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청년제자들은 주의하기 바란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5월 4일] 결혼문제는 아마 비교적 많은 청년제자들이 직면한 곤혹스런 문제일 것이다. 물론 많은 청년제자는 이 문제에서 아주 잘 파악하고 있으며 많은 동수도 모두 여러 각도에서 교류한바 있다. 이 글에서는 현지 한 여성 동수의 사례로 청년제자들이 결혼문제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것을 말해보려 한다.

이 동수도 7.20전에 법을 얻은 노제자이다. 전에는 결혼하려 하지 않았다. 그러나 정념이 부족했고 친구들, 친척들이 이해하지 못할까 걱정되고 그녀가 수련하는 것을 부모님이 동의하지 않을까 두려웠다. 남자 수련생을 만나 결혼하려 했으나 줄곧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나중에 친척이 그녀에게 한 속인을 소개해주었다.

진상을 알리는 것을 통해 이 속인은 그녀가 연공하는 것을 반대하지 않기로 했다. 결혼 1년 후 그녀는 사악에게 가택수색과 벌금을 당했다. 그녀의 남편은 공무원 시험에 합격했으나 사악은 연좌죄를 적용해 합격을 취소시켰으며 압력 하에 남편은 복중에 3개월 태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와 이혼했다. 친정 부모는 수련을 포기하지 않으면 직접 노동교양소에 보내겠다고 그녀를 위협했다! 이 동수의 수련은 이로부터 큰 교란을 당했다.

일이 발생하자 이 수련생은 냉정해졌다. 자신이 사악의 광적인 박해를 당한 원인을 생각해봤다. 그녀는 솔직히 말했다. 결혼한 후 안일함을 구하는 마음이 점차 일어났고 점차 명, 리, 정 속에 빠졌으며 심지어 가부좌하거나 법공부 하려면 졸렸으나 여전히 깨어나지 못했다고 했다. 두려운 마음도 일어났으며 진상을 알리는 일을 아주 적게 했다. 그녀의 남편도 대법에 대한 인식에서 단지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 층차에 국한되어 있었고 줄곧 대법이 정치에 참여하고 있다고 여겼다. 그녀도 방법을 찾아 남편에게 사당의 본질을 똑똑히 인식하게 하려 하지 않았다. 『구평』과 소책자도 남편과 그 가족에게 김히 보여주지 못했다.

지금 이 수련생은 후회막급하다. 많은 친척과 친구들은 이 일로 대법을 증오하게 됐으니 그들의 미래는 어떠할지 불보듯 뻔한 것이다. 그녀는 꿈속에서 시댁이 어두웠으며 사람이 모두 없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자신과 연분이 큰 사람들을 구도하지 못했을 뿐 아니라 오히려 그들을 아래로 밀어냈다. 정말로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또 그녀의 수련도 곤혹에 빠져버렸다.

필자는 속인과 결혼한 대법제자들이 수련과 세 가지 일에서 많거나 적거나 일정 정도의 교란을 받고 있는 것을 보았다. 물론 베우자를 수련의 길로 인도한 것도 있으나 극히 소수라고 여겨진다. 속인과 결혼하면 비록 수련을 할 수 없는 것이라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더라도 관건은 그 여성 수련생은 결혼하고 나서 정진하지 않았으며 각종 집착심이 모두 일어났고 자신의 사명을 잊어버렸다. 생각해보라. 만일 그녀가 진상을 가족에게 똑똑히 알리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시시각각 정념을 유지한다면 결과는 오늘과 같은 모양이 아닐 것이다.

이 여성 수련생은 일정한 기간 소침해졌다. 하지만 자비롭고 은혜로우신 사부님은 우리를 포기하지 않으셨다. 그러할진대 우리는 오직 착실히 이후의 길을 잘 걸어가야 하며 손실을 미봉하고 용맹정진해야 한다. 이 여성수련생은 자신의 과실이 자신과 유사한 동수들의 주의를 불러일으키길 희망하며 결혼문제에서 반드시 신중할 것을 바란다. 동시에 가족에 대한 진상은 반드시 투철하고 깊이 있게 할 것을 바란다. 단지 우리의 연공을 반대하지 않는 정도로 해서는 안 된다. 많은 동수의 가족은 전에 강렬히 반대했으나 수련생이 잘 해나가는 것으로 가족도 점차 지지했고 심지어는 자료를 배부하는 것까지 도와 나섰다. 얼마나 존경스러운 동수들인가.

사부님의 정법을 돕는 이 한 길에서 우리들이 안전하게 잘 걸어가며 사부님을 따라 가길 희망한다. 부당한 곳은 동수들이 비평하고 지적해주시길 바란다.

문장발표: 2010년 5월 4일
문장분류: 정법수련 > 이성인식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5/4/2228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