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는 어떻게 속아서 모금에 참여했는가

글/ 랴오닝(遼寧)성 판진(盤錦) 대법제자

[밍후이왕] 2006년 어느 날, 한 수련생이 나에게 동수 A와 B가 C 집에서 나를 만나려 한다기에 나는 즉시 C 집에 갔다. 동수 A가 나에게 하는 말이 지금 국외 동수들이 어떤 항목을 하려 하는데 돈이 필요하다는 것이었다. 당시 나는 즉시 집에 돌아가 2천 위안 밖에 없는 돈을 몽땅 가져다 B에게 주었다.

그 후, C는 2만 위안이 모으면 다롄(大連)시 다헤이산(大黑山)에 갈 수 있다고 했다. 뭘 하러 가는지 묻지 못하게 했고 가면 곧 알게 될 거라고 했다. 내가 2만 위안을 가져 온 후 나는 다른 한 동수와 함께 C동수에게 이끌려 산에 갔다. 산에 가서 다롄의 E(여러 사람의 모금을 나중에 E에게 주었는데 그는 자기가 직접 돈을 외국에 갖고 가서 사부님께 드릴 것이라고 거짓말 했다. 실은 사부님 명의를 내걸고 나쁜 일을 했는데, 사부님을 속이고 조상을 멸하는 일을 한 것이다) E는 우리를 당왕(唐王)상 앞으로 데리고 가서 그 본인이 당왕상에게 맹세를 하는 것이었다. 그리고는 우리에게 사부님께 염원을 발하라고 했다. 이는 완전히 난법 행위였다. 그는 또 돈을 기부한 사람들은 모두 무슨 좋은 점을 얻을 거라는 등 허튼소리를 했다.

사람들은 돈을 E에게 주고는 시름을 놓지 못했다. C는 이 일은 이미 한동안 조사한 일이니 자기가 담보한다고 했다. C에 대해 여러 사람은 비교적 신임했기 때문에 돈을 기부한 사람들은 믿어 의심하지 않았다. 이때로부터 이 일은 미처 수습하지 못할 지경으로 발전했다. C는 또 『밍후이주간』을 헐뜯었고 돈을 준다고 우리를 유혹하는 말을 했다. 돌아온 후 나는 아껴 쓰며 모은 돈 5만 위안을 모두 내 놓았다. 이는 내 마음이 마르지 못한 표현이다.

자신의 돈을 다 써 버리자 다롄의 E는 가족이나 친척 친구에게서 돈을 빌리라고 했고, 아울러 우리에게 가족의 돈을 사취하라고 유혹했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돈을 기부하게 하기 위해 그들은 또 2만 위안을 더 내는 사람에게는 은행과(銀杏果)를 준다는 등 허튼소리를 지껄였다. 어떤 사람은 E의 속임수에 말려들어 집까지 팔았다. 이후에 E는 기만죄(불법모금)로 잡혀 판결을 받았다. 이러했지만 어떤 사람은 여전히 방법을 찾아 여러 사람의 돈을 사취하려 했다. 한 번은 A집에 갔는데 그 중 한 사람이 여러 사람에세 계속해서 돈을 내라는 것이었다.

이 과정에 자신의 법공부가 깊지 못하고 사람마음이 중했기 때문에 비단 자신이 모금에 참여했을 뿐더러 가족을 권고해 모금에 참가하게 했고, 또 E에게 기만당해 당왕묘에 가서 무릎을 꿇고 절을 했는데 구하는 마음 때문에 기로에 잘못 들어섰던 것이다.

나는 돈을 다 주고 난 후 이 가운데의 많은 방법이 옳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고, 다른 동수도 나와 교류했다. 더욱이 밍후이왕에 발표된 문장을 보고 나는 더욱 놀랐으며, 이런 행위가 난법 행위라는 것을 알게 됐고 그래서 더는 이런 일에 참여하지 않았다.

이런 모금자 다수는 다른 대법제자들과 접촉하지 않았고, 모금 조직자는 이에 대해 통제가 아주 엄했다. 그들이 하는 그런 불법적인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못하게 했는바, 엄밀한 울타리를 형성했다. 밍후이왕과 밍후이주간을 보지 못하게 했고, 사부님의 기타 설법도 보지 않았으며, 진상을 알리고 삼퇴하는 것도 하지 않았고. 돈을 기부하면 원만을 기다릴 수 있다고 했다. 그들은 완전히 이 사람들의 이기적인 사람 마음을 이용해 기만을 감행했고, 이런 사람들이 다른 공간의 사악한 마와 난귀(亂鬼)에게 조종당해 사로(邪路)로 가게 했다.

이런 사람들은 개인숭배를 크게 떠벌리었는데 다롄의 그 E는 자신을 과장하는 거짓말을 꾸며내 사람을 속였다. 그리하여 법공부를 명백히 하지 못한 사람들은 모두 그를 숭배했다. 이런 사람들은 한데 모여서는 새롭고 기발한 주장을 내놓아 남들과 다름을 나타냈고, 늘 황당한 일을 꾸며내고 이지를 잃은 말을 하곤 했다.

듣는 말에 따르면 지금 일부 모금자들이 또 다시 기만적인 모금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이런 사람들은 여러 해 동안 정체적인 수련 환경을 이탈했기 때문에 두려운 마음과 구하는 마음 때문에 자신의 이기적인 심리에 부합되는 거짓말을 믿었으며, 장기적으로 일부 사람들에게 통제당해 일부 난법 활동에 참가했고, 자신 또한 이탈해 나올 생각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이미 다른 공간의 사악한 생명에게 통제당해 스스로 벗어나기가 아주 어렵게 됐다. 아울러 본 지역에 이런 사람이 있는 외에도 다롄과 허난성(河南省) 등지에도 있다. 외지의 이런 사람은 기본상 현지 동수들과 접촉하지 않는다. 그런데 우리는 외지에 이런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어도 그들과 연계할 방법이 없으므로 그들을 구해 내기는 더욱 어렵다.

지금 인터넷에 폭로하는 외, 현지 협조 동수와 기타 동수들께서 법에 책임지는 각도에서, 미혹 속에 빠진 이런 사람들을 도와주고 구원해 주기를 삼가 부탁드린다. 우리 여러분은 그들과 많이 교류하고 그들에게 단체 법공부에 참가할 수 있는 조건을 많이 창조해 주어야 한다. 그들이 제때에 밍후이주간과 밍후이 문장을 볼 수 있게 하며, 아울러 그들을 위해 보다 많이 발정념 해주어 그들을 통제하고 있는 흑수, 난귀 및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해체해야 한다.

이상은 자신의 성숙되지 못한 약간의 건의로서, 타당하치 못한 곳은 동수께서 지적해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10년 6월 3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10/6/3/224669.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