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이전에 명혜망에서 2024년 두 편의 글 ‘이런 집단을 어떻게 구해야 할까?’와 ‘중국 고등교육기관에 재학 중인 청년 대법제자와 그 가정에 대한 당부’를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우리 모두 중국의 젊은이들을 대할 때 진상을 전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이런 젊은이들 중 일부는 우리에게 말할 기회를 주지 않고, 일부는 중공에 심하게 세뇌당해 당과 국가를 구분하지 못합니다. 많은 수련생들이 어떻게 접근해서 그들의 마음을 붙잡아 두고 그 다음에 진상을 제대로 전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관찰한 현상을 보면, 많은 중국의 젊은이들이 들뜨고 불안해하며 머릿속으로는 온통 어떻게 먹고 마시고 놀 것인지, 게임하기, 연애하기, 돈 벌기, 일자리 찾기 등만을 생각합니다. 그들의 스트레스도 매우 큰데, 때로는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우리의 진상 알리기를 들을 수 없거나, 혹은 우리가 전하는 진상 내용에 관심을 보이지 않으며, 항상 자신들과는 너무 동떨어진 얘기라고 생각합니다. 수련생들은 젊은이들의 심리를 더 많이 이해하고 그들의 내면세계로 들어가 보려고 노력해볼 수 있습니다. 그들로 하여금 우리가 그들을 진심으로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그들의 필요를 이해해주는 것입니다. 그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우리가 말하는 것이 그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느끼게 한 다음, 진상 내용과 삼퇴를 권유하면 좀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전편에 이어)
4. 지혜가 담긴 함축적 문장 활용
어떤 젊은이들은 지식 수준이 높고 오랫동안 공산당 문화에 오염되어 고집스러운 관념을 형성했습니다. 수련생은 발정념을 하여 그들 뒤의 나쁜 것들을 제거하는 동시에 재빨리 전통문화로 전환해야 합니다. 우리가 경전과 고전을 인용하고 적절한 말을 하면 상대방은 우리에게 견식과 수준, 능력이 있다고 느끼며 우리가 하는 말에 영향력이 있다고 여기게 되고 평범하고 무능한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삼퇴를 권하기 전후, 9자 진언과 대법 진상을 이야기하기 전후에 이러한 지혜가 담긴 농축된 언어를 중간에 활용하면 상대방의 경계를 없애고 망설임을 줄이는 등 사소한 힘으로 큰 효과를 내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 ‘정면에서 보면 산맥으로 이어지고 옆에서 보면 봉우리니, 멀고 가깝고 높고 낮음이 각각 다르네(橫看成嶺側成峰,遠近高低各不同).’ 하지만 우리가 뛰쳐나와 다른 각도에서 바라보면, 그것은 전혀 다른 모습임을 알 수 있습니다. ‘여산의 진면목을 알지 못함은, 단지 이 몸이 산중에 있기 때문이라네(不識廬山眞面目,只緣身在此山中).’ 그것(중공)이 그려놓은 틀에서 뛰쳐나오면 그것의 사람을 미혹하는 ‘가면’을 꿰뚫어 볼 수 있습니다.
• 왕안석은 ‘등비래봉’에서 ‘뜬구름이 시야를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몸이 가장 높은 곳에 있기 때문이라네(不畏浮雲遮望眼,只緣身在最高層)’라고 썼습니다. 우리가 자신의 도덕 수양을 높이고, 선한 사람이 되고, 진상을 분명히 알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는 것이 바로 인간세상의 가장 높은 곳에 서는 것입니다.
• ‘겹겹의 산과 물이 가로막혀 길이 없는 듯하다가, 버들이 우거지고 꽃이 만발한 마을이 또 있더라(山重水複疑無路,柳暗花明又一村)’. 지금 많은 젊은이들이 압박감을 크게 느끼고 희망과 빛을 보지 못하며 미래의 길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상을 분명히 알면 봉우리가 굴곡을 이루어 산길이 구불구불하던 것이 버드나무 무성하고 꽃이 만발하게 될 것입니다.
5. 무신론 타파
어떤 젊은 사람들은 자신은 신을 믿지 않고 오직 자신만 믿는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먼저 상대방에 맞춰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이해하고 존중합니다. 주견이 있다는 뜻이니까요. 우리 천천히 이야기하고 천천히 이치를 말해봅시다. 저는 당신이 이성적인 사람이고, 자신의 관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고 봐요. 저는 독립적으로 사고하는 사람을 매우 존중합니다. 하지만 이 세상에서 자신감만으로는 안 되며 또한 깨달음이 있어야 합니다. 누가 일생 평안하고 행복하고 원만한 생활을 보내고 싶지 않겠습니까.”
5.1 스베덴보리의 천국과 지옥 체험
동서양 문화는 모두 인과응보를 말하는데, 18세기 스웨덴 왕실 과학자 스베덴보리는 뉴턴과 견줄 만한 과학자였습니다. 그는 ‘천국과 지옥’이라는 책을 써서 천국과 지옥에서의 견문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책은 출간 후 세계에 파문을 일으켰고, 그는 ‘27년간 영계를 체험한 과학자’로 불렸습니다.
5.2 러시아 지옥의 문 사건
1983년 러시아 지옥의 문 사건이 전 세계를 놀라게 했는데 들어보셨나요? 구소련의 한 시추팀이 북시베리아 콜라 반도에서 시추하다가 지하 1만 2천 미터에 도달했을 때 과학자들은 굴에서 울음소리와 비명소리를 들었습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한 박사는 “우리가 지옥의 문을 열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무신론 공산당원으로서 과거에는 천국이나 지옥 설을 믿지 않았지만 과학자로서 지금은 지옥의 존재를 믿지 않을 수 없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중국 전통문화도 선계, 이승, 저승, 육도윤회 등을 말합니다.
6. 다윈의 ‘진화론’
이 100여 년 동안 실천으로 증명된 바에 따르면 공산주의와 ‘진화론’은 이미 파탄났습니다. 뉴질랜드 유전학자 덴튼은 공개적으로 “다윈의 진화론은 20세기 최대의 거짓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약육강식, 정글의 법칙을 주장합니다. 가장 가증스러운 점은 그것이 생명에 대한 경시를 반영하여 도덕은 더욱 말할 나위가 없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무신론, 진화론의 해독을 깊이 받아 매우 힘들게 살면서 생명의 의미를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윈이 응보를 받다
다윈의 이런 사람을 그릇된 길로 이끄는 행위는 인류의 도덕을 파괴했고, 본인도 응보를 받아 치료할 수 없는 괴질에 걸렸습니다. 그에게는 10명의 자녀가 있었는데 어떤 자녀는 출산 능력이 없고, 어떤 자녀는 정신병에 걸렸습니다. 바로 전통문화의 그 말과 일치합니다. “선악은 결국에 응보가 있으니, 가까이는 자신에게, 멀리는 자손에게 미친다.”
대법을 비방하여 응보받다
현실에서 나쁜 일을 하면 응보가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 사람은 결국 진정한 행복을 얻지 못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많은 언론인이 승진과 급여 인상을 위해 양심을 속이고 파룬궁 박해 정책을 따르며 거짓말의 유포자가 되어 결국 자신도 해쳤습니다.
2023년 11월까지 중앙 텔레비전 방송국(CCTV)의 20여 명 언론인이 모두 응보를 받았습니다[샤오샤오린(肖曉琳), 팡징(方靜), 자오중샹(趙忠祥), 리융(李詠), 볜처(邊策) 등].
샤오샤오린은 54세에 결장암으로 사망하고, 리융은 50세에 폐암으로 사망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잠시 명예와 이익을 얻었지만 그것을 즐길 시간과 기회도 없었으니 전통문화에서 말한 바와 같습니다. “덕을 갖추지 못하면 반드시 재앙이 따른다.”
7. 삼퇴로 복을 받은 사례와 대법의 아름다움을 사례로 삽입
일부 젊은이들은 삼퇴의 좋은 점을 보지도 만지지도 못한다고 생각하거나,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모두 나이가 많다고 잘못 생각합니다. 또한 최근 몇 년간 경제가 쇠퇴하여 돈 벌기가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이전의 한 자녀 정책으로 남녀 비율의 불균형을 초래했습니다. 인구학 전문가 이푸셴(易富賢)은 중국의 결혼 건수가 2013년 1,347만 쌍에서 2024년 611만 쌍으로 급격히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혼율은 해마다 증가하여 2022년 중국의 이혼 비율(이혼 등록 부부 수/결혼 등록 신혼부부 수)은 이미 42%에 달했습니다.
7.1 삼퇴 후 행복한 부부의 인연을 얻다
삼퇴로 평안을 보장하고 복을 받은 진실한 사례가 너무 많습니다. 제 주변의 많은 사람이 삼퇴를 선택한 후 일과 생활이 특별히 순조로워졌고, 어떤 이는 고위관리가 되고, 어떤 이는 근무 환경과 급여 대우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어떤 이는 재난을 만났을 때 모두 운 좋게 피해갔습니다.
한 파룬궁수련생의 큰아들은 파룬궁을 수련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원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았고, 배우자도 찾지 못해서 기준을 낮춰도 아무도 그에게 시집오려는 사람이 없어 친척, 친구들이 모두 그를 걱정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부모님이 주신 파룬궁 진상자료를 보고 당단대 조직에서 탈퇴했는데, 뜻밖에도 운이 돌아와서 한 푼도 들이지 않고 전 시에서 가장 좋은 직장 중 하나를 찾았습니다. 결혼도 소개를 통해 석사 졸업의 정식 교사와 결혼하여 사랑과 사업이 대풍년을 이뤘습니다.
7.2 젊은 여성이 대법 수련으로 결혼 생활을 지키다
모두가 영원히 변치 않는 결혼을 동경하지만, 현실은 최근 몇 년간 이혼율이 매우 높습니다. 한 80년대생 여성은 결혼 후 매일 푸념만 하는 여자처럼 기분이 좋지 않고 몸에도 문제가 생겨 몇 번이나 이혼하려고 했습니다. 다행히 나중에 파룬궁 서적 ‘전법륜’을 보게 되어,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모두 인연관계가 있고, 사람이 고통스러운 것은 업력이 있기 때문이며, 세상에 온 것은 도덕 경지를 높이고 반본귀진(返本歸眞)하기 위함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속담에 ‘강산은 바꾸기 쉬워도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고 사람의 성격은 바꾸기 매우 어렵지만, 그녀는 매일 자신에게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에 따라 선한 사람이 되라고 요구했습니다. 마음의 용량이 끊임없이 확대되어 더욱 남을 이해하고 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녀가 이기적인 데에서 사심이 없는 사람으로 조금씩 변화했을 때 예전의 디스크 등 질병들이 모두 치료하지 않고도 나았습니다. 가정도 화목해지고 남편을 살뜰이 보살피자 부부 관계도 개선되었습니다.
그녀는 감격하며 말했습니다. “저와 같은 많은 젊은이들이 이혼하거나, 혼자 아이를 키우거나, 재혼하거나, 심지어 불륜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제가 얼마나 행운인지, 대법을 만나 사부님의 구원을 받아 지금의 제가 있게 되었습니다.”
맺음말
제일선에서 사람을 구하는 데 참여하는 수련생들의 체험에 따르면 진상을 알리는 것은 신기한 여정과 같고, 이 길에서 우리는 100% 심혈을 기울여야 진정으로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다. 수련생들이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각종 상황에 대처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매 한 사람의 구원은 모두 사부님의 자비의 체현이며, 우리는 단지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자신을 단련했을 뿐입니다.
원문발표: 2025년 7월 2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7/25/49748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7/25/497482.html