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동북의 일가족이 법을 얻은 이야기

글/ 중국 동북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올해 50세이고 26세부터 대법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1994년에 결혼 후 시부모님과 함께 생활했고 생활이 비록 가난했지만, 일가족은 화목하게 지냈습니다. 이웃들은 매우 부러워했습니다.

시아버지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여 그 당시에는 문화적 소양이 있는 편에 속했습니다. 산둥 사람들은 성격이 비교적 고집스럽고 집안일에 모두 정통하며 마음씨가 특히 좋습니다. 시아버지는 주견이 무척 강하고 결정한 일은 쉽게 바꾸지 않았습니다.

1996년 봄,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우리 이곳에 전해졌고 우리 집 노소 8명은 모두 잇달아 법을 얻었습니다. 시아버지, 시어머니, 큰고모 부부, 삼촌 부부, 나와 남편이 모두 법을 얻었는데 남들은 모두 우리 집이 파룬궁을 연마하는 유명한 집이라고 말했습니다.

먼저 시어머니를 말하려고 합니다. 법을 얻기 전에 시어머니는 심장병, 고혈압이 있었고 늘 부근의 작은 병원에 가서 약을 지었으며 매일 모두 혈압을 내리는 약 등 각종 약을 복용했습니다. 법을 얻은 후 혈압은 정상을 회복했고 심장도 괴롭지 않았으며 매일 불그레한 얼굴색으로 신체가 무척 건강했습니다.

시아버지는 시어머니의 변화를 보았지만, 처음에는 배우지 않았습니다. 시아버지는 전에 탄광에서 출근할 때 폐농증에 걸렸습니다.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모두 그의 끊임없는 기침소리를 들었고 매일 기침으로 얼굴이 빨개졌습니다. 그는 또 흡연했고 흡연할 때 온 방 안의 연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괴로웠습니다. 폐농증이 심하게 발작할 때 시아버지는 병원에 한동안 입원했습니다. 그 시기에 우리는 그에게 금연할 것을 권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평생에 단 하나의 취미인데 어떻게 끊을 수 있겠느냐?” 시아버지의 성격이 고집스러웠기 때문에 누구의 말도 듣지 않았습니다.

그 외 시아버지는 또 병이 하나 있었습니다. 두피에 늘 부스럼이 생겼고 매일 머리를 감은 후 그가 빗으로 두피를 긁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긁어서 핏자국이 생겼고 어깨에도 붉은 반점이 생겼습니다. 시어머니의 말에 의하면 완고성 건선이라 가려움이 극심하여 긁으면 긁을수록 가렵고 매우 고통스럽다고 했습니다.

대법을 수련한 후 시아버지는 담배를 끊었을 뿐만 아니라 기침과 머리의 건선, 어깨의 건선 등 완고성 질병이 전부 나았습니다. 피부가 매끄럽게 변했고 이는 진짜로 대법이 우리 앞에 보여준 기적이었습니다.

시아버지의 법을 얻은 과정을 돌이켜보면 진짜로 매우 의미 있는 일이었습니다. 시어머니가 갓 법을 배웠을 때 집에서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틀었는데 왜인지 시아버지는 트집을 찾아 화를 냈습니다. 심할 때는 시어머니가 그의 방에서 설법을 듣지 못하게 했고 시아버지에게 왜 그러시냐고 여쭈면 시아버지도 대답을 못 했습니다. 그가 고집이 세서 화를 내기 시작하면 아주 무서웠고 시어머니도 감히 말하지 못하였고 방법이 없었습니다. 시어머니는 나와 상의하고 내 방에 와서 들었습니다. 오시려면 오시는 것이고 시어머니가 법을 들으면 나도 따라서 들었습니다.

하루는 사부님께서 차에 부딪혀도 아무 일 없다는 법을 말씀하실 때 나와 시어머니는 시아버지가 마루에서 화내는 것을 들었습니다. 걸어 다니면서 끊임없이 말을 했습니다. 차에 부딪혀도 아무 일 없다고, 나는 믿지 않는다. 내가 좀 부딪히게 하라! 나와 시어머니는 방안에서 웃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은 모두 진짜라고 믿었습니다.

나중에 시아버지는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시아버지의 큰아들, 바로 나의 시아주버니의 건강은 나빴고 늘 휴가를 냈습니다. 그래서 시아주버니 부부는 늘 싸웠고 이는 시아버지를 매우 괴롭게 했습니다. 늘 혼자서 베란다에 앉아서 속으로 화를 끓였고 문제를 해결할 방법도 없었습니다.

하루는 시어머니가 나에게 말했습니다. “네 시숙이 늘 출근하지 않아서 동서가 늘 난리가 나는데 나도 방법이 없구나. 나는 그를 사부님께 맡기려는데 네가 볼 때 가능하겠니?” 뜻은 나에게 시아주버니도 대법을 배우게 하라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그럼 한번 해봅시다.” 마침 그날 밤 나와 시어머니는 노동국 홀에서 사부님 설법녹화를 시청했고 집에 돌아왔을 때 이미 저녁 10시가 다 되었습니다. 길에서 퇴근하고 돌아오는 시아주버니를 만나게 되어 시어머니는 아들에게 내일 집에 한번 들르라고 했습니다.

다음날 시아주버니는 진짜로 집에 왔고 시어머니는 ‘전법륜’ 책을 그에게 건네며 말했습니다. “너 집에 돌아가서 이 책을 다 보고 다시 집에 오거라.” 시아주버니는 매우 말을 잘들었고 책을 들고 갔습니다.

일주일 뒤 시아주버니가 집에 왔고 사람이 정신이 나 보였고 표면적으로 변화가 매우 컸습니다. 온 머리의 누런 머리카락이 검게 변했고 얼굴도 더는 초췌하지 않고 발그레했습니다. 그는 시어머니에게 첫날 책을 본 후 자발적으로 출근했고 이미 일주일 동안 출근했다고 말했습니다. 동서도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이 책은 너무 좋고 우리 아버지도 배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시아버지는 당신에게 배우게 해야 한다는 아들의 말을 듣고 아들을 욕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주방에 가서 칼을 들고나와 바닥에 던지며 말했습니다. “네가 아예 나를 찔러라!” 그는 아내와 아들의 신기한 변화를 보면서도 법을 배우려고 하지 않았는데 당신이 말해보십시오. 얼마나 고집스러운가요? 사부님께서는 진짜로 자비하셨으며 그를 포기하지 않으셨습니다. 이때 또 신기한 일이 발생했고 이는 시아버지를 완전히 개변시켰습니다.

나의 아들은 8개월 때 감기에 걸렸고 39.8도에 달했습니다. 열이 나서 두 귀에서는 염증이 생겨 중이염으로 번졌고 이는 우리 온 가족을 매우 걱정되게 했습니다. 더욱이 시아버지에게 손자는 그의 생명줄이었습니다! 우리는 아이를 데리고 병원에 갔고 열을 내리는 주사를 맞고 곳곳에 의사를 찾아다니며 처방을 찾느라 적지 않게 고생했지만 호전되지 않았습니다. 우리 집 아래층 이웃은 노 의사였고 노 의사는 어린 애도 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귀에 염증이 생길 수 있다면서 귀로만 가는 것이니 되도록 열이 나지 않게 통제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다른 좋은 방법이 없었고 완벽하게 치료하려고 해도 선례가 없었습니다.

내가 법을 배운 후 사부님께서는 우리더러 대법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셨고 법을 배우기 전 나는 성격이 강직하고 기가 세고 개인의 이익을 위해 다투었습니다. 법을 배운 후 좋지 못한 많은 단점을 고쳤고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모순에 부딪히면 먼저 자신이 어디를 잘못했는지 찾았습니다. 상대방 각도에 서서 이 일이 남에게 손해를 끼치지 않는지를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 나는 광산에 출근했고 늘 일부 폐고철을 도둑질하여 집에 가져와서 팔았습니다. 모두 집으로 가져갔기 때문이었습니다. 법을 배운 후 나는 회사 물건을 도둑질하는 버릇을 철저히 없앴습니다. 그것은 나쁜 일이고 매우 많은 덕을 잃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전에 몰라서 얼마나 많은 업을 지었을까요! 더 나아가 남들이 나를 깔볼 때도 참을 수 있었습니다. 전에는 누가 나에게 조금이라도 뭐라고 말하면 안 되었습니다. 3년간의 뼈를 깎는 연마를 거쳐 나는 대법에 대한 감성적인 인식에서 이성적인 인식으로 승화했습니다.

아들이 4살 때 그의 중이염은 기적적으로 나았고 귀에서 더는 농이 흘러나오지 않았습니다. 올해 아이는 이미 26살이고 신체가 무척 건강하고 감기에 거의 걸리지 않습니다. 이는 나로 하여금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한 사람이 연공하면 온 식구가 혜택을 본다”[1] 라는 법리를 체험하게 했고 대법에 대해 더욱 확고히 믿게 했습니다.

아이의 병이 기적같이 나아졌기 때문에 이번에 시아버지는 즐겁게 인정했고 마침내 대법수련에 들어왔습니다. 대법 수련은 우리 일가족에게 각기 다른 정도에서 사부님의 자비와 대법의 큰 은혜를 느끼게 했습니다! 진짜로 우리 집의 매 하루의 생활 속에는 행복이 가득 찼습니다! 수련하지 않는 사람은 우리의 마음을 알 길이 없습니다.

남편도 우리 온 가족들의 몸에서 발생한 신기한 변화를 보고 거기에 형의 진심 어린 설득에 1999년 5월 8일 이날, 역시 대법 수련에 들어왔습니다.

지금의 중국(다른 국가도 같은데 단지 심각한 정도가 다를 뿐임)은 도덕이 나날이 타락하고 있습니다. 남편은 법을 배우기 전에 역시 마작으로 도박하는 나쁜 버릇이 있었고 심할 때는 2박 3일 집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집안의 어른들은 늘 이 일로 한숨을 짓고 적지 않게 걱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나도 남편에게 여러 번 화를 냈습니다. 법을 배운 후 그는 술 담배를 끊었고 도박하는 버릇도 고쳤습니다. 온 정력을 업무에 쏟았고 전문수준으로 향상했습니다. 아울러 해마다 회사 전기시설업무 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최근에는 또 국에서 개최하는 대회에 참가하여 받은 영예 증서가 집에 가득합니다.

대법제자는 진선인의 지도하에 이러한 생명이 될 수 있고 이는 국가, 사회에 진짜로 백 가지 이로움이 있을 뿐 해로움은 하나도 없습니다. 이 또한 왜 우리 대법제자들이 중공의 20여 년간의 잔혹한 박해에도 수련을 견지하는가의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파룬따파는 정법이고 고심한 불법(佛法)이기 때문입니다.

바로 오늘날, 전염병이 대유행하는 지금, 나는 진심으로 친구들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기 바라는데 이는 진정으로 목숨을 구할 수 있는 호신부입니다. 대법을 수련하는 수천, 수만에 달하는 기적들이 전 세계 구석구석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선택하고 무엇을 믿는지를 봅니다.

어떤 사람은 말합니다. 이렇게 거짓말로 가득 찬 사회에서 진짜 약이 목숨을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진실한 말은 목숨을 구할 수 있습니다! 진상은 목숨을 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파룬따파의 진상을 알고 이로써 지금 그리고 미래의 천재인화에서 평안을 보존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제자는 사부님께 무릎 꿇고 절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오스트레일리아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0517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17/4063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