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대법을 수련한 것은 나의 가장 올바른 선택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옛말에 중토(중국 땅)에 태어나기 어렵고 정법을 얻기 어려운데, 저는 운 좋게 때를 만났습니다. 인간 세상은 수수께끼 같은 세계이고, 현시대는 또 무신론, 무신앙의 시대라서 우리는 이 세상에 왜 왔는지 아무것도 알지 못합니다. 사람은 왜 병을 앓고, 고생하고 고통을 받으며, 생로병사의 고통까지 겪는지…… 대법을 수련하니 사부님께서 『전법륜(轉法輪)』에서 모두 알려주셨습니다. 사람은 본래 우주 공간의 생명인데 좋지 않은 일을 해 인간 세상으로 떨어진 것이고, 인간으로 존재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우리에게 수련해 반본귀진(返本歸眞, 진정한 자신의 본원으로 돌아감)하는 것이야말로 인간이 존재하는 진정한 목적입니다.

병들고, 고통받고, 고난을 겪는 것은 좋지 않은 일을 하고 업(業)을 지었기 때문입니다. 이 육신을 갖고 이 두 눈을 가진 것이 곧 고통입니다. 인간 세상에는 고통이 많으며 고통을 겪으면 소업하고 층차를 높일 수 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인간세상의 많은 이치를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수련하기 전, 제 몸은 류머티즘을 앓고 있었는데 젊었을 때는 그나마 젊고 체력이 좋아서 견딜 수 있었으나 중년이 되자 힘에 겨웠고, 전신 알레르기까지 생겼습니다. 이 두 가지 병이 번갈아 나타나 전신에 류머티즘이 퍼져 심장에까지 영향을 미쳤고, 온몸의 모든 관절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날씨가 변하려 하면 기상청 예보보다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사는 것이 죽는 것만 못하다’라는 말이 있는데, 저는 그 말을 깊이 체감했습니다.

다행히 하늘이 기회를 주어 대법이 널리 전해졌습니다. 공원에 그렇게 많은 사람이 파룬궁(法輪功)을 연공하고 있어 저는 이 공법이 분명 아주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많은 사람이 연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 저는 참여해 그중 한 사람이 됐습니다. 그것은 1997년에 있었던 일입니다.

일주일 정도 연공한 후 사부님께서 제 몸을 정화해주셨습니다. 어느 날 오후, 야외 활동을 하던 중 갑자기 병이 난 것을 느꼈고 서 있을 수가 없어 서둘러 집으로 돌아와 침대에 쓰러졌는데 고열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저의 몸을 정화해주시는 것이라고 깨닫고, 매우 힘들었으나 마음속으로는 매우 기뻤습니다. 사부님께서 저를 책임지시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체온을 재지도 않았고 해열제도 먹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좋은 일이니 얼마든지 열이 나라고 생각했습니다!’ 3일 연속 열이 났는데 체온이 몇 도까지 올랐는지 재어보지 않아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의 전신 피부는 열 때문에 변색돼 있었습니다. 이것은 일반 감기몸살과는 달리 콧물도 나지 않고 땀도 나지 않는, 마른 열이었습니다. 3일 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마시지도 못했는데 3일이 지나자마자 즉시 열이 내렸고,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다만 몸이 약간 허약했지만 금방 정상으로 회복됐습니다. 이 한 번의 열로 모든 병을 다 ‘태워’ 사라졌고, 2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다시 병을 앓은 적이 없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오늘부터 시작하여 어떤 사람은 전신에 오한이 나서, 마치 독감에 걸린 것처럼 뼈마저 모두 아픈 것을 느낄 것이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업을 제거하는 것이므로, 당신은 반응이 있을 것”(전법륜)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바로 이러한 유형에 속했습니다. 우리 사부님은 얼마나 자비로우십니까? 병원에서도 저의 병에 대해 속수무책인데 사부님께서 저에게 한 번의 고열을 안배해주셔서 병을 모두 ‘태워’ 없애주셨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신 대로 해주셨습니다. 제자에 대한 사부님의 자비를 제가 어떻게 감사해야 할까요?!

저는 올해 86세인데, 눈이 침침하지 않고 귀가 어둡지 않으며, 흰머리도 아주 적습니다. 옷을 사러 가면 판매원들이 저를 에워싸고 이것저것 묻고는, 왜 몸이 그렇게 좋고 그렇게 젊으시냐고 묻습니다. 저는 큰소리로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해 온몸의 병이 다 나았습니다. 파룬궁은 좋습니다. 기회가 되면 여러분도 연공해보세요.” 옆에 있던 수련생이 저와 협력해 그들에게 삼퇴(중국공산당의 3가지 조직 탈퇴)를 권유했습니다. 상점 주인은 “이렇게 많은 사람이 좋다고 말하는 걸 보면 파룬궁은 나라(중공 악당)가 말하는 것과 다르군요”라고 감탄했습니다.

어려움에 처한 아이는 엄마를 찾아가는데 엄마가 반드시 해결책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사부님의 자녀이므로, 우리에게 어려움이 생기면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완벽한 해결책을, 그것도 가장 좋은 해결책을 주실 겁니다. 대법을 수련한 것은 제 인생의 가장 올바른 선택입니다.

 

원문발표: 2025년 11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1/8/50004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1/8/500042.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