난을 통해 나는 곰곰이 안으로 찾으면서 깨달았다. ‘우리는 수련자로서 마음을 수련해야 할 뿐만 아니라 수구도 해야 하며, 이것은 아주 엄숙한 일이다.’ 매일 ‘고생하면서’ 많은 일을 했지만, 심성을 제고해야 할 때 자신을 통제하지 못해 심성이 제고되지 못했으며, 도리어 구세력이 틈을 파고들어 박해당했다.

나는 심각한 당 문화가 있고, 좋은 말만 듣기 좋아하고 남들이 지적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나는 잘난 척하고, 큰일을 해서 공을 세우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무엇이든 자신의 후천적인 관념에 부합되지 않으면 원망하면서 불만스러워했다. 법공부할 때 깨닫지 못하고, 수련을 느슨히 하고 수련을 할 줄 모르며 착실히 수련하지 않아 진수한다고는 더욱 말할 수 없었다. 이러한 것들을 깨달았고, 모두 자신의 잘못임을 알게 돼서 즉시 대법으로 올바르지 못한 일체를 바로잡았다. 매일 법공부를 많이 하고 연공도 했으며, 일사 일념에서 심성을 제고하자 마침내 고비를 넘을 수 있었다.

나는 마난에 부딪힌 다른 수련생들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체험했다. 중요한 시기에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정념 있는 수련생들의 가지와 격려이며, 가족의 스트레스 해소와 도움이다. 고비를 두 번 넘으면서 사부님과 대법을 100% 믿으면서 현실 중의 가상에 흔들리지 말고, 무엇이든 모두 내려놓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다시 말해 대법을 확고히 믿고 마지막까지 수련하면서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자신의 공간장에 존재하는 사악한 구세력이 강요한 일체 부정적이고 올바르지 못한 생각과 박해를 철저하게 제거하고 전적으로 부정해야 한다. 이러한 패괴 된 물질 존재를 인정하지도, 허용하지도 않으면서 전부 깨끗이 제거해야 한다.

그리고 즉시 안으로 찾아야 하고, 사람 마음의 집착을 근절해야 하며, 강대한 발정념을 해야 한다. ‘나는 정법시기의 대법제자이고, 나의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안배하시게 해야 한다. 나의 모든 올바르지 못한 부분은 대법으로 바로잡아야 하고, 마음가짐을 다시 하면서 정념정행해야 한다.’

마난을 겪고 있는 수련생 여러분, 정말로 원망심과 자아에 대한 집착을 제거해야 한다. 무사 무아하고 순정한 선을 수련해야 하며, 수련인은 적이 없으니 정말로 해낸다면 누가 감히 당신을 건드리고 움직일 수 있겠는가? 사부님께서 항상 우리 곁에 계신다.

사부님께서 두 번째로 목숨을 구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인간 세상의 모든 언어를 사용한다 해도, 사부님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이루 다 말할 수 없습니다! 저는 오직 앞으로 착실한 수련 중에 정진하여 사부님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층차의 제한으로 미흡한 부분이 있으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3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20/4223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