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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문화를 가르치는 과정에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96년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한 노제자다. 2009년부터 체계적으로 전통문화를 가르쳤다. 주로 ‘제자규(弟子規)’, ‘삼자경(三字經)’ 등 전통 어린이 경전을 가르쳤는데 지금까지 10년이 된다. 전통문화를 가르치는 과정에서 대법을 널리 전하고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했다.

대법을 수련해 심신의 혜택을 받다

대법을 수련하기 전에 나는 각종 질병이 있었는데 수련한 후 모두 사라졌다. 수련 전에 스스로 선량하고 괜찮은 사람이라고 여겼는데 실은 삶의 진정한 표준을 몰랐다. 예전에 나는 20위안(약 3400원)의 상여금 때문에 많은 사람 앞에서 교장을 부도덕하다고 욕하고도 자신이 정직하다고 여겼으며, 학교의 배터리, 전구 등을 집에 가져와 사용하고도 정상으로 여겼다.

대법이 나를 완전히 바꾸어 자신에게 책임지고 사회에 책임지는 사람이 됐다. 수련한 후 나는 열심히 일하고 동료들과 특히 조화롭게 지냈다. 1999년 이전에는 수련생들과 함께 법공부하고 연공했으며 각 향진(鄉鎭)에 가서 대법을 널리 알리는 것이 내 가장 행복한 일이었다. 내 가정은 수련하는 사람이 많아 더 행복하고 원만했다.

반(反)박해 중에 전통문화의 참뜻을 점차 깨닫다

1999년 7월 20일, 악당이 대법을 박해한 후 나는 수련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납치돼 잇따라 구류, 노동교양, 징역형 선고를 받았으며 한때 떠돌이 생활도 했었고 공직에서 해고됐다.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내가 매우 고달프고 그럴 가치가 없다고 여기지만 내가 얻은 것은 세인이 상상할 수 없는 수련의 아름다움과 확고한 정념, 순선(純善), 넓은 흉금이다. 잃은 것은 이기적인 자아이고 얻은 것은 마음의 정화와 생명의 영원한 아름다움이다.

사부님의 ‘음악과 미술 창작회 설법’을 배우고 감명이 깊었고 전통 예술과 현대 예술의 큰 차이점을 알았다. 내가 잘 아는 교육업계도 마찬가지였다. 에포크 타임스의 기획 시리즈 ‘9평 공산당’, ‘당 문화 해체’, ‘공산주의의 최종목적’과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 등에서 나는 오늘날 인류의 부패한 상태를 더 또렷하게 보게 됐다. 사부님께서 지도하신 전선전미(全善全美)한 션윈 공연에서 나는 중화 문명의 신성함, 도덕, 인문, 예술의 아름다움과 환경의 아름다움을 보았다. 천당의 장엄하고 아름다운 절경, 성군(聖君)의 태평 성세, 사부님께서는 자비로운 지혜로 인류에게 전통으로 회귀하는 길을 열어주셨다. 대법제자 사이트에 게재된 전통문화에 관한 문장에서 나는 인류가 마땅히 있어야 할 아름다운 상태를 알았다. 사부님께서는 이런 방법을 통해 나에게 지혜를 열어주셔서 나는 고대 성현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었으며 정통 경전이 내포한 참뜻을 알았다.

내가 가르친 전통문화 과목은 고대 성현의 고아한 정취의 부활이고 중화 전통문화의 참뜻을 재현한 것이다. 매번 수업과 강좌 때마다 나는 사부님께 가지를 청하고 사전에 발정념을 했다. 나는 매번 수업을 중생을 일깨워주는 기회로 삼았기에 학생들은 중화 문화를 자랑으로 여겼고 신전(神傳) 문화에 감탄했으며 성현의 미덕에 감동했다.

“수업을 받을 때마다 즐겁고 기쁘며 행복하고 아름답습니다. 감미로운 물이 천천히 흘러내려 생명을 풍요롭게 하고 영혼을 깨끗하게 해주었습니다.”라고 말한 학생이 있었고, “선생님이 강의하실 때 뒤에서 금빛이 납니다.”라고 말한 학생도 있었으며, “선생님이 담담하게 미소 지을 때 저는 많은 시인이 달빛 아래에서 시를 짓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정서가 격앙됐을 땐 당나라 성세의 휘황함을 본 것 같았고, 선생님의 표정이 엄숙할 때는 전쟁터의 군마의 울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선생님의 인도로 고대와의 대화가 매우 수월해졌습니다.”라고 쓴 학생도 있었다.

나는 모두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중생의 먼지에 뒤덮인 기억을 일깨우고 계신 것이며 대법이 중생을 구하는 법정인간(法正人間: 법이 인간 세상을 바로잡다)의 일부라고 생각했다.

전통문화를 널리 알리고 사부님을 도와 법이 인간 세상을 바로잡게 하다

전통문화를 더 잘 알리기 위해 나는 문화회사를 세웠다. 더 많은 사람이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사람이 된 이치를 알고 자신의 도덕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경전과 고대 성현의 이야기를 해설했다. 짧은 몇 년 사이에 나는 주변의 많은 성시(省市)의 도시와 농촌 마을에 가서 세인에게 전통문화의 신성함과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나는 예전에 성인(聖人) 무훈(武訓)이 동냥하면서 의숙(義塾: 공익을 위해 의연금을 모아 세운 교육 기관) 세 개를 설립한 간난신고와 위대함을 눈물을 흘리며 강의했다. 공립 유치원의 수십 명 교사는 매우 놀라워했다. 공묘국자감(孔廟國子監)의 지도로 거행된 졸업식에서 나는 전통적인 운치를 지닌 개편사와 10여 편의 시를 정성을 다해 창작해 정취가 넘치게 했다. 나는 대기업 이사회에서 ‘제자규’를 강의했는데 효과가 매우 좋았다. 최근에도 나는 모교로 돌아가 ‘제자규’를 강의했는데 학생들은 매우 열심히 배웠고 즐거워했다.

나의 전통문화 강좌는 학생들에게 기쁨과 내심의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다주었다. 한 학생은 “바깥이 얼마나 경박하든지 우리 캠퍼스는 여전히 평온하고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제자규’ 과목에서 항상 좋은 결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 자신도 끊임없이 사회와 인간 세상에 아름다운 꽃을 뿌리고 아름다운 종자를 뿌려 아름다움과 행복을 온 인간 세상에 뿌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강습반에 참가한 한 젊은 원장은 감개무량해 하며 말했다. “오기 전에 차를 몇 번 갈아타고 온몸에 땀이 나서 선생님들도 마찬가지로 속으로 또 무슨 훈련이냐고 기분 나빠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든 선생님은 선생님의 강좌를 듣고 특별히 변화가 컸습니다. 자신이 행복하다고 느꼈습니다. 이것이 변화입니다. 선생님이 사람들 마음의 그 선량함을 일깨워주었습니다. 사실 사람은 다 선량한데 일부 것이 우리를 가로막았습니다. 선생님이 든 사례가 정말 좋았습니다. 이 자그마한 먼지가 우리 자신의 마음을 가려서는 안 됩니다.”

짧은 몇 년 사이에 내가 편집한 많은 전통문화 교재는 독자의 호평을 받았다. 한 독자는 “이 책을 받은 후 나는 잠시도 손에서 놓지 않았습니다. 교사라면 모든 사람이 한 권씩 갖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만나 보지 못한 다른 지역 독자는 인터넷에서 책을 구매해 읽고 책 내용대로 전통 명절 강좌를 다섯 차례 열었다면서 효과가 매우 좋았다고 말했다.

전통문화를 이용해 교사의 신분으로 중생을 제도

사람들은 전통문화를 가르치는 선생님을 존중하고 신뢰한다. 나는 기회가 있으면 이 신분으로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했다.

한번은 내가 학교에 수업하러 갔을 때 네 명의 졸업생이 현관 계단에 앉아 그들을 근무지로 데리고 갈 원장선생님을 기다리고 있었다. 학교를 떠나기 전에 ‘제자규’ 선생님을 보고 그들은 매우 기뻐했다. 내가 그들에게 삼퇴하면 평안을 보존한다고 말했더니 그들은 기뻐하며 동의했다. 나는 말했다. “학생들은 다른 도시에 가 일하게 됩니다. 나는 학생들에게 오늘도 순조롭고 평안하길 바랍니다! 내가 학생들에게 핑핑(平平), 안안(安安), 순순(順順), 리리(利利)라는 가명으로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시켜줄게요. 학생들이 평안하고 순조롭기 기원합니다!” 그들은 환하게 웃으면서 다들 좋다고 말했다. 어떤 학생은 졸업한 후 나를 보러 회사에 왔다. 나는 그들에게 삼퇴를 권했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알려줬다.

때로는 나는 회사 상사 신분으로 주류사회 사람에게 진상을 알린다. 이렇게 하면 그들의 존경과 신뢰를 얻기 쉽다. 많은 학교의 교장, 원장, 투자자와 회사 상사, 어떤 이는 악당의 서기, 법원, 민원청원 등 기관에서 일하는 사람이었기에 대법 진상을 안 후 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다. 유명한 대기업 회장이 있었는데 우리는 모두 전통문화가 서로 잘 어울린다고 말하고 마지막에 그에게 대법 진상을 알렸더니 그와 주변 몇몇 사람은 모두 유쾌하게 삼퇴했다.

한 교장은 열정적으로 전통문화를 널리 알리려고 대대적으로 전통문화 과목을 개설했다. 우리는 호흡이 잘 맞았고 그는 진상을 완전히 이해했다. 한번은 그의 아버지가 반신불수로 입원해 나는 방과 후 서둘러 어르신을 보러 가서 그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다)’를 알려줬는데, 그때 그는 바로 침대에서 내려 걸을 수 있었다. 나중에 큰 병실 사람들이 모두 진상을 알았다. “그 사람들이 왜 그렇게 좋은가 했더니 원래 그들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었군. 보아하니 텔레비전에서 연기한 것이 가짜군.”이라고 그들은 말했다.

나는 학교에 갈 때마다 먼저 발정념을 해서 환경을 정화하고 중생을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제거했다. 교장의 한 친구는 부체(附體)를 갖고 있었는데 교장에게 전화해 학교로 오겠다고 말했다. 다른 공간의 것이 찰싹찰싹 그의 뺨을 쳐서 학교에 들어가지 못하게 했다. 교장은 대법 사부님께서 그를 보호하신 것을 알았다. 이 교장과 그의 아버지는 모두 매우 선량했고 대법을 지지했기에 복을 받았다. 현지 공안국은 우리가 대법제자라는 것을 알고 그를 찾아가 위협했다. 나에게 말하지 못하게 했고 교육국에서도 여러 차례 압력을 가했지만, 그는 지혜롭고도 단호하게 제지했다.

나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직장의 몇몇 젊은 교사에게 사부님의 설법 영상을 보여주고 그들에게 연공 동작을 가르쳤다. 그중 한 교사는 나중에 줄곧 수련을 견지해 가정법학습 팀에 가서 법을 배웠고, 직계 가족도 모두 삼퇴했으며 가정이 더 행복해졌다. 2015년 장쩌민 고소 붐이 일자 나는 양고(兩高-최고인민법원, 최고인민검찰원)에 대법 박해 원흉 장쩌민을 고소했다. 그녀도 자진해서 양고에 고소장을 부쳤다. 그녀가 밍후이왕에 투고한 본인의 수련 이야기도 발표됐다.

대법제자의 모든 행복과 아름다움은 위대한 사부님께서 주신 것

수년간 전통문화를 알리는 중에서 내가 걸어온 곳에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남겼다. 전통문화를 가르치는 교사로서 나는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사부님께서 나에게 주신 무한한 아름다움에 감사드린다. 모든 감사를 위대한 사부님께 드린다!

올해 션윈 공연에서 창세주의 “나를 따라 세상에 내려가, 법으로 인간세상을 바로잡자(隨我下世, 法正人間).”라고 하신 자비로운 부름을 듣고 나는 놀랐고 감동했으며 기뻤다. 나는 더 많은 사람이 전통으로 회귀해 창세주의 자비로운 제도를 받고 아름다운 미래로 나아가길 바란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0422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4/22/4041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