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베이징 대법제자
[명혜망] 매번 명절 때마다 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정성스럽게 올리는 연하장을 볼 때면, 저는 매우 부럽고 존경스러웠습니다. 다년간 저도 사부님께 연하장을 올리고 싶었지만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 방법을 몰라 매우 답답했습니다. 올해 명혜 중국법회에 올라온 수련생의 글 한 편을 볼 때까지는 말입니다.
교류 글에서 수련생은 어떻게 컴퓨터를 배웠는지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영감을 받아 전송 경로를 찾았습니다. 명혜 수련생들이 만든 템플릿을 보니 정말 훌륭했고, 아주 세심하게 고려해 우리같이 컴퓨터를 다룰 줄 모르는 사람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했습니다. 저는 드디어 사부님께 축복을 올릴 수 있게 됐습니다!
조심스럽게 요구대로 연하장을 작성해 전송을 클릭하자 전송에 성공했습니다! 제 마음은 정말 기뻤습니다! 아쉬운 점은 당시 전송한 문구에 문제가 있었는데, 발표될 때 보니 명혜 수련생이 이미 저를 도와 고쳐놓은 것을 보았습니다. 명혜 수련생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자리를 빌려 명혜 수련생에게 감사드리며, 명혜 수련생들이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명혜 편집부는 연하장 디자인, 제작, 수발신, 편집, 정리를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모든 대법 수련생에게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시고,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데서 풍성한 수확을 거두시길 기원합니다!)
[수련인들 간의 이성적인 교류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당시 수련 상태에 대한 인식일 뿐이며, 선의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제고하려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6년 1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1/1/50452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1/1/504521.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