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미국대법제자
【명혜망 2007년 12월 14일】 뉴욕 성탄만회의 매표가 느리다는 말을 들었는데, 사실 우리 현지의 전 세계 화인신년만회 매표도 속도가 느렸다. 특히 한 캘리포니아 제자가 주말에 뉴욕에 가서 만회 전단지를 돌리고 매표를 돕기로 했다는 말을 듣고 나는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생각해보았다.
나는 주말마다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을 제작해야 하는 관계로 뉴욕에 가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나는 정말로 직접 뉴욕에 가서 돕고 싶었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발정념으로 중생들이 구도 받는 것을 저애하는 그런 흑수, 썩은 귀신들을 제거하고 인연 있는 중생들이 빨리 성탄만회와 전 세계 화인 신년만회 표를 사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처음 이런 발정념을 한 때는 마침 회사에서 근무 중이었다. 막 3분 정도 발정념을 했는데 한 고객이 수표를 가지러 왔다. 원래는 수표만 주면 그만이라고 생각했지만 처음 본 고객이라 앞으로 다시 볼 기회가 없을 것 같았다. 이에 나는 그에게 전 세계 신년화인만회 전단지를 주면서 간단히 설명해주었다. “공연이 아주 좋고 내포도 깊습니다. 현장에서 교향악단이 반주하고 전 세계를 순회합니다.” 그러자 그는 표를 사겠다고 했다.
나는 이어서 계속 발정념을 했다. 10분이 지난 후 또 한 고객이 왔다. 정부기관에서 근무하는 사람이었다. 지난번에 우리 회사에 왔을 때 만회 전단지를 준 적이 있다. 그는 오자마자 내게 기다릴 수 없어서 찾아왔다고 하면서 만회 표 3장을 달라고 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감동하지 않을 수 없었다. ‘발정념이 이렇게 대단하다니!’
사부님께서는 “진념(眞念)을 움직이면 모두 위력이 강대하다”고 말씀하신 적이 있다. 우리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발정념을 하여 뉴욕과 각 지역의 공연을 지지하도록 하자. 내 기억에 한 아주머니가 다음과 같은 꿈을 꾼 적이 있다고 했다. 꿈에 아주 큰 한 신선이 나타나서는 “신당인 공연을 보면 큰 복을 받을 것이다!”
문장발표 : 2007년 12월 14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7/12/14/168338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