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허베이성 대법제자
[명혜망] 최근 몇 달간 우리 지역 수련생들 사이에서 동북의 어느 지역에서 왔다는 USB 하나가 돌고 있습니다. 그 안에는 해외 수련생이 운영하는 1인 미디어의 ‘전통문화 내용’에 관한 2천여 개 오디오 프로그램과 ‘9평 공산당(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 등 오디오 프로그램이 담겨 있습니다. 일부 수련생은 이를 듣고 전하는 동시에 대량으로 복제해 세인들에게 나눠주고 있습니다.
저는 이것(전통문화)을 듣는 것이 대법제자의 수련 제고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이것을 들으면 제한된 시간을 많이 소모하게 됩니다. 진정으로 대법제자를 수련 제고하게 하는 것은 오직 대법뿐입니다.
현재 천상변화에서 알 수 있듯이 뤄솨이위(羅帥宇) 추락 사건부터 ‘9·3’ 열병식에서 중국공산당(중공) 두목이 스스로 ‘장기교체로 생명 연장’을 증명한 것과 위멍룽(於朦朧) 사건에 이르기까지, 이는 세상 사람들에게 ‘중공은 악마’라는 진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대법제자가 사람을 구하는 것에 협력해 나타난 것으로, 세상 사람들이 중공의 사악함을 똑똑히 인식하고 중공 악마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전통문화 회복은 법정인간 시기에 해야 할 일로서 수련생들이 중점을 벗어나지 말 것을 건의합니다.
개인의 작은 건의이니 참고만 하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5년 10월 3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0/31/50201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0/31/502014.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