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람을 구하는 어떤 이치는 반복적으로 말해야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에 나는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과정에서 여러 해 동안 대법제자들이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는 것을 경험하면서, 대다수 세인들이 이미 파룬궁 진상 및 사당이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한 진상을 모두 명백히 알며, 다시 삼퇴를 권할 때 그렇게 많은 말을 할 필요가 없고 직접 삼퇴를 권해도 된다는 것을 늘 느꼈다. 그러나 사실은 오히려 상대방이 진상에 대한 이해와 접수하는 정도에 따라 내가 할 말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그가 기본 진상을 모두 알면 많이 말할 필요가 없지만 만약 그가 기본 진상을 모를 뿐만 아니라 사당의 선전에 중독이 매우 깊으면, 삼퇴를 시킬 목적에 도달하려면 그의 집착에 따라 반복적으로 이치를 똑똑히 말해야만 완고한 관념과 사당 문화에서 그를 해탈시켜 구원할 수 있다.

어느 날 평소와 마찬가지로 저녁식사를 마치고 진상을 알리러 나갔다. 먼저 노천노래방 공터에서 여름방학 기간에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학생을 매우 쉽게 탈퇴시킬 수 있었다. 이어 더위를 피해 서늘한 바람을 쐬는 농민공 몇 명을 만났다, 그리하여 그들과 한담하기 시작했다. 한담하는 중 그 중 한 명은 중공당원이고 한 명은 공청단원인 것을 알았다. 나는 ‘9평’을 전하고 삼퇴를 촉진하는 이래 이미 이렇게 몇 년이 됐으니 직접 주제(主題)를 말해 삼퇴를 권하면 되겠다고 생각했다. 그리하여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지금 전국에서 모두 삼퇴를 하고 있어요. 삼퇴를 해야만 큰 겁난을 피할 수 있고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어요.” 이때 그 두 사람은 약속이나 한 듯 웃으면서 말했다. “당신은 파룬궁이에요?” 나는 그들의 질문에 정면으로 대답하지 않았고 에돌아 말했다. “지금 여러 사람들은 파룬궁은 좋은 공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 그들은 모두 사람을 구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돈을 써서 자료를 만들고 위험을 무릅쓰고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고 있어요.” 성이 왕씨인 사람이 말했다. “나는 언쟁하기를 좋아해요. 당신이 일부 일을 똑똑히 말해야 나는 믿겠소.” 나는 말했다. “좋아요! 당신은 무슨 질문을 하고 싶죠?” 그는 제기했다. “XX당이 파룬궁을 탄압하고 연공하지 못하게 하는데 당신들은 여전히 수련하고 있고 또 도처에 탈당을 선전하고 있죠. XX당이 어떻게 나쁘다고 하는데 이것은 당을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까?” “당신들은 XX당이 준 월급으로 XX당을 반대하고 있다니?” “당신들은 파룬궁이 좋다고 하는데 무엇 때문에 그 사람들이 천안문에 가서 분신을 합니까? 무엇 때문이죠?”

왕씨가 몇 가지 문제를 제기한 후 나는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해석하는 것을 들으세요. 당신이 말한 몇 가지 문제는 ‘9평공산당’ 이 책에서 이미 매우 똑똑히 말했어요. 사실 우리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은 파룬궁은 무엇인가, 공산당은 무엇인가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공산당의 역사는 바로 한 부의 살인 역사이며 나쁜 일을 너무 많이 저질러 큰 죄를 지었습니다. 특히 파룬궁 탄압에서 더욱 큰, 하늘을 범하는 죄를 지었어요. 때문에 신을 그를 멸(滅)하려 하고 있습니다. 그의 조직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 든 사람은 모두 도태되는 행렬에 들었어요. 바꾸어 말하면 보통 백성으로 나쁜 일도 하지 않았고 탐오부패도 하지 않았는데 무엇 때문에 그와 순장하겠습니까? 때문에 삼퇴를 권하는 것은 사당과 관계를 단절하고 이 낙인을 지우면 명을 보존할 수 있고 겁난을 지나갈 수 있어요. 우리가 삼퇴를 권하는 것은 사람을 구하는 것이고 여러분을 위한 것이며 매우 좋은 일을 하는 것이며 자선 행위를 하는 것입니다! 대법제자가 당신에게 자료를 배포하지 않고 진상을 알리지 않으면 당신은 어떻게 진상을 알 수 있겠습니까? 이것을 어떻게 당을 반대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어요?”

“천안문분실자살 사건 이 일은 사람들이 일찍이 진상을 아는데 당신은 아직도 모르고 여전히 속임수를 당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입니다. 사실은 사당이 모두 감독해 꾸며낸 것입니다. 내가 몇 가지 문제를 제기할 테니 당신이 사고해 보세요. 첫째, 파룬궁의 제일 처음 수련은 동북 창춘과 베이징에서 시작했어요. 만약 당시 말처럼 분신이 수련원만하기 위해서라면 무엇 때문에 창춘과 베이징 수련생이 분신하지 않고 무엇 때문에 카이펑(開封)시의 몇 사람만 갔을까요? 두 번째는 그 때 베이징역, 국가신방(信防)사무실, 천안문 등은 파룬궁을 검사하기 위해 이미 전부 계엄이 됐어요. 그 몇 사람이 휘발유, 라이터, 성냥 등 쉽게 연소되고 폭발하는 물품을 갖고 수월하게 천안문에 갔는데 당신은 생각해 보세요. 만약 정부 측에서 통과시키지 않았다면 그들은 들어갈 수 있을까요? 세 번째, 분신할 때의 의심스러운 점은 더욱 많아요. 경찰이 손에 소화기가 그렇게 빨리 들려 있었어요. 그 왕진둥의 옷이 탈 때 두 다리사이의 플라스틱 병은 타지 않았고 경찰은 불을 끄는 담요를 들고 왕진둥 뒤에서 움직이지 않고 왕진둥이 구호를 외친 후 기다렸다가 담요를 씌웠어요. 이 각종 이상한 현상이 당신이 보기에는 정상입니까? 가짜라고 설명하는 것이 아닌가요? 사람들이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기 싫어하니까 중공이 고의적으로 이 일을 조작한 것인데 목적은 사람들의 파룬궁에 대한 증오심을 일으키려는 것이고 진일보로 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말한 XX당의 월급을 갖고 XX당을 반대하는 이 문제는 더욱 황당해요. 일하면 돈을 주는 것은 천경지의(天經地義)예요. 당신처럼 오늘 이 사장에게 일을 해주면 이 사장은 당신에게 돈을 주고, 내일 저 사장에게 일을 하면 저 사장이 당신에게 돈을 줘요. 내가 번 월급은 내가 일해서 얻은 보수입니다. 내가 출근했기에 그는 나에게 월급을 주는데 당신이 말해보세요. 이 이치가 아닌가요.”

“당신이 말한 우리 사부님이 국외에 간 문제를 나는 당신에게 말하겠어요.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우주대법이며 그는 우리 중국의 것만이 아닙니다. 그는 전 세계의 것이죠. 때문에 우리 사부님께서는 외국에 가 공을 전하고 설법하고 세인을 구도하신 거예요. 뿐만 아니라 우리 사부님께서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전 1996년에 국외에 나간 것이지 박해가 발생한 후가 아닙니다. 사부님께서는 줄곧 국내 대법제자의 수련을 관심하고 대륙의 정황을 관심하고 계십니다. 우리 사부님은 가장 좋은 사부님이고 제일 바른 사부님입니다.”

이어 나는 왕씨에게 말했다. “이런 문제는 다른 사람들이 모두 아는데 당신은 아직도 모르는군요. 당신은 파룬궁 수련생이 당신에게 준 진상자료를 보았어요?” 그는 말했다. “자료는 나에게 있어요, 매우 많은데 보지 않았어요. 모두 어디에 놓았는데요.” 나는 말했다. “직접 보세요. 자료를 당신이 보지 않으니 진상을 모르는 거예요. 일을 그르치는 거죠.”

그는 말했다. “당신이 이렇게 말하니 나는 알았어요. 어찌된 일인지 알았어요. 당신이 한 말이 맞아요. 즉각 중국공산당에서 탈퇴할게요.”

한 생명이 구원된 것을 보니 당연히 기쁜 일이다. 나도 반성한다. 어떤 이치는 세인들에게 얼마나 많이 말했는지 모르고 자료도 얼마나 많이 배포했는지 모른다. 그러나 환경이 다르고 사람 유형이 다르기에 아직도 매우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모른다. 때문에 우리는 매 사람에 대해, 각종 상대에 대해 진상을 알리는 것을 홀시해서는 안 되며 어떤 이치는 정말 반복적으로 말해야만 된다.

문장발표: 2011년 8월1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8/13/2452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