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도로를 수리하는 노인

글/ 중국 대법제자 가오잔(高瞻)

[밍후이왕] 내가 살고 있는 곳은 시외에서 야채를 재배하는 지역이다. 마을의 아스팔트 도로는 오랫동안 보수하지 않아 울퉁불퉁했고 여러 갈래 흙길은 더욱 심하게 울퉁불퉁할 뿐만 아니라 질퍽했고 비나 눈이 내린 후라면 빈 자전거도 밀고 갈 수 없었는데 몇 발자국만 걸으면 바퀴에 진흙이 가득 묻는다.

나는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생각했다. 수련인은 먼저 좋은 사람이어야 하지 않는가? 대법 사부님께서도 타인을 위해 생각해야 한다고 가르쳐주셨기 때문에 도로를 수리하겠다고 결심했다.

질퍽한 흙길은 세 가지 공사절차가 필요하다. 첫째, 건축 폐자재 돌로 구덩이를 메워야 한다. 둘째, 흙으로 평평하게 해야 한다. 셋째, 탄재로 다시 평평하게 해야 한다. 이렇게 길을 평평하게 만들면 비오는 날에는 막히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 세 공사절차에 큰 어려움이 있는데 처음에는 생각하지 못했다. 건축 폐자재 돌은 쉽게 찾을 수 있지만 흙과 탄재는 돈으로 사야 했고 재료가 있어 구덩이를 메우더라도 맞은편에서 차가 오면 길이 좁아 할 수 없기에 또 상대방 차가 지나갈 수 있는 위치를 찾아야 했다.때문에 깊은 밤에 시공해야 했다.

마을의 아스팔트 도로는 어떻게 수리할까? 나는 아스팔트 도로와 같은 재료로 메웠다. 어디에 이런 재료가 있을까? 결국 찾아냈다! 해마다 시내에서 도로를 다시 수리하는데 시공할 때 일부 많은 아스팔트 재료와 아스팔트 도로를 쪼아낸 조각을 큰 길 양쪽에 버려놓았다. 나는 제때에 그것들을 주어와 모아놓고 날씨가 더울 때 마을 아스팔트 도로를 수리했다. 아스팔트 도로 수리는 날씨가 더울수록 효과가 더욱 좋았고 재료가 말랑할수록 쉽게 평평하게 메울 수 있어 효과가 좋았다. 물론 일할 때 이 백발노인은 땀을 줄줄 흘렸으며 옷은 물에 잠긴 듯 찰싹 붙어있었다. 이런 모습은 행인의 눈길을 끌었다.

마을의 주요 도로를 다 수리했고 여러 갈래 흙길도 다 수리했다. 지금까지 8년 동안 견지했다. 도로를 수리하면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중국공산당의 당단대 조직에서 탈퇴)를 권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연적으로 내가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다 알게 됐다. 뒤에서 사람들은 나보고 ‘파룬궁’, ‘도로 수리 봉사를 하는 파룬궁’이라고 불렀다.

어느 날, 한 사람이 승용차를 타고 우리 마을을 지나갈 때 내가 아스팔트 도로에서 웅덩이를 메우고 있는 것을 보고 차에서 내려 이름과 전화번호가 뭐냐고 물었다. 그리하여 집주인의 전화번호를 그에게 알려줬다.

어느 날 집주인이 날 찾아와 교통국에서 내게 볼일이 있다고 알려줬다. 가서야 내 전화번호를 물어보던 사람이 교통국 국장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는 두 번 우리 마을을 지나갔는데 한 노인이 혼자서 마을 도로를 수리하는 것을 보고 날 불러갔던 것이다.

그는 내게 선물을 좀 주겠다고 했고 동시에 TV프로그램을 만들어 방송국에 보내겠다고 했다. 어느 날 내가 어느 도로를 수리한다고 하면 기자를 현장으로 보내고 인터뷰하겠다고 했다.

나는 “국장님, 감사한데 선물도 받지 않고 방송국에도 출연하지 않을 것이며 국장님도 해낼 수 없을 겁니다. 전 파룬궁을 연마하는 대법제자인데 감히 프로그램에서 대법제자가 길을 수리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으신가요?”라고 했다. 그는 놀랐다가 “우리가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안 돼요?”라고 했다. 나는 “그럼 안 되죠! 전 속인의 명예를 갖고 싶어 하는 것이 아니고, 다시 말해서 만약 제가속인이었다면 이런 일을 하지도 않았을 겁니다.”라고 했다.

이 국장에게 나는 이미 70이 넘었다고 했다. “두 가지 암에 걸린 적이 있는데 의사도 방법이 없고 1년을 넘기지 못한다고 했었기에 파룬궁을 연마했어요. 파룬궁을 수련한지 2주만에 다 나았고 지금은 젊을 때보다 더 일을 잘해요. 대법 사부님께서 좋은 사람이 되고 ‘진선인(眞善忍)’의 표준대로 요구하라고 하셨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입니다. 오늘 헛되게 오는 것은 안 되고 두 가지 큰일을 당신에게 알려드려야 합니다. 첫째, 대법의 진상을 알려줄 것인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꼭 기억하세요. 이 아홉 글자만 기억하고 재난이 있을 때 묵념하면 바로 기적이 나타납니다. 파룬따파 사부님께서는 사람의 지난 잘못을 보지 않으시기에 성심으로 대법을 인정하고 묵념하기만 하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삼퇴(중국공산당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를 하기만 하면 더욱 평안할 수 있어요. 둘째, 군중의 의견을 좀 반영하려고 해요. 이 아스팔트길이 그렇게까지 파손됐는데 정부도 관리하지 않아 사람들은 관리들이 이 돈을 다 횡령했다고 합니다. 국장님은 주민들이 이렇게 말을 하는 것을 듣고 마음이 편안하신지요?”

얼마 안 되어 도로를 수리하는 근로자들이 왔고 마을 아스팔트길에 두 층의 아스팔트를 깔아놓았는데 중앙대로보다 깔끔했다. 마을 사람들도 이 일의 자초지종을 알게 됐다.

마을 채소밭 길은 30여 가정이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울퉁불퉁해 다니기 어렵지만 누구도 수리하지 않았다. 한 주민(그 지역 마을주민 대표)이 날 찾아와 책임지고 돈을 모아주겠으니 도로를 수리해 달라고 했다. 10여일 후에 도로를 다 수리해놓았다. 나는 줄곧 무료로 도로를 수리하는 것이므로 돈을 줄 필요가 없다고 주민 대표에게 말했다.

이 13가정 마을 주민은 나를 만나면 다른 말을 하지 않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만 외치고 ‘파룬따파하오’로만 내게 인사한다. 그들 중 어떤 사람은 ‘삼퇴’했고 어떤 사람은 아직 ‘삼퇴’하지 않았다. 내가 “당신 ‘삼퇴’했어요?”라고 물으면 “탈퇴했어요, 당신을 안 후 비로소 다른 사람보고 삼퇴해 달라고 했어요. 당신을 몰랐다면 정말로 대법이 이렇게 좋은 줄 몰랐겠지요. 누가 당신처럼 해낼 수 있겠어요?”라고 했다.

이 도로를 수리하는 기간에 차를 어디에 멈춰놓든 차에 물건을 놓고 가는 사람이 있다. 예를 들어 야채, 과일 같은 것이다. 누가 보낸 지도 모르고 그(그녀)들도 내게 알리려 하지 않는다.

처음 도로를 수리하기 시작할 때 나는 인력 삼륜차를 사용했다. 이후에 중고 전동 삼륜차를 샀는데 효율이 많이 높아졌다. 나는 이 삼륜차를 대법 진상을 선전하는 차로 장식했고 도로를 수리하면서 사람들에게 대법을 소개했다. 차 뒤의 간판에 ‘가오잔 도로 수리 봉사’라고 쓰고 전화번호를 추가했다. 차 왼쪽은 ‘불치병에서 구사일생, ‘진선인(眞善忍)’을 실행, 무사무아 민중을 사랑, 자비로 평안을 쌓는다’, 오른쪽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 구도되는 큰 천기, 과거의 선악을 보지 않고 성심이면 행복을 받는다’고 써놓았다.

마을 사람들은 내가 파룬궁을 연마한다는 것을 다 알기 때문에 파출소도 물론 알고 있다. 그럼 그들은 날 어떻게 대했는가?

지역 파출소 경찰은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에게 임대를 줬다는 것을 알고 집주인보고 날 내쫓으라고 했다. 마을 간부는 소식을 듣고 내 일을 지역 경찰에게 소개해줬더니 경찰은 다시는 날 내쫓지 않았다. 대법제자가 장쩌민을 고소하는 열풍을 일으킨 후 지역 경찰은 내게 와서 사과하고 “당신은 이 지역에 복을 가져다줬기 때문에 당신을 내쫓으면 마을사람들이 항의할 겁니다. 떠나지 말고 여기서 잘 살아요”라고 했다.

문장발표: 2016년 5월 1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언행으로 대법을 실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12/3277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