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체로 협조해 성공적으로 수련생을 구출한 경험과 체득

글/ 후베이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정법수련과정에서 정체로 협력을 잘하고 협조를 잘하며 사람마다 모두 협조인이며, “그의 일이 바로 당신의 일이고 당신의 일은 바로 그의 일”(각지설법2-2002년 워싱턴DC법회설법)이라고 말씀하셨다. 또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잘하라고 요구하셨다. 수련생을 구출하는 한 차례 과정에서 우리는 사부님의 가르침에 따라 했다. 구출 과정에서 정체 협조하며, 협력하고 느슨하게 하지 않으며 낙담하지 않고 서로 질책하지 않으며 성공적으로 불법 감금된 수련생을 구출했다.

2010년 11월 중순, 우리 법공부 팀은 단체 법공부하고 교류할 때 한 수련생이 납치된 소식을 들었다. 여러 사람들은 이 일에 대해 교류를 했고 일제히 정황을 분명히 파악한 후 즉시 인터넷에 폭로하자고 했다.

이튿날, 우리는 그 수련생의 여동생(수련생)을 찾아 정황을 파악했다. 그녀는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오빠는 11월 8일 밤에 길에서 진상 스티커를 붙일 때 경찰에게 납치당해 그 관할구역 구류소에 감금됐어요.” 그녀는 24일 두 수련생을 찾아 사람을 데려오려고 준비했다. 우리는 법에서 교류를 진행했다. “우리는 이것은 당신 남매의 일이 아니다, 당신 오빠는 대법제자이고 그의 일은 바로 우리 모든 대법제자의 일이니 때가 되면 우리 함께 구류소에 가서 사람을 구하고 지금은 먼저 인터넷에 폭로하자”고 말했다. 첫째는 사악을 폭로하고, 둘째는 더욱 많은 수련생들이 이 일을 알고 납치된 수련생을 정념으로 가지해 수련생을 구출하며, 세 번째는 이 일을 계기로 진상을 알리고 세인을 구하자. 이때로부터 우리는 매일 검은 소굴부근에서 근거리 발정념을 했다.

우리는 즉시 분담해 협조했고 정체 행동했다. 어떤 수련생은 즉시 박해를 인터넷에 올려 폭로했고 어떤 수련생은 즉시 전 지역 수련생에게 통지해 근거리 발정념을 했고 또 질서 있게 배치해 사악을 깨끗이 청리했고 수련생을 구출했다.

아주 빨리 진상전단지, 스티커 등이 제작됐고 또 검은 소굴부근 및 수련생을 납치한 파출소부근에 대량으로 배포하고 붙여 사악과 당사자 경찰을 충격했고 동시에 주위 시민들이 진상을 이해하게 했다.

한 수련생은 줄곧 여동생수련생과 같이 파출소에 가서 석방을 요구했는데 매일 갔고 또 지혜롭게 파출소 경찰 명단을 전부 가져왔다. 우리는 재빨리 상관 인원의 소식을 밍후이왕에 보내 폭로했고 해외 대법제자들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매일 진상전화를 파출소에 걸었다.

사악은 나쁜 사람을 조종해 만기가 되어도 사람을 풀어주지 않았다. 우리 몇 명 수련생은 함께 모여 교류하고 소통했다. 우리는 결과에 집착하지 않고 계속 깊이 진상을 했고 또 진상을 알리는 범위를 확대했고 권선(勸善)편지을 쓰는 형식으로 진상자료를 써서 그 파출소 및 그 구역의 공안, 검찰, 사법, 사악의 610등 부서에 편지를 보내고 또 다시 관할구역에 대량으로 배포했다.

12월 중순, 납치된 수련생이 불법적으로 노동교양 1년 받은 후 노동교양소에 보내졌다. 우리는 이것으로 종결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았으며 수련생들은 또 한 번 모여서 함께 교류하고 그 파출소를 기소하려고 결정했다. 이때 감금된 수련생은 나흘 후 고혈압 형식으로 노동교양소에서 아무런 조건 없이 집으로 돌아왔다.

몇 가지 체득

1. 사람마다 모두 협조인이고 사람마다 모두 적극적으로 수련생을 구출하는데 참여했다

수련생들은 수련생이 납치되어 불법감금 됐다는 소식을 안 후, 세 가지 일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자각적으로 협조하고 법공부 팀을 단위로 매일 교대로 구류소, 파출소 부근에서 근거리 발정념을 했다, 겨울에 날씨가 매우 추웠으며 그 며칠은 바람이 불고 눈도 내렸다. 날씨가 춥고 길이 미끄럽지만하루라도 검은 소굴부근에 발정념을 하지 않은 날이라곤 없었다. 우리는 7, 80세 노년 수련생에게 날씨가 춥고 길도 미끄러워 행동이 불편하니 집에서 발정념을 하라고 권했지만 그들은 한 사람 한 사람 혈기 왕성해 매일 발정념을 하는 것을 견지했다.

어떤 수련생은 협조해 자발적으로 수련생 가족과 동행해 610, 공안분국, 파출소 등에 가서 석방을 요구했고 매번 파출소에 가서 일부 경찰 이름과 상관 소식을 수집하고 진일보로 진상을 알리는데 편리함을 제공했다.

2. 과정에서 진상을 똑똑히 알려 수련생 가족을 구도하고 진상을 안 가족은 또 적극적으로 수련생을 구출하는데 협조

납치된 수련생의 전처는 이혼한지 십여 년이 됐다. 우리는 그녀가 매우 선량하고 진상을 알고 있다는 것을 파악했고 그녀를 찾아 진일보 진상을 알렸다. 그녀는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친다는 것을 알았으며 자신의 본 남편이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이며 지금 억울하게 재판받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아이의 아버지이기에, 자신의 가족이기에 자신이 당연히 시간을 내서 관련부서에 가서 전 남편을 집으로 돌아오게 하겠다고 말했다. 수련생이 그녀를 동반해 지역 610, 파출소에 가서 석방을 요구할 때 그녀는 “나는 홍콩에 가 보았는데 도처에 파룬궁 진상을 보았다. 그곳 파룬궁 수련생들은 공개적으로 공원에서 연공한다. 홍콩도 중국인데 무엇 때문에 대륙에서는 사람에게 파룬궁을 수련하지 말라고 하는가? 모두 중국이 아닌가?”고 진상을 말해 그 악인들에게 매우 큰 충격을 주었다. 수련생 가족도 자신을 위해 장래의 위치를 배정했다.

3. 현지의 정체제고, 정체승화를 추진

30여일 간 구출 과정에서 수련생들은 모두 자각적으로 묵묵히 협조하고 질책하지 않고, 원망하지 않으며, 느슨히 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으며, 낙담하지 않고 충분히 정체 역량의 위력을 체험했고 동시에 정체심성도 제고됐으며 경지도 승화됐다. 수련생이 진상을 할 때 납치됐는데 만약 자신에게 누락이 없으면 사악은 빈틈을 타지 못한다. 그중에서 우리도 안으로 찾고, 집착을 버리며, 자신을 잘 수련해야만 사악에게 교란을 당하지 않고 법을 실증하는 일을 잘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4. 박해에 참여한 인원들에게 매우 큰 충격을 주었다

수련생은 매일 가족과 파출소에 가서 진상을 알렸다. 처음에 그들은 매우 거만하고 제멋대로였고 악담을 하고 매우 날뛰었다. 이후에 그들은 어조도 변하고 감히 날뛰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공손하고 조심스럽게 수련생에게 요청했다. “당신들은 다시는 전화를 걸지 마세요. 전화가 모두 폭발할 지경입니다.” “다시는 편지를 보내지 마세요. 보세요. 우리는 매일 이렇게 한 무더기 편지를 받았습니다.” “다시는 표어를 붙이지 마세요. 보세요. 우리 문밖에 모두 가득 붙였어요. 당신들이 이렇게 하니 우리는 전국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이후에는 그들은 대법제자를 감히 만나려 하지도 않고 회피하는 방식을 취했다. 그 과정에서 진상을 안 세인은 모두 삼퇴를 했고 심지어 구류소 경비원 및 공작인원들도 삼퇴를 했다.

문장발표: 2011년 8월1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8/11/2452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