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현지 민중에게 사악을 폭로한 약간의 인식

【밍후이왕 2010년 3월27일】우리 지역에는 동수들이 매우 적으나 박해를 매우 엄중하게 받았다. 몇몇 동수들이 동시에 불법감금 되었었다. 그때 안을 향해 찾았는데, 사악을 폭로하고, 사악을 노출시키는 일을 하지 않은 것이 원인이었다. 당시 나의 일념은:‘반드시 사부님의 말씀대로 현지의 민중에게 당지의 사악을 폭로하여야 한다’였다. 불법적으로 감금되어있는 기간에 나는 주의 집중하여 악경의 이름과 그들의 전부 악행, 또 박해에 참여한 범인들의 이름과 그들의 집 주소 등을 기억하였다.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내가 주동적으로 가서 그들의 이름을 물었다.

검은 소굴에서 나온 후 나는 우선 경찰 우두머리 집에 진상편지를 써서 그들의 친인의 악행을 알려 주었다. 이어서 악경들의 악행을 폭로하였다. 이전에 했던지, 지금 했던지 막론하고, 무릇 어느 경찰이던지 대법제자 박해에 참가한 악행이 있다면 남김없이 인터넷에 접속하여 폭로하였다. 아울러 매개 악경을 견주어 폭로하는 자료를 써 보냈다. 그 때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대법제자에 대해 소란만 피우기만 하면 모두 일일이 노출시켰다. 주민위원회 지역장으로부터 주임, 그리고 본 지역을 책임진 경찰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전화번호와 관계되는 소식을 모두 밍후이망에 보냈다.

동수들은 모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관련되는 소식을 수집하였고, 선을 권하는 편지를 써서 악경의 친인들에게 보냈으며, 박해받고 있는 동수의 회사 사장에게 진상 편지를 보냈다. 만약 사장이 바뀌게 되면 즉시 선을 권하고 진상을 알리는 편지를 다시 써서 새로 온 사장에게 보내주어 주동적으로 사악을 청리했고, 박해를 받고 있는 동수들에게 수련의 환경을 열어주었다. 그리하여 인연 있는 사람들이 구원받게 하였다.

이상의 방법은 그 효과가 매우 좋았다. 불법적으로 감금되었던 동수들이 일 년 반 동안 출근하지 않았으나 그의 상사는 주동적으로 양로 보험금을 주었고, 나오게 되면 즉시 출근하게끔 하라고 후임 사장에게 지시하였다. 후임 사장도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되어 또 한 번 동수에게 보험금을 지불하였다. 그리고는 악경이 동수에 대해 소란을 피우지 못하게 제지하였다. 어떤 회사의 상사는 공안국을 두려워하였다. 한 번은 한 수련생이 홍법하다가 악인에게 밀고 당했다. 공안국은 회사 사장에게 압력을 가하였는데 당시 회사 사장은 사악과 함께 수련생을 박해하려고 생각하였다. 우리는 제때에 그 사장과 교류하고 진상편지를 써 보냈다. 월요일 출근하자 그 사장의 사무실 책상에 선을 권하는 편지를 가져다 놓았다. 그는 그 편지를 보고 정말 박해에 참가하지 않았다. 그 후 그 사장은 여러 번 우리가 보낸 편지를 받아보았다. 그는 갈수록 진상을 똑똑히 알게 되어 더는 공안국의 그 어떤 물음에도 협조하지 않고 자신의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였다.

정말 사부님의 말씀대로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우리들이 보낸 매 한 통의 선을 권하는 편지와 사악을 폭로하는 재료는 모두 우리들이 중생을 구도하려는 염원이 침투되어 있었던 것이다. 나는 “자비”는 (좋지 않은 일체를) 용해시켜 천지에 봄이 오게 하고 정념은 세상 사람을 구할 수 있도다”(《洪吟二》〈法正乾坤〉)고 하신 사부님의 말씀처럼 그러한 악경들도 악행을 수렴하고, 점차 좋게 변하리라고 확신한다.

이 몇 년 간 우리는 모두 본명 본성으로 박해를 폭로하였으며, 매 한건의 일을 모두 상세하고 정확하게 섰다. 우리는 확고하게 신사신법하면서 악인이 우리에 대해 보복하리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리하여 대법의 무한한 법력이 펼쳐졌던 것이다. 우리 지역에는 동수들이 매우 적다. 그리하여 많은 일은 모두 다른 지역의 동수들이 협조 하에 완성하였다. 우리는 시시각각 모두 잘 협조하여 박해를 폭로하려는 생각을 했을 뿐 종래로 과분하게 당신들 일 혹은 저 사람 일이라고 나누지 않았다. 오직 중생을 구도하고 사악을 뒤흔들어 두려워하게 하고, 사악을 억누르기만 한다면, 사악을 제거하고 수련생을 방조할 수만 있다면 우리는 필히 가서 했을 뿐만 아니라 아주 잘 하였다. 이 역시 우리들의 수련 경계와 상태의 체현이다.

10년 간 우리 몇몇 수련생은 사악을 폭로할 줄 모르던 데로부터 어쩔 수 없이 사악을 폭로하는 데로, 또 주동적으로 사악을 제거하는 과정에까지 이르렀다. 이 사이에 우리들은 두려워하는 마음 등 허다한 집착을 버렸고, 동시에 정체 협조의 강대한 법력이 체현되었다.

이 문장을 써내는 것은 진심으로 동수들이 현지 사악을 노출시키는 것을 중시할 것을 희망해서이다. 또 진심으로 박해 사실을 직접 장악한 동수들은 주동적으로 동수들과 협조하고 힘을 강화하여 사악을 폭로할 것을 희망한다. 여기에서 나는 우리들과 협조한 동수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동시에 밍후이 편집부의 동수들에게 감사드린다. 당신들의 대대적인 상호 협조가 없었더라면 우리 몇 사람은 이런 정도까지 할 수 없었을 것이다. 다시 한 번 당신들의 협력에 감사드린다.

층차의 제한으로 합당하지 못한 곳이 있을 수 있으니 동수들의 시정이 있기를 희망한다.

문장 완성: 2010년 3월 27일

문장 분류:문장 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3/27/2205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