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박해 소식을 중시하고 분발하여 바짝 따라잡다

글/ 중국 수련생

[밍후이왕] 나는 중국 대법제자이며, 줄곧 정진하지 못해 중국 수련생들이 박해당한 소식을 볼 때마다 알고 싶지 않아 늘 건너뛰고 싶었고, 사악에 대해 어찌할 방법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느 날, 자신의 이런 생각이 틀린다는 것을 인식해 자세히 안을 향해 찾아보니 이기심이 있었다. 보든 안 보든 소용없고 시간만 낭비한다고 여겼고, 동정심도 없었으며 수련생이 누락이 있어서 그렇다며 정체를 이루지 못했다.

마음을 찾은 후에 중공의 박해를 폭로하는 소식을 다시 볼 수 있었고, 마음에도 변화가 생겨 온 얼굴이 눈물로 범벅이 되었다. 그리고 이런 국면은 나에게도 책임이 있다고 느꼈다. 사부님께서 “중국대륙에서 대법제자들이 받는 박해는 참으로 극심하다. 그러므로 매 수련생은 반드시 진정하게 자신의 책임을 뚜렷이 인식해야 한다. 이는 지극히 관건적인 일로서 발정념을 할 때, 진정으로 마음을 조용히 하여 진정으로 정념의 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모든 수련생이 이렇게 할 수 있으면,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는데, 동시에 발정념 하는 그 5분에 사악은 삼계(三界) 내에서 영원히 더는 존재할 수 없게 된다. 바로 이처럼 중요하다.”[1]고 말씀하셨다. 내가 이해하기로는 정진하지 않는 수련생이 있기 때문인데, 본래 그 자신이 책임져야 할 사악이 뛰쳐나와서 다른 사람이 대신 청리해야 한다.

내가 정진하지 않음으로써 수련생이 나 대신 감당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는 하나의 정체이다. 모든 수련생이 중국 수련생이 박해당한 소식을 보고, 일념을 더해 수련생을 박해하는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고 박해당하는 수련생이 정념정행 할 수 있도록 받쳐주면서, 더불어 수련생의 가족이 정념으로 협조하여 사악에 수련생을 풀어주라고 요구하면서 진상을 명백히 알리도록 받쳐주면, 사악을 질식시키고 수련생을 구할 수 있다. 이러면 대단히 견고하여 파괴할 수 없는 정체가 형성된다.

최후의 시간에 함께 정진하여 유감을 남기지 말자.

층차의 한계로 깨달음이 얕으니 올바르지 않은 곳은 바로잡아 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사부님 저작: ‘각지역설법 2-미국 플로리다 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1년 2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2/1/4193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