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둥(山東)성 대법제자
[명혜망] 1999년 정월, 아내가 우리 마을 수련생 집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듣고 돌아와 내게 말했다. “이 공법은 정말 좋아요. 우리 마을 많은 사람이 법공부를 한 후 모든 병이 나았대요.” 당시 아내는 허리가 심하게 아팠고 우리집 형편도 넉넉지 못해 치료할 돈도 없었다. 나는 “좋아, 그럼 당신이 연공해봐!”라고 했다. 아내는 매일 저녁 식사 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법공부하고 연공했는데, 결과적으로 모든 병이 나았다. 아내가 고통받지 않는 모습을 보니 나도 매우 기뻤다.
1. 중공의 거짓말에서 깨어나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장쩌민과 중국공산당(중공)은 파룬궁 수련자가 날로 늘어나는 것을 보고 질투심이 생겨 톈진에서 사건을 조작해 대법제자를 체포했다. 아내도 각지의 대법제자들처럼 중난하이 청원사무실로 가서 청원했고, 체포된 수련생들의 석방을 요구했다. 그 후 상황이 점점 심각해지자 나는 두려움이 생겼다. 중국에서 중공이 사람을 탄압하는 수단은 상상을 초월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아내의 수련을 막기 시작했다. “정부에서 연공하지 말라고 하니 그만둬!” 아내는 “안 돼요. 이렇게 좋은 공법을 왜 연공하면 안 되는 거죠?!”라고 했다. 아내를 설득할 수 없자 나는 그녀를 때리고 욕하며 외출을 막고 책을 보지 못하게 했다.
7·20 이후 상황은 갈수록 험악해져 마치 하늘이 무너질 것 같았다. 지역 파출소는 낮이든 밤이든 언제 경찰차가 올지 몰랐고, 경찰들은 고함치며 위협했다. 나는 아내가 박해받을까 두려워 책을 숨겨주다가 나중에는 책을 찢기까지 했다. 어느 날 밤 잠에서 깨어보니 아내가 보이지 않았다. 온 마을을 뒤졌지만 찾을 수 없었다. 며칠 후 마을 간부가 아내가 베이징에 청원하러 갔다가 체포돼 진(鎭) 정부에 감금됐다고 알려줬다. 나는 여섯 살 아이를 데리고 아내를 면회하러 가서 한바탕 욕을 했다. 아내는 한 달간 감금된 후 음력 섣달 스무나흘이 되자, 악인들이 6천 위안을 내야 석방한다고 했고, 돈을 내지 않으면 솜옷도 신발도 못 신고 추위에 떨게 한다고 했다. 어쩔 수 없이 나는 값싼 옥수수를 팔아 6천 위안을 마련했고, 그제야 아내가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
2001년 1월 25일, TV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천안문 분신자살’을 했다고 방송했다. 나는 그것을 보고 더욱 아내가 연공하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 결국 집안이 풍비박산 날까 봐 걱정됐다. “지금 파룬궁 하는 사람들이 분신자살까지 했는데, 당신 아직도 연공할 거야?” 아내는 “가짜예요! 진정한 파룬궁수련생은 자살하지 않아요. 사부님께서 자살은 죄가 있다고 하셨어요”라고 했다. 나는 “연공하지 않는 사람이 왜 자살하겠어!”라고 했다. 어느 날 아내가 CD 한 장을 주며 재생해보라고 했다. ‘천안문 분신자살’ 조작극이라고 적혀 있었다. 나는 해설을 들으며 시청했는데, 다 보고 나니 갑자기 내가 속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천안문 분신자살’이 정말 사기극이었구나! 내가 속았구나!
이렇게 내 사상은 서서히 바뀌기 시작했고, 파룬궁을 긍정적으로 인식하기 시작했다. 사실 아내는 법공부 후 변화가 매우 컸다. 그녀는 정말로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는다”(시드니법회 설법)를 실천했다. 법공부 전에는 매우 강한 성격이었는데, 법공부 후에는 정말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았다. 나중에 나는 겉으로는 엄격하게 감시하는 척했지만 사실 별로 간섭하지 않았다. 속으로는 ‘연공하고 싶으면 하라지’라고 생각했다.
2004년 정월, 경추가 아프고 밤에 자면 뒷머리가 저리고 식은땀이 났다. 아내가 “당신도 연공하면 나을 거예요”라고 했다. 이렇게 나는 사부님과 법을 비방하던 악인에서 대법 수련자로 전환됐다. 법공부를 하고 나서야 사부님께서 제자들을 위해 너무나 많은 것을 감당하시면서도 제자에게는 조금도 보답을 바라지 않으신다는 것을 알게 됐다. 나는 진심으로 사부님께 참회하고 죄를 뉘우쳤다.
2. 다양한 기회를 이용해 인연 있는 사람에게 대법 진상을 알리다
법공부가 깊어지면서 나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하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나와 아내는 진상자료를 가지고 밤에 이웃 마을에 가서 배포하고, 스티커를 도로 전신주에 붙이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세계는 진선인(眞·善·忍)이 필요하다’ 등의 현수막을 걸었다.
어느 날 밤, 칠흑같이 어두운 날 나와 아내는 아이를 데리고 3~4km 떨어진 마을에 자료를 배포하러 갔다. 어둠 때문에 사람이 전혀 보이지 않았는데, 내가 한 집 문 앞에서 자료를 배포할 때 갑자기 누군가 “뭐 하는 사람이야?”라고 물었다. 순간 놀랐지만 곧 마음을 진정시키고 “형님, 복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라고 말하며 진상자료를 건넸다. 그는 “좋아!”라고 했다. 아들은 아내에게 “우리 아빠 정말 변했네”라고 말했다.
2006년 겨울, 수련생이 우리 지역에 와서 NTD TV 안테나 설치를 보급했다. 나는 열심히 수련생에게 설치 기술을 배웠고, 배운 후 많은 수련생과 세인들에게 NTD TV를 설치해줬다. 이웃 마을의 한 친구는 NTD TV를 설치한 지 이미 6~7년이 됐는데, 어느 날 나를 만나 “하루 밥을 안 먹는 건 괜찮아도 하루 NTD를 안 보는 건 안 되지”라고 말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법공부가 해이해지고 일하려는 마음이 생겨 사악에게 틈을 보였다. 2012년 정월 14일 오후, 중공이 파룬궁을 모함하는 표어를 제거하다가 진상을 모르는 세인의 악의적인 신고로 나와 아내는 5년 6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출소 후 나는 법공부, 연공, 발정념을 강화하고 수련생들과 법리 교류를 계속하면서 빠르게 우리 지역 정법의 대열에 합류했다. 하지만 우리가 오랫동안 박해받아 집에 경제적 수입이 없어서 나는 일자리를 찾아 돈을 벌어 가계를 보태야 했다.
소개로 나는 A회사에 들어갔는데, 도로공사를 하는 회사였다. 회사에 온 후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성실히 일했으며, 힘들고 더러운 일을 앞장서서 했다. 사장의 인정을 받아 사장이 여러 사람 앞에서 나를 칭찬했다. 나는 사장에게 “저는 대법제자입니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좋은 사람, 더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셨습니다”라고 말했다. 동시에 만나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회사 인원은 많지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모두 삼퇴했고, 탈당하지 않는 사람이 있어도 마음이 동요하지 않았다.
시간이 지나 사장이 나와 아내가 불법 판결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됐고, 가정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다른 B회사를 소개해줬다. 월급도 미리 협의해서 매월 6천 위안에 4일 휴무였다. 그는 “가보세요. 거기는 돈도 많이 벌고 일도 힘들지 않아요. 사실 나도 당신이 아쉽지만 도와주고 싶어서 그래요”라고 말했다.
B회사에 도착한 후 사장이 나를 불러 “모 사장이 당신 얘기를 해줬어요. 파룬궁 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이지요. 나도 진상을 들어서 알아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 위기가 왔을 때 목숨을 지킬 수 있다는 것도 알죠”라고 말했다. 나는 듣고 좀 감동했고 기뻐서 얼른 “사장님 정말 복이 있으시네요”라고 말했다. 앞선 수련생이 사장에게 진상을 잘 알려준 덕분에 내가 회사 동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데 기초를 다져줬다.
나는 다양한 기회를 이용해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대법 진상을 알렸다. 진상을 안 사람들은 모두 탈퇴했고, 중공의 다리를 붙잡고 놓지 않는 사람도 있었지만, 진상을 알고 복을 받은 사람도 적지 않았다. 비교적 전형적인 예가 있다. 내 동료 한 명이 어느 날 제품을 생산할 때 보일러 사고가 발생했다. 음압을 뽑는 관이 원료에 막혀 음압이 양압으로 변했다. 동료가 보일러 큰 뚜껑 위의 작은 뚜껑 나사를 풀고 있었는데, 나사 하나만 더 풀면 작은 뚜껑이 열리는 순간, 큰 뚜껑을 고정하는 직경 16mm 나사 3개가 동시에 부러졌다. 큰 뚜껑이 변형되고 원료가 분출됐다. 동료는 보일러에서 3~4m나 튕겨 날아갔고, 보일러 안의 원료가 작업장 전체에 흩어졌다. 모두들 ‘만약 그때 작은 뚜껑을 열었다면 어떤 결과가 됐을까?’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는 아무 일도 없었고 단지 오른손에 물집 몇 개가 생겼을 뿐이었다. 일이 지나고 그가 내게 “당신의 사부님이 저를 구해주셨어요. 아니었으면 이번에는 목숨이 없었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나는 “진상을 알고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면, 위기가 닥쳤을 때 우리 사부님께서 모두 보호해주실 겁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5년 8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8/8/49587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8/8/4958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