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의 홍은(洪恩)이 차오페이뎬을 널리 비추다(1)

글/ 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0년 5월 13일은 파룬따파(法輪大法) 홍전(洪傳) 28주년 기념일이자, 제21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며, 자비로우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69세 생신이기도 합니다. 온 세상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는 좋은 날, 사존의 은혜에 감사하는 우리의 마음은 말로는 표현할 수 없습니다. 사존께서 파룬따파, 이 고덕대법(高德大法)을 전해 주신 데 감사드립니다. 우리들의 수련 과정 중 난(難) 앞에서 심성을 향상하며, 고비를 넘을 때 사존께서 한 걸음씩 우리를 이끌어 주시며 대법의 법리가 한 층 한 층 우리의 수련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자비로우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사존의 무량한 자비에 제자들은 보답할 길이 없습니다. 파룬따파의 홍은이 차오페이뎬구(曹妃甸區)를 비춰 복을 받은 일을 기록합니다.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허베이성 탕산시 차오페이뎬구에서 법을 얻어 수련했습니다. 이것은 대법과 아주 오랜 인연이 있기 때문입니다.

1. 파룬따파가 차오페이뎬구에서 널리 전해지다

1995년 초, 탕하이현(唐海縣, 차오페이뎬구의 이전 명칭)에 사는 한 기공 애호가가 운이 좋아 사부님의 설법 동영상을 얻었고, 그렇게 파룬따파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일부 사람은 출장 중에 타지에서 법을 얻었고, 일부 사람은 외지에 있는 친척 집에서 법을 얻었습니다. 파룬따파는 각지에서 이곳으로 전해졌습니다.

1995년 6~7월에 탕하이현 노간부국(老幹部局)에서 제1회 파룬궁(파룬따파) 학습반이 열렸고, 3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수련생들은 처음으로 리훙쯔 사부님의 설법 동영상을 보았고, 그 후 탕하이 장터 공터에 연공장을 만들었습니다. 1996년 봄, 탕하이현의 파룬궁 수련생은 100여 명으로 빠르게 늘어났습니다.

마음을 닦고 선을 행하도록 가르치며,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파룬따파의 신기한 효과는 곧 탕하이현에 널리 알려졌으며, 인연 있는 사람들이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사람이 대법을 수련한 후 가족들도 대법의 아름다움을 보고 수련에 들어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직장동료, 가족이 대법을 수련한 후 몸과 마음의 혜택을 받은 것을 보고 대법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현 소재지에서 농장까지 끊임없이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습니다.

1999년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전, 탕하이현의 정부 소재지 및 11개의 농장, 두 개의 양식장에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있었으며, 현 소재지 내에 적어도 6개의 연공장이 있었습니다. 수련자의 연령은 노인부터 세상 물정 모르는 어린아이까지, 사회 계층은 가정주부부터 정부 관료, 심지어 정치·법조계 간부까지, 문화 수준은 한일(一)자도 모르는 문맹인에서 지식인까지입니다. 수련생들은 모두 파룬궁을 수련할 수 있다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매우 심한 추위나 더위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이 아침마다 탕하이 공원 입구(현재 촹예광장) 혹은 장터의 공터(현재 싱하이밍두)에서 연공을 했습니다. 매일 아침 5시 30분쯤이면 탕하이 공원 입구에는 적어도 100~200명의 사람이 동공(動功: 5장 공법 중 1~4장 공법)을 연마했으며, 공원에서 파룬궁을 배우려는 사람이 있으면 수련생들은 누구나 자진해서 무료로 가르쳤습니다. 오후에는 노년 파룬궁 수련생들이 탕하이 공원 인공 호수 옆에서 정공(靜功, 제5장 공법)을 연마했으며, 저녁에는 집안일을 끝마치고 함께 ‘전법륜(轉法輪)’을 학습하고 수련 후 나타난 신체적, 정신적 변화에 대해 교류했는데, 내용은 주로 파룬따파 진선인(眞·善·忍)의 요구대로 어떻게 가정과 사회에서 좋은 사람, 더 좋은 사람이 되어 사회와 가정이 혜택을 받았는지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파룬따파는 탕하이현에서 사람과 사람으로,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졌습니다. 대법제자는 연공을 가르치며 상대를 선하게 대했습니다. 또한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기이한 효과 그리고 사람 사이에 갈등이 일어나면 자신의 잘못을 찾으며 선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는 것이 사회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켜 연공하는 사람의 수는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1999년 상반기, 탕하이현에는 약 1000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있었습니다.

2. 수련하는 사람은 몸과 마음에 혜택을 받는다

파룬따파가 차오페이뎬에는 좀 늦게 전해졌지만, 대법을 수련한 후 건강해지고 가정이 화목해졌으며, 자비로운 아버지, 효도하는 아들과 같은 사례가 많았습니다. 아래에 두 가지 사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1) 대퇴 동맥이 다시 뛰다

차오페이뎬 제8농장에 사는 한 교사가 1965년에 혈관종에 걸려 도처로 다니며 치료했습니다. 탕산(唐山), 톈진(天津), 베이징 301병원 등 큰 병원에 갔었으며 중의학, 서양의학, 주사약, 처방약, 민간요법으로 치료해 다리는 괜찮았지만, 병세는 오른쪽 하지로부터 왼쪽 상지를 지나 왼쪽 하지로 진행됐으며, 1972년에 이르러 왼쪽 다리 대퇴 동맥은 더는 뛰지 않았습니다. 1980년, 베이징 301병원에서 이혈압두법(耳穴壓豆法)으로 치료해 두 다리의 혈액순환은 크게 개선됐으나, 왼쪽 다리의 맥박은 역시 뛰지 않는다고 통보받았습니다.

신기한 것은 1996년에서 1998년까지 2년간의 법 학습과 연공을 통해 1998년 8월 어느 날 밤, 가부좌를 틀고 정공을 연마할 때 그 교사는 넓적다리의 동맥이 너무 고통스러운 느낌이 있었지만 참고 견지했습니다. 잠자기 전에 만져보니 놀랍게도 박동이 회복됐습니다. 병을 오래 앓으면 그 방면의 의사가 되듯이, 그는 의학적 상식으로 동맥에는 통증을 느끼는 감각신경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괴로운 느낌이 있었다는 것은 사부님께서 몸을 청리해 주셨다고 알려주신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렸습니다.

2. 고부간에 쌓인 원한을 풀고 남편이 수련하다

차오페이뎬구 제10농장에 사는 대법제자 쑨쑤윈(孫素雲)은 시어머니와 쌓인 원한이 깊어 수년간 말도 하지 않으며 모르는 사람처럼 지냈습니다. 가장 힘들던 시기에 쑤윈은 아이를 업고 모내기했으며, 아이가 개울에 빠져 얼어 새파랗게 질렸어도 시어머님에게 돌보지 못 하게 했습니다. 설날이나 명절에도 서로 왕래하지 않았습니다. 섣달그믐날엔 시어머님의 네 명 아들 중 아들 셋이 모두 모였는데, 쑤윈 남편만 가지 않았습니다. 쑤윈은 자신이 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남편도 못 가게 했던 것입니다. 그믐날 저녁은 시어머님 그리고 온 가족 모두 마음이 편치 않았습니다. 때때로 남몰래 눈물을 흘리기도 한 시어머님은 아들이 셋이나 있으니 하나쯤은 없어도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1999년 초, 쑤윈은 리훙쯔 사부님의 저서 ‘전법륜(轉法輪)’을 읽었습니다. 그리고 고부간 원한에 대해 반성하기 시작했으며, 시어머니를 더는 미워하지 않았습니다. 고부간의 문제에서 쑤윈은 시어머니를 원망하기보단 무조건 안으로 자신의 문제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전법륜’을 다 읽기도 전에 쑤윈은 선물을 들고 시어머님을 찾아가서 진심으로 사과했습니다. 시어머님은 예상치 못하게 쑤윈이 찾아온 것을 보고는 멍해졌습니다. 쑤윈이 집 입구에서 “어머니!”라고 부르자 시어머님의 눈물이 비 오듯 흘러내렸습니다. ‘어머니’라는 그 한마디는 수년간 쌓였던 고부간의 원한을 풀어줬습니다. 그날 가족들은 잔칫날 분위기였습니다. 남편 정샹싱(鄭祥星)은 아내가 파룬궁을 연마해 고부간의 원한을 해소한 것을 직접 목격하고 매우 감동했으며, 파룬궁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했고, 나중에 대법 수련에 들어가 확고한 대법 수련생이 됐습니다. 그러던 중 대법 진상을 알리다 납치돼 불법 판결로 10년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지금도 바오딩(保定) 감옥에 불법 감금돼 박해받고 있습니다.

3. 폭풍전야

1999년 상반기까지 탕하이현에서 파룬따파가 전해지는 형세는 아주 좋았습니다. 파룬따파는 탕하이현 모든 지역에 전해졌으며, 수련하는 사람은 몸과 마음의 혜택을 받아 건강해졌기에 탕하이현의 많은 의료비용이 절약됐습니다.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에 따라 심성을 닦은 수련생들은 곳곳에서 좋은 사람이 되어 직장에서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일했으며, 개인의 이익이나 손해에 상관없이 양심적으로 일하며 사회의 모범이 됐습니다. 파룬궁 수련생이 사람마다 마음을 닦고 선을 행하는 것은 가정과 사회에 매우 좋은 작용을 일으켜 사회 전반의 도덕 회복을 이끌었습니다. 사람들은 탕하이에 이러한 사회 환경이 조성된 것에 매우 기뻐했습니다.

그러나 암암리에 파룬궁에 대한 반대 흐름도 용솟음치고 있었습니다. 전국의 공안 각처가 비밀리에 파룬궁을 조사하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1999년 4월 이후, 현 소재지 연공장에는 때때로 공안들이 찾아와 감시했는데, 상부의 지시를 받았다고 했습니다. 그들은 머리를 짜내 파룬궁의 문제점을 찾아 비방하고 공격하는 구실로 삼으려 했습니다. 하지만 공안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평화롭게 연공하는 것을 보았으며, 곳곳에서 파룬궁을 연마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진 사람들의 소식과 파룬궁이 사회에 매우 유익하다는 사례를 들었을 뿐이었습니다.

(계속)

 

원문발표: 2020519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19/4061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