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현지 수련생이 끊임없이 납치되어 박해받는 것에 대한 사고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일전에 현지 수련생 여러 명이 납치되었거나 집을 수색 당했다. 여러 수련생 집에서 대량의 설비와 진상 자료를 수색해간 이외에 수색해간 현금도 아주 많았는데, 대략적인 통계로 10만 위안이 넘었다. 이런 현금은 일부분은 수련생 본인의 돈이고, 일부분은 다른 수련생이 자료를 만들라고 준 돈이며, 더 많은 돈은 진상 화폐를 찍는 돈이었다.

그 후 입수한 각종 정보를 보면 현지의 이번 납치 사건은 표면적으로는 진상 화폐를 겨냥한 것이다. 한 수련생이 일부 특수 환경으로 대량의 지폐를 바꾸어 무고 되어 납치되었다. 현지 사악은 지금까지도 진상 화폐에 관련된 다른 수련생을 납치하고, 찾고 있다.

이번 손실은 확실히 아주 크고 현지 수련생에게 일정한 압력을 주었다. 하지만 어려움 앞에서 많은 수련생이 움츠러들지 않고 자기 편리한 조건을 이용해 본인이 할 일을 했다. 이때 우리는 행동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수련인으로서 우리는 이성적으로 승화해야 한다. 우리가 이 일에서 더 많은 수련생이 진정하게 자기 부족점을 찾고 명석해지고 성숙하여 승화해 올라오면 관련된 모든 사악은 몸을 숨길 곳이 없어지고 우리 전체의 강대하고 순수한 정념 속에서 철저하게 해체될 것이다.

우리가 진상 화폐를 만들거나 다른 진상 자료를 만드는 자체는 잘못이 없다. 그것은 대법제자가 사람을 구하는 법기이다. 진상 화폐는 사부님께서 긍정하시고 허용하신 것이다. 세인이 진상 화폐를 얻고 진상 화폐를 사용하는 것은 그의 복이다. 대법제자가 만든 진상 화폐가 기차에 가득 찬다고 하더라도 사악이 박해하는 데 쓰는 증거가 아니다. 거꾸로 진상 화폐를 만든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많은 진상 화폐를 소각하면 중생은 이 일에서 구도될 기연을 잃을 것이다. 그런 악인과 그 배후에 가담한 모든 사악한 요소가 큰 죄를 지어 극히 무섭고 비참한 말로를 맞게 될 것이다. 우리는 이 방면의 법리가 꼭 뚜렷해야 한다. 박해가 발생했을 때 우리는 박해 받은 수련생을 원망하지 말고 정념으로 먼저 사악을 직접 가리키고 악을 깡그리 소멸해야 한다.

사악을 제거하는 것과 우리 자신이 안으로 찾아 심성을 승화하는 것은 모순되지 않는다. 박해가 발생했는데 사악이 왜 틈을 탄 걸까? 이 일에서 우리는 어떤 부족점을 보아야 하는가? 어떤 교훈을 받아들여야 하는가? 금후의 정법 수련에서 평온하게 잘 걷고 손실을 적게 받기 위한 것이 본문에서 교류하려는 것이다.

나는 진상 화폐 만드는 이 일로부터 말하겠다. 우리 지역 전체 정황에 대한 나의 인식을 말하겠다. 참고하기 바란다. 부족한 점은 수련생께서 양해하고 자비롭게 바로잡아주기 바란다.

현지 진상 화폐는 요 몇 해 아주 순조롭게 만들었고 현지에서 중생 구도 과정 중에 아주 좋은 작용을 일으켰다. 현지 세인은 진상 화폐에 벌써 습관 되었다. 많은 수련생이 각종 환경에서 물건을 사거나 현금을 지불하는 각종 과정에서 우리가 진상 화폐를 꺼내도 상대방은 불편해하거나 이상해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돌려받은 거스름돈에도 진상 화폐가 적지 않았다. 이 일대 중생은 진상 화폐를 잘 받아들이는 편이다. 이것은 많은 수련생이 그중에 들인 노력과 갈라놓을 수 없다.

그러나 일이 순조롭고 시간이 길어지자 수련생들이 이 방면의 정념을 소홀히 할 수 있고 아울러 부족한 점이 좀 있어도 중시를 불러일으키지 못했다.

예를 들면, 수련생들은 장기간 개별적인 수련생에게 의지하여 대량의 지폐를 바꾸었다. 수련생에게 바꾸는 경로가 있고 방법이 있다고 여기고 스스로 이 방면에서 노력했는지, 걸어 나온 길이 있는지를 생각하지 않는다. 수련생이 대량으로 지폐를 바꿔오면 다른 수련생이 바꾸러 왔고 많은 사람이 드나들었다. 시간이 오래돼도 별일 없자 수련생들은 드나들 때 주의하지 않았다. 이번 납치가 있기 전에 악인은 이 수련생 가게 앞에 전문 CCTV를 몇 개 설치했다. 한 수련생이 발견하고 이곳을 주의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었지만 많은 수련생이 무감각했다. 지금 곳곳에 설치한다고 말했고 CCTV를 설치하는 사람도 수련생을 속였다. “매 지역사회에 다 설치했습니다. 당신들을 겨냥한 것이 아닙니다.” 수련생들은 그래서 중요시하지 않았고 이 일에 발정념을 하지도 않았다. 이후 일이 발생했을 때 사악은 정말 찍힌 사람의 모습대로 수련생들을 납치하고 수련생을 박해했다.

우리는 지폐 바꾸는 수련생이 현금을 바꾸는 일이 빈번하고 금액도 커서 어떤 때 본인 돈을 꺼내 보탠 사실도 알았다. 이렇게 시간이 길어지자 한데 혼합되었다. 어떤 때 본인이 개인 일로 급히 돈이 필요할 때에도 그 안에서 꺼냈다. 물론 수련생은 한 푼도 더 쓰지 않았을 것이지만, 그러나 이것은 결국 특별 자금 전용이 되지 않았다. 이것도 사악이 틈을 탔을 수 있다. 그녀가 한 수련생에게서 일부 돈을 빌려 개인 일에 썼는데 한번은 돈을 빌려준 수련생이 급히 돈 쓸 일이 있어 그 수련생을 찾아가 갚아줄 수 있는지 보았다. 당시 그 수련생에게 돈이 부족해 진상 화폐에서 일부분을 꺼내려 했다. 돈 빌려준 수련생은 깜짝 놀랐다. 그녀는 이것은 절대 돌려쓰면 안 된다고 생각했지만, 그 수련생은 사후 보태 넣으면 된다고 여겼다.

지폐 바꾸는 수련생과 접촉했던 사람은 모두 수련생이 이전에 이 방면에서 본인에 대한 요구가 아주 엄격하기에 이것은 일시적인 상태라고 여기고 중시하지 않았으며 엄숙하게 일깨워주지도 않았다. 이것은 아주 큰 교훈이다.

우리는 지금 인식했다. 진상 화폐 일에서 더는 어떤 개별적인 수련생에 (물론 현지에서 지금은 의지하고 싶어도 의지할 수 없음) 의지해서는 안 된다. 사실 다른 어떤 진상 항목도 마찬가지이다. 수련생들이 다 움직여야 대도무형이다. 현지 일부 수련생은 앞에서 언급한 그 수련생에게 가서 돈을 바꾸지 않고는 대량으로 바꿀 수 있는 특수한 경로가 없었지만, 평소 생활, 직장, 쇼핑 중에서 잔돈을 바꾸고 지폐를 모으는 데 주의했고, 새 지폐, 정결한 지폐를 모으기에 주의했다. 많으면 좀 정리하고 진상 화폐로 만들어 썼다. 다년간 줄곧 묵묵히 견지하여 티끌 모아 태산이 되었다.

그럼 우리 모든 수련생이 다 이렇게 움직이면 그 나오는 힘이 얼마나 큰가?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도 알고 이해할 수 있고 모두 지폐 수집, 모음에 주의할 것이다. 본인이 인쇄할 수 없는 것을 진상 자료 경로를 통해 되돌아가게 하면 지폐 출처가 없을까 봐 근심할 필요가 있는가? 무슨 일이든 더 많은 사람이 심혈을 부으면 그 효과는 다르다. 지혜가 나오면 사부님께서도 도와주실 것이고 장이 반드시 열릴 것이다. 이번에 발생한 박해에서 사악이 진상 화폐를 아주 두려워하는 것을 보았다. 그럼 진상 화폐를 우리는 계속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잘해야 하고 곳곳에 꽃피워야 한다. 수련생들이 다 하면 사악이 누굴 감시할 수 있겠는가?

그 밖에 현지에서 진상 화폐를 만들 때 일부 엄중한 문제도 존재했다. 현지 어떤 수련생은 밍후이왕에서 발표한 정교하고 아름다운 제작 판면을 사용하지 않고 본인이 편집한 것을 일부 사용했다. 우리는 남색 글자체가 지폐 판면 색상과 완전히 어울리지 않는 것을 보았다. 글자체가 아주 굵고 빼곡하게 중간 큰 판면에 배열되었다. 어구가 통하지 않았고 글자가 빠졌거나 구절이 빠진 것이 엄중했다. 우리는 외지에서 전해온 진상 화폐 조판을 보았는데 그것은 정말 진상이 아니었다. 어떤 것은 서정적인 시구와 비슷하게 몇 마디 감개무량한 말을 적었고, 어떤 것은 아주 극단적이고 정치성이 강한 말을 적었다…… 그다음 낙관은 ‘밍후이왕’이었다. 그런데 이런 것을 일부 수련생이 숭배하여 진상 화폐로 제작되었다. 이런 것은 세인들이 오해하고 반감을 품기 쉽다. 사람 구하는 효과가 어떤지 상상할 수 있다.

진상 화폐를 만드는 것은 다른 진상 자료를 만드는 것과 마찬가지로 더없이 신성하고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 이 때문에 박해받아서는 안 된다. 그런데 왜 박해가 발생한 걸까? 내 생각에는 수련인의 자아, 사람 마음, 정이 섞여 들어갔을 때 우리가 해낸 물건이 순수하지 않고 심지어 대법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으면 이때 사람을 구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중생을 반대면, 대립면으로 밀 수 있다. 이때 이런 것은 가장 쉽게 사악에게 이용되어 틈을 타 파괴할 수 있다.

그 때문에 우리는 호의적으로 진상 화폐를 인쇄하는 수련생에게 이 방면에서 꼭 잘 파악할 것을 귀띔해주고 수련생들에게 밍후이왕에 발표된 조판을 사용할 것을 건의해야 한다. 밍후이왕에서 발표한 조판은 아주 전문적이고 합리적으로 설계해 색깔 조합이 조화롭고 내용이 적당하다. 인쇄해낸 진상 화폐를 보면 아주 정교하고 아름다워 흠잡을 데 없다. 공장에서 인쇄해낸 것처럼 원래부터 있는 것과 같다. 세인이 본 후 이런 느낌을 주어 많은 사람이 진심으로 감탄하고 칭찬했다. 그럼 이런 진상 화폐는 우리가 사람 구하는 유리한 도구가 아닌가?

개인적으로 중국에서 수련생들이 스스로 진상 화폐 판면을 편집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요 몇 해 다년간 실제 접촉한 수련생을 보면 이 방면 미술 기초가 있는 수련생이 너무 적다. 그 색깔 배합은 많은 사람에게 이 방면 재능이 없다. 스스로 많은 정력을 들여 만들어 자아 느낌이 괜찮다고 여기지만 전문가는 한눈에 좋지 않은 것을 보아낼 수 있다. 이 방면의 전문 재능이 있더라도 그 내용은?

10여 년 동안 우리는 어떤 곳에서든 밍후이왕에서 파악한 것을 해낸 것은 확실히 괜찮았다. 어떤 수련생은 진상 화폐를 진상 전단지로 만들지 못하는 것을 한스러워한다. 사람을 구하려는 마음은 좋지만 그 빼곡한 글을 한 장의 돈에 가득 채워 넣으면 효과가 정말 좋지 않다. 게다가 판면도 제한되어 있다. 진상을 알리려면 우리에게 그렇게 많은 정교하고 아름다운 전문 밍후이 주간지, 전단, 그렇게 좋은 동영상이 있다. 진상 화폐는 진상 화폐 작용이 있다. 한 마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로만 보지 말라. 거기에서는 금빛이 반짝반짝 나며 악을 해체할 수 있다.

물론 우리는 악이 틈을 탈 수 있고 박해가 발생할 수 있는 것은 진상 화폐를 제작하는 과정 중의 한 방면의 원인만이 아니라는 것을 보아냈다. 배후 요소가 너무 많고 복잡하다. 그것은 많은 것이 누적되어 이 일보까지 와서 발생한 것이다. 사실 수련생의 정확하지 않은 표현 상태의 실질도 악이 박해 방식 중의 하나이기에 우리는 어떤 수련생도 원망해서는 안 된다. 오늘 여기에서 이런 일을 교류하려는 목적은 서로 일깨워주고 의식하지 못한 일부 문제를 인식하고 이후에 함께 바르게 걷고 손실을 적게 받기 위한 것이다.

현지에 박해가 발생했으니 우리 모든 수련생은 자기를 찾아야 한다. 박해가 발생할 수 있는 것은 우리 개개인과 관계가 있다. 이것은 빈말과 상투적인 말이 아니다. 요 몇 해 내가 발견한 것은 일부 수련생에게 정확하지 않은 상태가 있더라도 이 지방 전체 힘이 아주 강하고 수련생들이 보편적으로 정진하면 박해가 발생하지 않았다.

우리 현지 정황을 보자. 요 몇 해 현지 환경은 비교적 느슨했다. 박해가 적게 발생했고 수련생이 무고 되었다 해도 국가안전기구는 아주 빨리 사람을 석방했다.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많은 관계자가 박해에 가담하지 않으려 했다. 아마 현지에서 괜찮게 했다고 느껴서 그런지 우리는 저도 모르게 자만하는 마음이 생겨 악은 우리를 각자 환경과 상태에서 느슨해지고 게을러지게 했다. 예를 들면 보편적으로 안전에 주의하지 않고 수련생끼리 직접 전화 통화하면서 무엇이나 다 말했다. 자료점(資料點: 자료 만드는 곳)을 법 공부 장소로 삼고 빈번하게 드나들었다. 수련생 사이는 농후한 ‘우정(友情)’에 잠겨 서로 좋아하면서 예의상 오고 가는 것을 중요시했다. 적지 않은 수련생이 자아가 일어났고 입심이 컸으며 성질도 점점 커졌다. 박해가 발생한 외지 수련생을 눈에 차 하지 않았다. 더 많은 수련생은 자기 가정, 사업 때문에 바빠 법 공부, 연공도 보증할 수 없었다. 발정념은 더 말할 나위 없다…… 그래서 사악이 저도 모르게 조금씩 집결했고, 마지막에 일부 누락, 특히 큰 지역의 틈을 타 박해가 발생했다. 한 사람의 업력이 많이 쌓이면 마지막에 신체 모 부위에 병업 상태가 나타나는 것과 같다.

현지에 박해가 발생하기 전 수련생들은 사악이 현지에 점점 많이 집결된 것을 보았다. 어떤 수련생은 꿈에 현지의 원래 쾌청했던 날씨가 무서운 검은 색으로 변한 것을 보았다. 수련생이 말했지만, 현지의 표면적인 느슨한 환경에 미혹되어 몇 사람이 중시하지 않았다. (여기에서 환경이 느슨해 보이는 어떤 지역도 절대 자만하지 말고 느슨히 하지 말 것을 귀띔하려 한다. 자만하고 해이하며 느슨한 곳에 사악이 산생하고 집결하는 것이 아주 빠르다)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세인을 망치는 이런 사악이 어디에서 오는가? 우리 매 수련인이 잘 닦지 않은 공간장에서 온 것이 아닌가? 특히 직접 공개적으로 전화를 걸어 전화번호가 폭로되고 전화 안전에 주의하지 않은 수련생은 끊임없이 사악에 무료 정보를 제공해준 셈이다. 사악은 당신의 전화에서 그들이 필요한 박해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쉽게 얻는다. 그 박해는 이 공간에서 모두 당신의 행위와 관련되기에 박해가 발생할 수 있다. 박해가 발생한 것은 우리 개개인과 관계있는 것이 아닌가? 다른 사람을 원망할 것 없고 더욱이 외지 수련생을 원망할 것 없다. 어떤 사람은 말한다. 사악은 어디 어디에서 왔다. 표면상 현지 이번 박해는 악당 상급이 현지에 압력을 가해 빚어진 것이지만 일정한 외래 사악한 요소가 있더라도 우리 현지의 장이 아주 바르고 강하면 그것은 감히 오지 못할 것이고 그것이 와도 해체될 수밖에 없다고 나는 생각한다. 그것이 이렇게 큰 행동을 할 수 있겠는가? 우리는 언제든지 밖을 향해 보지 말아야 한다. 밖에서 구하면 사악에 이용되어 우리에게 간격을 만들 것이고 수련생 사이에 서로 원망하고 눈꼴사나워할 때 사악이 제일 기뻐한다.

이때 우리는 해야 할 진상 알리기 일을 하는 이외에 마땅히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을 배우고 안으로 찾아야 하며 아울러 진정하게 열심히 발정념을 해야 한다. 그것은 근본 상에서 박해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해체할 수 있다. 사실 사악이 문제를 일으킬 때가 바로 우리가 그것을 제거할 때이다. 발정념을 중시하는 수련생이 며칠 전 나에게 그녀가 꾼 꿈을 알려주었다. 아주 큰 공장건물이 있는데 이 공장건물을 점검, 수리해야 했다. 공장건물 각 곳 건축물 부위를 수리하여 공장건물 안에 많은 건축물 쓰레기가 떨어졌다. 그녀는 혼자 그곳에서 적극적으로 청소했지만 아주 많고 너무 힘들었다. 그녀는 사람이 더 와서 함께 청소하길 바랐지만 후에 한 사람밖에 오지 않았다고 했다. 나는 듣고 아주 부끄러웠다. 마땅히 발정념을 많이 해야 했지만 나는 하지 않았다. 발정념할 때 질도 높지 않았다. 꿈 얘기에서 나는 악이 이 공간에서 문제를 일으킬 때 다른 공간에서 그것은 우주 공간이 갱신하고 다시 구성되면서 악은 건축물 쓰레기처럼 떨어져 지면을 더럽히는 먼지일 뿐이라는 것을 인식했다. 대법제자 앞에서 그것들은 청리될 수밖에 없다. 우리가 발정념하는 것은 바로 그런 쓰레기를 제거하는 것이다. 발정념을 중시하는 수련생은 이런 작용을 일으킨다. 그런데 수련생은 꿈에 그녀 혼자 청소했다고 했는데 우리 더 많은 수련생에게 발정념을 중시하라고 일깨워주는 것이다. 우리 더 많은 수련생이 진정으로 발정념을 중시하고 배후의 악을 제거하면 표면상에서 이런 악인이 지금처럼 이렇게 미친 듯이 끊임없이 더 많은 수련생을 납치하고 위협할 수 있겠는가?

사실 이런 일이 발생했을 때 바로 우리가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며 아울러 악을 제거하는 좋은 기회이다. 사부님께서는 장계취계(將計就計)로 대법제자를 성취시키고 우리에게 좋지 않은 것을 제거하게 하여 최고 위치로 승화되게 하셨다. 우리가 그 속에서 자신을 진정하게 수련인으로 여기고 열심히 우리가 해야 할 일을 했는가만 보신다.

 

원문발표: 2019년 8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8/14/3914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