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안을 향해 찾는 것의 신기함을 체험

【밍후이왕 2009년 12월 22일】 최근 나는 가부좌하는데 다리가 너무 아파서 오랫동안 견지할 수 없었고 프린터도 늘 막히곤 하였다. 나는 법 공부를 적게 하고 어떤 일을 잘하지 못해서라고 생각하면서도 내심으로 깊게 파내지 않았다. 프린터가 늘 막히면서 글자가 잘 찍히지 않아 몇 번 씻어내면 좀 좋아지는 것 같아 나는 잉크가 적어서라고 생각하고 잉크를 넣었으나 썩 좋지 않았다.

수련생이 심득체험에서 말하였다. “컴퓨터, 프린터가 고장 나는 것은 심성과 관계가 있다.” 법리상에서는 믿었으나 실천 중에서 나는 도리어 반신반의하였다. 이런 상태가 10여 일이나 계속 되었다. 어느 날 아침 나는 남편과 돈 때문에 말 다툼을 하게 되었다. 나는 이때에서야 비로소 안을 향해 찾아야겠다는 것이 생각났다.

나와 남편의 관계가 원만하지 못한지 이미 20여 년이 된다. 수련 후, 비록 나는 화를 내는 횟수가 적어졌고 선하게 그를 대해야 한다는 것도 알았다. 그러나 그가 나에게 화를 내면서 나를 호되게 꾸짖을 때는 나는 감당할 수 없었다. 억울한 마음, 원망하는 마음, 쟁투심, 이익을 구하려는 마음, 질투심, 마음이 평형을 이루지 못하는 일체가 모두 나타났다. 나는 내가 그에게 너무 잘 대해 주었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왜 나에게 이렇게 할 수 있단 말인가? 이번에 나는 정말 안을 향해 잘 찾아야만 했다.

나는 자신이 모순에 부딪혀서 잘하지 못했을 때는 모두 법의 기점에 서서 문제를 보지 못했고, 안을 향해 찾지 못했으며, 자신을 수련인으로 간주하지 않아 사람 마음이 우세를 점하였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사람의 마음으로 수련 중의 모순을 해결하려고 했는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었겠는가? 사람의 마음으로, 혈육 간의 정으로 자신의 친인을 구하려 했는데 어떻게 구도할 수 있었겠는가?

다른 하나의 원인은 나의 선한 마음에는 진심이 부족하였고, 자비심이 나오지 못 하였다. 나는 법을 얻은 생명으로서 신의 길을 걷고 있는 생명이다. 사부님과 정신들이 관장하고 있는데 이것은 가장 행운인 것이다. 그러나 남편은 그렇지 않기에 아직도 미혹 중에 있기에 가장 괴로운 것이다. 그런데 나는 한 속인과 하나하나 따졌는데, 나의 선심은 어디로 가버렸는가?

나는 수련 후 신체가 좋아졌다. 위장병, 심장병, 골질증식, 정맥곡장(靜脈曲張), 불면증, 간욱기체(肝鬱氣滯), 식물신경기능혼란 등이 모두 나았다. 성격도 좋아져 화를 내는 현상이 매우 적어졌다. 13 년간 약 한 알 먹지 않았고, 아들 딸 들에게 시끄러움을 가져다 주지 않았다. 나의 전변과 대법이 나에게 가져다 준 좋은 점을 그들은 모두 보았다. 그러기에 그들은 내가 수련하는 것을 반대하지 않았는데, 내가 다른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을 반대하였다. 나는 진상을 알릴 때 그들을 피해가면서 하였다.

법 공부를 통하여 나는 이것은 자신이 평상시 시시각각, 매사마다, 곳곳에서 모두 수련인처럼 표현하지 못하였고, 사람 마음이 너무 많아 자신의 마당이 순정하지 못하였으며, 자비의 에너지가 크지 못하여서라는 것을 똑똑히 알게 되었다. 깨달은 후 가부좌를 할 때 다리도 가벼워졌고, 가부좌하는 시간도 길어졌으며, 프린터도 더는 막히지 않았다.

무엇 때문에 갑자기 이 일체가 모두 좋아졌는가? 나는 단번에 명백해졌다. 곧바로 자신이 안을 향해 찾아 심성이 제고되었고, 승화되었으며, 에너지 마당이 순정하게 변하여 일체가 모두 좋아진 것이다. 나는 마음속으로 거듭 사부님께 감사 드렸다. 대법은 너무도 신기하다!

문장완성: 2009년 12월 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정법추천 문장)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2/22/2147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