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께서 가장 좋게 배치해 주신다고 믿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께서는 “그리고 우리 많은 수련생이 사상 중에서 고려하고 있는 많은 문제들, 이런 일 저런 일들은 사실 생각만 하면 이미 경지가 떨어진다.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아무것도 상관하지 말라. 사부는 자비로워 반드시 당신을 가장 좋게 배치해 줄 것이다.(박수) 당신은 사부가 우리에게 자비한 것이라고 생각할 필요가 없는바, 그것은 당신이 수련해 낸 것이며 그것이 당신 자신의 위덕이 조성한 것이기 때문에, 사부가 당신들에게 해주는 것이다.”[1]라고 말씀하셨다.

그러나 우리는 실제 수련에서 특히 사람 마음이 비교적 강하게 나타날 때 언제나 인위적으로 자녀, 노인, 자신의 일체를 배치하는데 사실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을 믿지 않는 것이다.

2002년, 박해가 가장 심할 때 나는 직장에서 동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진상 CD와 진상 사진을 나누어 주었으며 직장 주변에 많은 진상 사진을 붙였다. 우리 직장 부근에는 중앙에서 퇴직한 간부들이 많이 살고 있었는데 나는 이 간부들의 대문에도 진상 사진을 붙여 한동안 주변 환경이 아주 긴장되었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한 것 중 우주에서 가장 바른 일이라고 믿고 있다.

하루는 동료가 나에게 직장 상사들이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알려주었다. 한 동료가 직장 상사에게 나를 일러바쳐서 아마 나의 일에 지장이 있을 것이라고 했다. 우리 회사는 직원이 60여 명 정도의 개인회사이고 인간관계도 아주 복잡하다. 나는 회사 사무실의 책임자이다. 그 당시 다른 동료도 나에게 회사 상사가 내가 맡은 일을 다른 사람에게 주려 한다고 알려주었다. 나는 그런 소식을 듣고도 마음이 움직이지 않았다. 나는 직장의 대부분 동료가 모두 진상을 알고 있었지만 몇몇 상사들은 기회가 없어 알리지 못했다. 아마 이것은 그들에게 진상을 알릴 기회라고 생각했고 내가 회사에 남고 안 남고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또한, 그 일은 그들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고 사부님이 결정하시는 것이다.

그 일에서 다른 생각을 하지 않았고 오직 내가 법에 따라 한다면 사부님의 배치야말로 가장 좋은 것이라고 믿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는 연공할 때 당신이 좋은 일은 생각하지 않는다 해도 나쁜 일을 생각해서는 안 되며, 가장 좋기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2]내가 이해한 것은 당신이 좋은 것을 생각하든지 나쁜 것을 생각하든지 모두 좋지 않다는 것이다. 만약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지 못하고 자신의 거취를 고려하거나 혹은 속인의 방법으로 처리한다면 모두 구세력이 배치한 길을 가는 것이고 모두 법을 믿지 않는 표현이다. 게다가 구세력은 바로 우리가 그들이 배치한 대로 생각하게 하고 심지어 당신이 기대하는 결과를 연화해서 정법을 교란한다. 오직 자신에게 사람 마음이 없고 법이 있으며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것이 반드시 가장 좋다고 믿는 것이다.

예상 밖으로 상사는 내가 대법제자라는 것을 알고도 직장에서 6명밖에 선발하지 않는 모범사원에 나도 포함시켰다. 회사는 나에게 보너스를 지급하고 모범사원증서, 상장 등을 주었으며 전체 직원회의에서 표창했다. 후에 상사는 나에게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몸에 좋으니 집에서 마음대로 수련하세요, 내가 믿는 것은 바로 당신입니다. 어떠한 사람도 회사에서 당신의 자리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여러 사람의 본보기입니다. 일할 때 직원들은 모두 당신을 본받아야 합니다. 신앙문제에 대해 회사는 반대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한 가지 예는 나에게 오직 우리가 수련을 잘하고 대법을 견정하게 믿으면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일체를 배치해 주신다는 것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사부님을 견정히 믿으면 일체는 모두 좋은 형식으로 나타난다.

내가 잘 아는 한 베이징 대법제자는 2003년 9월에 강제로 노동교양을 받았는데 그때 그의 아들은 중학교 1학년이었다. 그 아이는 학교에서 성적이 좋지 않았고 그가 노동교양을 당한 후 그 아이의 공부를 걱정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이대로라면 아이의 성적이 갈수록 떨어졌을 것이다. 그러나 그 수련생은 노동교양소에서 전향하는 것을 거절했고 시시각각 정념으로 대법을 실증했다. 아들은 엄마의 행동에서 대법의 위대함을 보고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성적도 갈수록 좋아졌다.

그가 두 번째로 노동교양을 당할 때 아들은 이미 고등학생이었는데, 학교성적이 중간 이하에서 10등 안에 들었다. 그 수련생은 후에 베이징, 마산자(馬三家)에서도 사악의 박해를 받았지만, 줄곧 전향을 거부했고 사부님께서 배치해주신 것이 가장 좋다고 견정하게 믿었다. 나중에 그녀는 정정당당하게 교도소를 나왔고 아들도 순조롭게 베이징의 모 대학에 입학했다.

만약 그녀가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지 못해 자신이 여러 차례 교도소에 끌려갔고 아들은 성적이 좋지 않은데다가 보살펴 줄 사람도 없어 상황이 더 나빠질 것으로 생각했다면 결과는 다를 수도 있었을 것이다. 만약 정에 끌렸다면 사악이 쉽게 틈을 타 수련생을 끌어내렸을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대법을 견정하게 믿고 자신을 잘 수련했기에 아들에게도 가장 좋은 결과가 있었다.

정법노정이 오늘에 이르렀는데, 우리는 반드시 모든 사람 마음을 내려놓아야 한다. 다시는 정에 이끌려 이지적이지 못한 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자신의 수련을 잘하고 중생구도 하는 일을 잘 하면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배치해 주실 것이다. 사람의 힘으로는 아무것도 개변할 수 없고 대법만이 일체를 가장 좋게 변하게 할 수 있다.

우리가 어떤 환경에 있든지 수련과 정법 중에서 얼마나 큰 어려움과 교란을 받든지 모두 대법과 사부님을 견정하게 믿어야 된다. 그러면 일체는 가장 좋게 될 것이다.

개인적인 깨달음이니 바르지 못한 부분은 수련생들이 자비로 지적해주기 바란다.

주:

[1]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지설법년 캐나다밴쿠버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문장발표: 2016721

문장분류: 수련마당> 정법수련마당> 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21/331659.html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문장발표: 2016년 7월 2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정법수련마당> 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21/3316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