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마스크를 이용하여 사람 구한 이야기

글/ 쓰촨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0년 상반기 어느 날 내가 진상을 알리기 위해 버스를 타고 갈 때 한 승객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버스를 탔다. 나중에 기사가 발견하고 그에게 버스에서 내리라고 했다. 승객은 아마 급한 일이 있었던지 매우 난처해하며 버스에서 내리려 하지 않았다. 기사는 즉시 버스를 멈추고 그에게 내리라고 했다. 이때 갑자기 한 여성이 얼른 말했다. “나에게 마스크가 있으니 선생님에게 하나 드릴게요.” 그녀의 선한 행동으로 이 승객의 어려움이 해결됐다. 이 여성의 행위는 나에게 큰 계발을 주었다. 나도 마스크를 주는 방법으로 거리감을 줄이고 세인과 가까이하여 진상을 알리고 그들을 구도(救度)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 이후로 나는 가방에 항상 품질이 좋은 마스크를 준비해두었다.

어느 날 내가 신호등이 있는 사거리 옆에서 함께 진상 알리러 갈 수련생을 기다리고 있을 때 갑자기 농촌에서 일하러 온 한 젊은 여성이 많은 짐을 가지고 나에게 길을 물었다. 나는 그녀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것을 보고 얼른 그녀에게 하나를 주었다. 그녀는 매우 고마워했다. 나는 열정적으로 그녀에게 노선을 알려주고 즉시 진상을 알렸다. 그녀는 잘 받아들이고 삼퇴한 후 기뻐하며 호신부를 챙기고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린 후 우리는 작별 인사했다.

어느 날 내가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데 두 명의 농촌 젊은 남성이 채소를 다 팔고 빈 짐을 메고 집에 돌아가려고 버스를 기다렸다. 나는 그들이 쓴 마스크가 매우 더러운 것을 보고 말했다. “선생님들이 착용한 마스크는 비위생적이고 안전하지 않습니다. 기사는 선생님을 버스에 타지 못하게 할 수 있으니 선생님에게 하나씩 드릴게요.” 나는 즉시 가방에서 포장된 의료용 마스크를 꺼내 그들에게 건네주었다. 그들은 격동하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나는 몇 마디 말한 후 즉시 그들에게 아홉 글자 진언을 진심으로 외우고 삼퇴하면 평안을 보존할 수 있다는 진상을 알렸다. 그들은 기꺼이 삼퇴하고 호신부를 받았다. 이때 버스가 와서 그들은 기뻐하며 버스를 탔다.

어느 날 나는 버스에서 내 옆에 앉은 여성이 착용한 마스크가 안쪽은 검고 바깥층은 매우 얇은 흰색 종이 같은 것을 보았다. 품질이 나빠 보여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아주머니 마스크가 품질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그녀는 본인도 모른다며 딸이 외지에서 부쳐온 것인데 살 데도 없다고 말했다. 나는 품질이 좋은 의료용 마스크를 드릴 테니 어떠냐고 말했다. 그녀는 기뻐하며 “그럼 너무 좋죠.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가방에서 하나 꺼내 그녀에게 주었다. 그녀는 즉시 원래의 마스크를 교체했다. 우리는 거리감을 줄이고 매우 친근하게 속삭였다. 나는 기회를 빌려 진상을 알리고 삼퇴시키고 지혜롭게 호신부 하나를 주었다.

또 한 번, 공공버스에서 나는 뒤쪽에서 두 번째 줄에 앉았다. 버스가 곧 출발하려 할 때 기사가 백미러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뒤에 앉은 사람을 보고 말했다. “뒤에 앉은 분, 마스크를 착용하시오.” 이때 나는 옆에 앉은 여성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마스크가 없다면서 일어나 버스에서 내리려고 했다. 나는 나에게 여분의 마스크가 있으니 하나 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기뻐하며 받았다. 그녀는 급하게 나와 미처 마스크를 가지고 오지 않았다며 고맙다고 말했다. 나는 괜찮다고 말했다. 우리는 전염병 등 핫이슈 화제를 나누기 시작했고 나는 목소리를 낮추어 그녀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녀는 기뻐하며 ‘삼퇴’를 받아들이고 ‘아홉 글자 진언’을 기억했다.

마스크를 주는 방법으로 세인과 가까이하고 세인을 구도한 사례는 많다. 이는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 나에게 점화해주셔서 사람을 구하는 경로를 늘려주신 것이다. 인연 있는 사람을 내 옆에 보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거리에 있는 몇 개 감시카메라와 버스 안에 있는 감시카메라 4, 5개와 주위 사람이 가득 앉아 있거나 서 있는 사람들 속에서 두려운 마음을 제거하고 확고한 정념으로 이지적이고 안전하며 순조롭게 중생을 구도할 수 있었던 것은 사부님께서 길을 다 닦아놓으셨기 때문이다. 나는 입만 움직였을 뿐이다. 세인을 자비롭게 대하신 위대한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제자를 보호하고 가지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15/4180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