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이 감금되게 내버려 두는것 역시 낡은 세력의 배치를 승인하는 것이다

글/밍신

【명혜망 2006년 5월13일】최근에 보면 일부 지역에서 동수들이 무더기로 잡히고 있지만, 이런 체포에 대해 명혜망에 폭로하고 현지의 사악을 적발하고 수련생을 구출하는 활동들이 모두 적극적이지 못하며 개별 지역에서는 심지어 이러한 활동이 진행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현상은 마땅히 대법제자들의 더욱 큰 중시를 불러 일으켜야 한다.

1999년 4월25일, 우리 대법제자들이 청원할 당시 세가지 요구를 제출하였는데 그 중의 하나가 바로 텐진에서 체포된 40여명의 우리 수련생들을 석방하라는 요구였다. 이러한 요구를 한 것은 우리 수련생들이 이런 박해를 인정하지 않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이러한 박해는 우리 매 사람을 향해 오는 것도 있지만 또한 직접 사부님과 대법을 향해 온 것이다. 그리고 속인의 입장에서 보아도 맞지 않으며(수련자의 심성에 집착이 있다고 하여 속인의 범죄행위를 묵인해서도 안된다.), 정법의 기점에서 보면 악의적인 파괴이다. 그러나 어찌하여 박해가 7년간 지속되면서 우리들은 사악이 대법제자들을 체포하고 감금하는 것에 대해 저도 모르게 인정하게 되었는가? 이것은 낡은 세력의 배치에 대해 인정하는 것이다. 반드시 정념을 강화하여 자신이 왜 이렇게 생각하고 있는지 이 문제에서의 집착을 찾아내어 제거해야 한다.

수련생이 체포된 배후에는 모두 원인이 있다. 예를 들면 수련에서 누락이 있거나 혹은 수련인으로서 하지말아야 할 일들을 오랫동안 개변하지 않는다거나 혹은 기타의 원인들이 있다. 하지만 이런 원인이 사악이 박해할 이유가 되어서는 안된다. 생활 속의 한가지 예를 든다면 제멋대로 하고 책임감이 강하지 못한 수련생은 중요한 협조인을 맡을 수는 없으나 이 사람이 응당 노동교양을 받아야 하는 것이 아니다. 즉, 한 선수가 잘하지 못하여 성적이 제고되지 못했다고해서 이 선수를 판결하거나 혹형으로 시달리게 해서는 안되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이것은 성립될 수 없는 일이다. 때문에 이런 일이 우리 대법제자들에게 발생했을 때 우리 대법제자들, 특히 현지의 대법제자들은 구출할 책임이 있다.

매 한 명의 대법제자는 모두 진귀하다. 낡은 세력은 어떤 수련생들이 정법제자의 요구에 합격되지 않는다고 하면서 잡아다 감옥에 넣고서 만약 그들의 정념이 나오지 않으면 훼멸하고자 한다. 대법제자들은 이러한 것에 대해 승인하지 말아야 한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배치한 수련의 길은 모두가 속인사회에서 수련하게 한 것이지 감옥에서 하게한 것이 아니다. 매일 법공부하며 세가지 일을 잘하는 과정에 자신의 부족점을 찾아내어 제거하면서 정법시기의 합격된 정법제자로 성장하는 것이지, 감옥에서 법공부도 하지 못하고 구도해야 할 많은 중생들과 접촉하지도 못하면서 도리어 날마다 강제 세뇌 핍박을 받아 대법수련을 포기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낡은 세력이 배치한 길을 가지 않지만 또한 낡은 세력이 우리 동수들을 핍박하여 그들이 배치한 길을 걷게 하는데 대해서도 인정하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자신에 대해 책임 지는 것이고 동수에 대해 책임지는 것이며 또한 세인들에 대해 대법에 대해 책임지는 것이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돈을 주거나 사악에게 보증서를 쓰고 타협한다든가 하는 속인의 방식으로 구출한다면 박해를 중지하지 못할 뿐만이 아니라 도리어 사악을 조장하게 된다. 자신의 두려움 마음을 보호하기 위해 사악이 다른 동수들을 마음대로 박해하게 한다면 이것도 박해를 조장하고 사악을 조장하게 되는 것이다. 현재 동수들을 구출하는 제일 효과적인 방법은 수련생이 박해를 받고 있는 상황, 박해에 참가한 노교소의 악인, 악경들의 상황을 제때에 명혜망에 보내 폭로하여 빠른 시일 내에 현지 민중들에게 이 소식을 알리는 것이다. 진상을 많이 알릴수록 더욱 더 사악을 폭로할 수 있으며, 박해를 해체하고 제거할수 있으며, 동수들도 구출되어 나올 수 있다. 정념이 강해야 중생을 구도할수 있으며 대법의 위력을 나타낼 수 있다.

개인의 인식이다.

문장 완성 : 2006년 5월12일
문장 발표 : 2006년 5월13일
문장 수정 : 2006년 5월12일
원문 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6/5/13/1275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