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91세 노모, 대법 수련으로 기력을 회복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지난해 12월 어느 날, 폭설이 내려 마치 커다란 하얀 담요처럼 세상을 뒤덮었다. 따뜻하고 밝은 침실에서, 장밋빛 뺨을 한 할머니가 낮잠을 자고 있었다. 노부인은 마치 60대처럼 보였다. 딸의 말에 따르면, 이 노부인은 중국공산당이 집권하기 이전에 의술을 익힌 퇴역 군의관이었다고 한다.

노부인의 딸은 파룬따파 수련생이다. 딸의 집에 와서, 딸과 함께 연공과 법공부를 하기 시작한 후로 할머니에게 많은 놀라운 변화가 일어났다. 다음은 딸이 들려준 이야기다.

사부님께서 어머니께 새 심장을 주시다

어머니는 4년 전에 저를 방문하러 오셨어요. 심각한 심장병을 앓고 계셔서 약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어머니는 파룬따파와 인연이 깊으신 것 같아요. 이곳에 오셨을 때, 우리와 함께 법을 공부하기 시작하셨어요. 지금까지 중공의 온갖 중상모략 선전에도 불구하고 어머니는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늘 분명히 알고 계셨어요.

어머니는 어느 날 꿈을 꿨다고 말씀하셨어요. 사존께서 어머니에게 물고기 두 마리를 좋아하냐고 물으셨다고 합니다. 그 당시 어머니는 대법책은 몇 권 읽었지만, 연공은 배우지 못했습니다. 저는 이 두 물고기가 아마도 파룬따파의 서서하는 1~4장의 공법과 5장 가부좌 공법을 상징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어머니, 사부님의 축복을 받아들이셔야 해요”라고 말씀드렸어요. 어머니는 즉시 “그래!”라고 대답하셨습니다. 제가 “1~4장 공법을 하실 수 있으시겠어요?”라고 여쭈자, 어머니는 완전 자신 있게 대답하셨어요. “물론이지!”

저는 어머니께 연공을 가르치기 시작했어요. 어머니가 처음으로 동공을 시작할 때, 우리는 30분을 시도했어요. 어머니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어머니는 흥분해서 우셨습니다, “나는 사부님을 뵈었어!” 저는 어머니가 처음으로 연공을 시작하자마자 천목이 열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어머니는 제게 말했습니다, “사부님이 오셔서 내게 푸른 심장을 주셨단다. 받아야 할까?”

“사부님의 축복을 받아들이셔야 해요”라고 저는 대답했습니다.

그때 이후로 어머니의 심장병은 사라졌습니다.

사부님께서 어머니의 몸을 청리해주시다

어머니는 불교 신자였습니다. 작년에 저를 방문하셨을 때, 어머니는 ‘불이법문’ 문제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셨습니다. 어머니는 중공에게서 받은 배지뿐만 아니라 불교와 관련된 것들도 없애버렸습니다. 어머니는, “내 마음속에는 오직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뿐이란다”라고 말씀하셨어요. 사부님과 대법에 대한 믿음이 더욱 강화되신 것 같았어요.

어머니가 저를 방문하기 전에 식도에 종양이 있다는 진단을 받으셨어요. 주치의는 그 연세의 환자에게는 수술이 최선책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다량의 약을 처방했습니다. 어머니는 약을 먹었지만, 종종 피가 섞인 점액질을 토해내셨고, 때때로 피를 뱉으셨습니다.

2020년 7월 어느 날 저녁, 가정부가 울부짖었습니다. “빨리 오세요! 어머니가(그녀도 우리 어머니를 어머니라고 불렸다) 피를 뱉었어요!” 달려가 보니 어머니가 보라색 피를 작은 대야에 뱉어내고 계셨습니다. 가정부는 어머니를 품에 안고 맥박이 매우 약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입에서는 피가 계속 흘러나왔습니다.

저는 생각했습니다. ‘어머니는 수련과 씬씽(心性)제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셔. 불이법문의 말씀도 지키려고 애쓰셨고. 사부님께서 어머니의 몸을 청리하고 계신 게 틀림없어.’ 저는 울부짖었습니다. “어머니, 빨리 사부님께 도움을 청하세요! 저도 함께할게요.”

우리 둘 다 “사부님, 도와주세요!”라고 세 번을, 매번 더 크게, 그리고 점점 더 확신을 가지고 말했습니다.

사부님의 도움을 세 번 빌었더니 어머니의 피가 갑자기 멎었습니다. 어머니는 계속해서 우셨습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어머니의 낭랑한 목소리가 온 집과 뜰에 메아리쳤습니다.

그날 저녁 저의 두 자매가 도착했을 때, 어머니는 잠이 드셨습니다. 제 여동생은 피가 담긴 대야를 보고 너무 무서워서 울기 시작했어요. 어머니가 아마 곧 돌아가실 거라고 생각하는 것 같았어요.

다음 날 아침, 가정부가 어머니가 깨어나신 것을 보고 “아침 식사하러 일어나시겠어요?”라고 물었습니다. 어머니가 “그러자”라고 대답하셨어요.

어머니가 장밋빛 뺨을 하고 활기차게 우리 앞에 나타나시자 모두 깜짝 놀랐어요. 만약 우리가 그 뚜렷한 대비를 직접 보지 못했다면, 아마 이 기적을 믿지 않았을 겁니다. 어머니는 전혀 아파 보이지 않았고 완전히 건강하고 행복해 보이며 에너지가 넘쳤답니다!

우리는 사부님의 은혜로 어머니의 몸이 어떻게 청리되는지를 목격했어요!

그때 이후로, 어머니는 어떤 약도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어머니는 행복해하고 정신도 맑고, 잠도 잘 주무시고 밥도 잘 드십니다. 흰머리 부분이 다시 검게 변한 곳도 있었습니다. 어머니의 볼과 입술은 장밋빛으로 보입니다. 움직임도 빠르세요. 전에는 기저귀를 차야 했지만, 더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의사는 어머니의 심장 박동이 강하다고 말했습니다. 어머니는 원기를 회복했습니다!

어머니의 변화를 목격한 후, 우리 온 가족과 가정부는 파룬따파의 힘을 확신하게 됐습니다. 그들은 모든 공산주의 산하단체를 탈퇴하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라고 암송하기 시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부님!

 

원문발표: 2021년 2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8/41814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2/14/1909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