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두세 마디 말: 대선을 위한 발정념을 견지하자

글/ 징위안(净源)

[밍후이왕]

미국 대선을 위한 발정념의 중요성을 명확히 알고 난 후 나는 줄곧 견지해왔다.

비록 천목으로 볼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았지만 발정념을 할 때면 자신의 신체(神體)가 강대해짐을 느낄 수 있었고 때로 발정념을 끝낸 후에는 사람의 일면이 마치 씻긴 것 같았다.

처음 ‘대선’ 발정념을 시작했을 때 내 몸은 강대한 공(功)으로 휩싸였다. 발정념을 끝낸 후에는 마치 한 차례 미국여행을 다녀온 것처럼 너무나도 진실했다. 나는 희미하게나마 그곳 사람들을 보았고 그곳의 역사를 보았으며 그곳에서 사악의 광분을 보았다.

발정념 중 나는 마치 ‘총격’이나 ‘경멸’을 당하는 등 위협을 받았는데 너무나 진실했다.

며칠 전 잠들기 전에 나는 또 대선을 위해 40분간 발정념을 했다. 이날 밤 사악의 요소들이 마침내 내게 보복하러 왔다. 꿈속에 몇몇 흑사회(黑社會) 무리들이 나를 괴롭혔는데, 나를 한 구덩이 속에 밀어 넣고는 나의 살을 잘라 요리를 했다. 나는 깜짝 놀라 꿈에서 깼다.

깨어나 앉아보니 그것들이 아직 내 옆에 있었고 희미하게 그것들의 모습이 보였다. 나는 정말로 아주 먼 나라에서 온 사망 위협을 진실로 느낄 수 있었다. 내가 자리에 앉아 입장(立掌)하고 청리(淸理)하자 잠시 후에야 그것들이 서서히 사라졌다.

개인적으로 이번 대선 발정념의 의미가 몹시 중대함을 체득했다. 우리의 생명은 대법 사부님께서 만들어주셨고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신 것으로 우리 어깨에는 조사정법(助師正法)과 우주 중의 일체 바른 요소를 위한 책임을 짊어지고 있다. 여러분이 모두 참여해 보다 많은 중생이 구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2/4/4159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