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내가 직접 겪은 발정념의 신적

글/ 우한시 대법제자 진즈(가명)

[밍후이왕] 나는 정법 수련 중에 발정념하면서 나타난 신기한 일이 매우 많다. 그중 기억나는 몇 가지 사례를 말하려고 한다.

1. 발정념할 때 나타난 신기한 천상

2001년 8월 나는 공장에 가서 몇몇 친구와 고향 사람들을 찾아서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 저녁에는 시누이 숙소로 가서 잠을 잤다. 숙소 마당 부근으로 걸어가는데 하늘은 온통 새카맣고 먹구름이 가득해서 손을 내밀어도 손가락이 보이지 않았다. 나는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시누이에게 말했다. “이곳은 사악한 기가 너무나 큰 것 같아”(낮에 시누이가 이 주변은 곳곳마다 사복경찰, 특무들이 늘 사람을 붙잡고 있으니 조심하라고 했다. 며칠 전에는 또 맞은 편 층집에 사는 파룬궁수련생이 잡혀갔다고 했다) 작은 시누이는 아직 수련하지 않아 내가 한 말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말했다. “비가 올 것 같아요. 날이 어두워서 걸어가기 힘들어요. 올케는 길을 모르니 넘어질 수 있어요. 여기에 서 계세요. 제가 먼저 2층에 올라가서 손전등과 우산을 가져오면 같이 가요.”

시누이가 간 후 나는 그 자리에 서서 입장하고 상공을 향해 발정념했다.

몇 분 후 그녀가 내려왔고 나는 비로소 눈을 떴다. 눈을 떠보니 주변 곳곳이 모두 밝게 빛나서 나는 놀라 고개를 들고 하늘을 보았다. 깜짝 놀라서 연속 시누이를 불렀다. 빨리 봐라, 빨리 봐! 그녀도 놀라서 외쳤다. 왜냐하면 하늘에 먹구름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밝은 달빛이 나타났기 때문이다. 달 주변에는 무지갯빛의 광한을 두르고 있었는데 무척 신기하고 보기 좋았다. 나는 더 먼 하늘을 바라보았다. 또 두 개의 더욱 큰 광한을 보았고 나는 격동하여 시누이에게 말했다. “방금 칠흑 같고 곧 비가 올 것 같다고 말했지. 네가 기숙사로 올라간 사이 나는 하늘을 향해 발정념하여 사악한 기를 제거했어. 고작 몇 분 동안 하늘에서 이렇게 신기한 변화가 발생했구나.” 그녀는 감개무량해서 말했다. “진짜로 신기하네요.”

시누이는 급하게 남편을 불러 내려와서 보라고 했다. 시누부가 내려와 무슨 일인데 이렇게 다급하게 부르냐고 물었다. 그녀는 하늘의 달을 가리키며 남편한테 보라고 했다. 아울러 조금 전에 발생한 일을 말해주었다. 시누부는 천상의 달과 광한을 본 후 “기이한 일이네! 기이한 일이네! 내가 60여 세 되도록 살면서 이런 기이한 일은 본 적이 없었어요”라고 말했다. 우리 세 사람은 보면서 이야기를 나눴다. 후에 나와 시누는 집에 올라가서 잠을 잤고 시누부는 혼자서 아래층에 앉아서 바람을 쐬면서 하늘을 보았다.

다음날 나는 그에게 얼마 동안 보았는지 물었다. 그는 새벽 한 시가 될 때까지 보다가 방으로 올라가서 잠을 잤다고 말했다. 그는 두 손으로 ‘허스’ 하면서 말했다. “대법이 이렇게 신기하고 사부님께서 만약 나를 보호해주시어 나의 당뇨병과 폐병이 나아진다면 나도 수련할 겁니다.” 바로 이 한마디를 했는데 후에 얼마 안 가서 매우 심했던 그의 당뇨병이 진짜로 나았다. 그는 정말로 “전법륜”을 보았다. 그러나 흡연, 음주, 카드놀이, 채소 가꾸기를 내려놓지 못했고 그의 부근에는 또 수련 환경이 없어서 견지해 나가지 못했다. 그러나 오히려 십여 년의 수명을 연장했다.

이번 신기한 경험으로 나는 발정념의 거대한 위력을 깊이깊이 체험했다. 때문에 발정념을 매우 중시하게 되었다.

2. 발정념으로 두 차례 사악의 박해를 해체했다

첫 번째는 2001년 11월 1일 퇴근한 후 나는 바로 집에 가지 않고 혼자서 사무실에 앉아서 “전법륜”을 보았다. 날이 어두워지기를 기다린 후 나는 진상 자료 한가방을 들고 나가서 배포했다. 절반 정도 배포하다 한 사람에게 발견되어 추적 신고당했으며 그날 밤 공안국으로 납치되었다. 공안국은 먼저 나를 7일간 가두었고 후에 불법으로 한 달 수감했다.

이 기간 그들은 불법으로 죄명을 나열했고 가짜 증거를 만들어 위에 보고해서 1년 반 형을 받게 하려고 망상했다. 불법으로 수감된 기간에 나는 연공을 견지하고 진상을 알리고 아울러 정법위, ‘610’, 공안국을 향해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다. 배후에서 조종하여 대법과 나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사악한 요소를 철저히 해체했고 그들이 대법에 대해 죄를 짓지 말고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하게 했다. 발정념을 시작할 때 천목으로 현공안국 소재지 주변이 온통 시커먼 물질에 뒤덮인 것을 보았고 일주일 뒤 희뿌옇게 변했고 후에 정상적인 색상으로 회복했다. 25일째 되는 날 나는 공안국 주변 상공에 밝은 빛이 나타난 것을 발견했고 나를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가 해체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다음 날 아침 식사 후 나는 밖으로 나가려고 했지만, 감옥 문이 닫혀서 열리지 않았다. 나는 앉아서 계속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고 3일째 되는 날(27일째 날) 오전 8시 소장은내 이름을 부르며 물품을 정리하고 나가라고 했다. 나는 정정당당하게 구치소에서 걸어 나왔고 불법으로 수감하고 불법으로 노동 개조하려던 박해를 해체했다.

두 번째는 2014년 6월 나는 진상 자료를 배송하고 고향의 도시로 돌아왔다. 다음날 오전 9시에 내가 거리에서 걸어가고 있을 때 한 무리 사람들이 나를 차에 납치했다. 나를 우한시에 보내 신체검사한다고 말했고 나는 당시 그들이 나를 성 세뇌반에 보낸다는 것을 알았다. 왜냐하면 그 당시 사악은 각 지역에서 3년 내에 100% 전화율을 목표로 했기 때문이다. 우리 지역에서 앞의 보도참 참장과 보도원이 선후로 세뇌반에 납치되어 거의 두 달간 박해당했다. 이번에 그들은 나를 박해하려고 했다.

나는 우선 바로 사부님께 구해달라고 가지를 요청했다. 다음 진상을 알려서 그들을 구하는 것이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진상을 말하는 것이 만능열쇠이다.”[1] 나는 차에서 파룬궁의 기본진상을 알렸으나 그들은 모두 듣지 않았고 말하지 못하게 했다. 이어서 나는 발정념했다. 나를 박해하려고 망상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사악한 요소, 흑수, 난귀, 공산사령, 저령 타락 물질을 해체했다. 구세력의 나에 대한 일체 배치를 해체했고 나는 박해를 승인하지 않았고 사악의 어떠한 명령과 요구, 지시에 절대 협조하지 않았다. 사인도 하지 않고 자백도 하지 않았고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수련의 길을 단호하게 갔다. 이렇게 잠시도 놓치지 않고 발정념했다. ‘610’ 주임의 차를 기다려야 했기에 오후 1시가 되어서야 비로소 성 세뇌반 앞에 도착했다. 나는 또 이 사악의 검은 소굴을 향해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다. 이 검은 소굴 공간마당의 일체 사악한 생명과 사악한 요소를 해체했고 이 검은 소굴 안에 있는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소멸했다.

들어가서 그들은 나의 혈압을 쟀고 나는 사부님께서 나를 도와 연화해주실 것을 요청했다. 혈압이 180이 되라고 일념을 내보냈고 결과 진짜로 180이었다. 그들은 한 시간 휴식하고 다시 재자고 말했다. 나는 휴식하지 않고 계속 발정념했다. 한 시간이 안 되어 바로 밖으로 향해 걸어갔다. 다시 끌려가서 혈압을 쟀고 나는 220되라는 일념을 내보냈다. 결과 진짜로 220이 되었다. 그들은 함께 간 ‘610’과 종치간부, 공안 경찰에게 빨리 나를 데리고 나가라고 했다. 그들은 나를 받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다른 공간에서 감당하지 못했다고 생각됐다. 집으로 돌아온 후 지역의 한 수련생을 만났다. 그녀가 말했다. “오전에 당신 남편한테서 당신이 성세뇌반에 납치되었다고 들었어요. 다른 수련생들한테 통지해서 발정념하려고 준비하는데 몇 시간 안 돼서 돌아왔네요. 진짜 생각지도 못했네요” 나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제자가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回天力)이 있노라’[2] 전부 사부님의 가지입니다”라고 말했다. 후에 이 세뇌반에서는 아주 오랜 시간 박해한다는 소식이 들리지 않았다. 어떤 사람은 세뇌반이 문을 닫았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고 또 어떤 사람은 다른 곳으로 이사갔다고 말했다.

3. 단체로 발정념하여 박해당한 수련생을 구출하다

W 수련생은 한 젊은 남자 수련생이다. 능력이 있고 컴퓨터 프로그램을 설치할 줄 알며 기계 수리 등 기술이 매우 뛰어났다. 또한 매우 진지했고 책임감이 있었다. 우리 이 지역의 자료점은 늘 그를 찾아서 수리했다. 그러나 어느 날 그가 사악에게 집 수색을 당하고 사람도 납치되어 수감당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당시 십여 대 수리해야 할 컴퓨터와 복사기, 그의 개인 자동차도 몰수당했다. 나는 바로 부근의 5개 법공부팀에 통지했고 수련생들에게 단체로 발정념하여 그를 구출하자고 했다. 모두들 모두 마음이 일치했고 날마다 진지하게 발정념했다. 그는 납치된 후 12일째 되는 날 검을 소굴에서 뛰쳐나왔다. 그는 자신이 들어간 후 먹지도 마시지도 않고 끊임없이 발정념했고 동시에 외부에서 수련생들이 정념으로 가지해 주는 것을 똑똑히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에너지가 아주 강했고 단식하지만, 배고픔을 느끼지 못했고 고독하지 않았다고 했다. 그래서 아주 빨리 박해를 해체했다.(왜냐하면 이전에 그의 이런 정황에서 박해가 모두 가볍지 않았다. 많게는 10여 년 형, 적게는 5, 6년 형을 선고받음)

2013년 어느 날 우창 중급법원에 수감 된 수련생을 불법으로 재판했다. 우리 지역 수련생들은 달려가서 발정념 했는데 그날 집에 돌아오지 않았고 며칠 지나도 소식이 없었다. 수련생은 그녀가 납치되었을 것으로 의심했다. 그러나 어느 기관에 의해 납치되었는가, 어디에 불법으로 수감되었는지 아는 사람이 없었다. 현지 수련생은 그녀에게 발정념을 해주는 것 외에 동시에 각 파출소, 구치소, 노교소, 세뇌반 등 많은 검은 소굴에 가서 찾았다. 두 달이 넘도록 찾았지만, 그녀의 아무런 소식도 없었다. 나는 몇몇 협조인 수련생들에게 말했다. 지금 그를 찾지 말고 우리 수련생들이 단체로 3일간 발정념해서 운반 공능을 써서 그녀를 데려오자고 제안했다. 후에 각 법공부팀들은 모두 집중하여 진지하게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다. 그녀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을 해체했고 그녀가 집에 돌아오게 했다. 3일째 되는 날 오후 그녀에게 전화가 와서 오늘 오전에 이미 집으로 돌아왔다고 했다. 발정념하던 수련생들은 모두 서로를 쳐다보면서 너무 놀랐다. 모두 너무나 신기하다고 느꼈다. 두 달 동안 찾아도 찾지 못했는데 이틀 동안 발정념하여 사람이 돌아온 것이다.

이상은 수련생을 두 차례 구출한 경력이고 정체 발정념의 거대한 위력을 충분히 증명했다.

4. 발정념하여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중생구도의 환경을 개창하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설법에서 우리에게 개시해 주셨다. “나는 당신들과 한마디 말을 한 적이 있다. 내가 말했다. 무엇이 부처인가? 여래(如來)란 진리를 딛고서 여의롭게 왔다는 이런 하나의 세상 사람의 호칭이지만, 진정한 부처인 그는 우주의 보위자(保衛者)이다. 그는 우주 중의 일체 바른 요소를 책임질 것이다.”[3] 2008년 나는 신개발지역에 이사 갔고 이 지역의 입구에 큰 붉은 색 현수막에 사악한 표어가 쓰여 있었다. 나는 이것이 파룬궁을 겨냥한 것으로 생각했다. 나는 그것이 이곳 중생을 독해하는 것을 절대로 허락할 수 없었다. 나는 두 번 발정념 한 이틀 후 밤에 비가 왔고 나는 우산을 들고 가위를 들고 가서 그것을 찢었다.

며칠 지나서 나는 진상 자료 한 가방 들고 가서 배포했다. 우편함에 배포할 때 한 보안 인원이 달려왔고 나한테 무엇을 하는가 하고 물었다. 나는 우편물을 넣고 있다고 말했고 그는 또 나에게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가라고 물었다. 나는 옷이라고 말했다.(위에는 천으로 감싸고 있었다) 나는 말하면서 발정념했다. 그가 나의 가방을 뒤지지 못한다. 그는 손으로 뒤지지 않았다. 그러나 계속 나를 다른 한 동까지 따라왔다. 나는 엘리베이터에 오른 후 그도 쫓아왔고 나는 일념을 내보냈다. 그가 움직이지 못하고 엘리베이터에 들어오지 못한다. 그는 그곳에 멍하니 서서 움직이지 못했다. 나는 아주 빨리 맨 위층으로 올라갔고 또 맨 위층에서 다른 한 동으로 가서 남은 자료를 모두 배포한 후 집에 돌아왔다.

돌아와서 나는 급히 앉아서 발정념했다. 이 보안이 더는 나를 보지 못하게 하고 사부님께서 그가 다른 곳에 가도록 해달라고 요청 드렸다. 후에 진짜로 그가 보이지 않았고 나는 다른 한 잘 아는 보안 인원한테 살짝 물어봤다. 그는 그 사람은 옆에 있는 지역으로 배정되었다고 했다. 후에 나는 이런 생각이 들었다. 지금 이 지역에 살고 있으니 내가 주역이고 이곳은 내가 결정한다. 이곳의 주인은 모두 우리 대법이 구도해야 할 대상이다. 사악이 각종 형식을 이용하여 이곳 중생을 독해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대법을 박해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건이 이곳에서 발생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곳의 중생들이 모두 대법을 믿고 대법을 지지하고 당, 단, 대에서 탈퇴하여 구도되게 하는 것이다. 교란하는 사악을 모두 멸(滅)한다! 멸! 멸! 나는 항상 이런 정념을 유지했고 가끔 나는 또 바람, 비, 천둥, 전기의 위력과 에너지를 빌려서 이곳의 흑수 난귀, 공산사령, 저령 타락 물질을 소멸했고 구석구석 모두 깨끗이 청리했다. 어떠한 사악한 요소가 이곳에 남아있지 못하게 했고 이렇게 발정념을 견지해나갔다. 그 후 이 지역에는 더는 사악한 전시판, 현수막, 표어, 전단지 등이 나타나지 않았다. 또 신고도 발생하지 않았고 이 지역에 와서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리는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았다.

2017년 나는 또 남편이 손자를 데려오기 쉬운 다른 한 지역으로 이사를 갔다. 이 지역은 비교적 작아서 300가구 좌우였다. 그러나 관리가 매우 엄격했고 현지 ‘610’과 종치판(綜治辦)의 두목도 이곳에 살아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러 온 사람이 없었다. 환경이 매우 사악했다. 내가 갓 이사를 왔을 때 나무에 혈기가 걸려있고 엘리베이터 문 앞마다 대법을 모함하는 선전 자료가 붙어있었다. 나는 이런 사진을 전부 찢어버렸고 혈기에 대해 발정념했다. 동시에 몇몇 수련생들과 함께 자료를 배포했고 나와 수련생 두 명은 뒤편 아파트 동에 가서 배포하고 돌아왔다. 그러나 앞에 있는 아파트에서 자료를 배포하던 수련생 두 명은 납치되었다. 그러나 수련생 정념이 매우 강해서 그날로 소굴을 뛰쳐나왔다. 후에 그 수련생은 나에게, 당신이 거주하는 그 지역은 매우 사악한데 보안 인원과 청소원들이 매우 흉악하니 이후에 꼭 조심하라고 말했다.

후에 나는 지역에서 스티커를 붙이다가 감시실에 발각되었다. 사악은 사람을 배치하여 나의 아파트 아래층에서 감시했다. 거대한 압력 때문에 나는 고향 집에 가서 한동안 머물렀다. 이 기간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고 일체 사악한 생명과 사악한 요소를 철저히 해체했다. 사악의 혈기, 전시판과 사진이 이 지역에 나타나지 못하게 했고 사악이 나쁜 사람과 악인을 조종하여 대법제자에게 죄를 짓지 못하게 했다. 모든 바르지 못한 것을 바로 잡고 중생이 진상을 알게 하고 대법의 구도를 얻게 발정념 했다.

2년이 넘어서 나는 계속 이렇게 발정념을 견지했고 후에 이 지역 환경은 아주 큰 개선이 있었다. 사악의 선전 자료, 전시판은 더는 나타나지 않았다. 작년에 설을 쇨 때 이 지역에는 더는 혈기를 걸지 않았고 택배, 보안, 청소원들이 모두 나에 대해 원래의적대적 태도를 바꾸었다. 나와 수련생이 이 지역을 드나들 때 보안관이 주동적으로 문을 열어주었고 청소원은 나를 위해 특별히 주차 공간을 남겨주었으며택배업자는 나와 대화할 때 말투가 매우 공손했다. 나는 아마도 내가 발정념하여 그들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했기 때문에 그들의 명백한 일면이 우리 대법제자에게 고마워한다고 생각했다.

이번 전염병에서 우리 이 도시는 중점 재난지역이었다. 주변 모든 지역에 십여 명의 감염자가 있었고 유독 내가 사는 지역은 감염자가 없었다. 나는 오로지 중생 배후에 사악의 조종만 없다면 대법에 대해 죄를 짓지 않고 업을 짓지 않으면 전염병은 찾아오지 않는다고 깨달았다. 그들이 모두 대법에 의해 구도될 기연이 생기게 하고 오로지 그들이 구도될 수 있어야 우리의 소원은 이룰 수 있는 것이다.

사존께서 말씀하셨다. “정념정행(正念正行)으로 정진하며 멈추지 않노라 법을 어지럽히는 귀신 없애고 중생을 선하게 대하노라”[4] 사존의 가르침에 따라 나는 거의 몇 년 동안 법공부를 더 많이 하고 연공을 잘하는 전제하에 발정념을 비교적 중시했다. 잠을 자는 시간 외에 매일 발정념을 8번 했다. (4번은 전 세계 정각 발정념, 다른 4번은 현지 현성을 겨냥한 발정념) 매번 20분간 했고 이렇게 하여 근본 상에서 나의 이전의 엎치락뒤치락하던 수련상태를 개변했다. 집에서 나는 자신을 잘 수련하는 기초에 또 진선인의 법리로 가족을 이끌었고 동시에 가족을 도와서 발정념했다. 공산사령과 저령 타락 물질이 그들을 조종하여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해 죄를 짓지 못하게 했으며 그들의 미래가 있도록 했다. 남편과 아들은 지금 반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또 늘 나를 도와서 대법 일을 했고 며느리는 원래 반대하고 교란하고 심지어 나쁜 일을 하다가 지금은 함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읽고 있다.

사회에서 나는 정법위, ‘610’, 종치판, 파출소, 가두판사처, 주민위원회, 물류업 인원, 보안 등에 발정념하는 것을 견지했다. 그들 배후의 사악한 생명과 사악한 요소를 제거했고 그들이 대법을 파괴하지 못하고 대법제자를 박해하지 못하게 했으며 대법에 죄를 짓지 않게 하여 현지 중생들이 구도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개창했다. 동시에 또 이런 공, 검, 법, 사법기구 등 행정기구의 중생들은 구도될 기회를 얻게 되었다. 나는 수시로 세인을 위해 광대한 발정념을 했고 무량한 중생들이 하루빨리 각성하고 사당에서 벗어나 대법을 믿고 대법을 지지하기를 발정념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고 자신과 가족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기를 바랐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여의진리(如意真理)를 지니고 와 소탈하게 온 천하를 거니네. 법리를 세간에 널리 뿌려 중생 가득 실은 법선 띄우네”[5] 공력은 마음을 들인 사람을 저버리지 않는다. 나는 지금 가정의 교란을 받지 않고 사악의 박해를 받지 않고 평온하게 대법의 세 가지 일을 하고 있다. 어디에 가든 진상 자료(‘9평’, 책자, 달력, 탁상달력, 호신부,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를 항상 그곳에 배포한다. 어디에 가든지 진상 화폐를 바꿔서 사용하고 어디에 가든지 파룬궁 진상을 그곳에 알린다. 많은 인연 있는 중생은 모두 나의 진상 알림을 듣고 싶어 했고 이로써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믿고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했다!

위에서 이야기한 발정념의 신적은 모두 대법 위력의 펼쳐 보임이다. 많은 수련생이 발정념의 중요성을 인식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썼다. 우리 모두 우주 정법의 최후 관건적 시각에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자!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각 지역 설법 4-2003년 애틀란타법회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시사:‘홍음2-사도은’
[3] 리훙쯔 사부님 저작:‘도항-미국서부법회설법’
[4] 리훙쯔 사부님 시사:‘홍음2-정신’
[5] 리훙쯔 사부님 시사:‘홍음2-여래’

 

원문발표: 200259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9/4050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